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게임빌, ‘게임빌 프로야구 슈퍼스타즈’에 정상급 성우들 참여

조회수 998 | 루리웹 | 입력 2019.04.16 (09:24:43)
[기사 본문]

- 게임빌 대작 ‘게임빌 프로야구 슈퍼스타즈’, 유명 성우들 참여

- 신용우∙한신·김혜성·김하영 등 인기 성우들 주요 캐릭터 목소리 더빙 작업

- 재미요소 극대화한 사운드 구현으로 게임의 생동감 더해, 하반기 블록버스터 신작으로 기대감 고조

- 게임빌 대표 IP로 6년 만에 귀환. 고유의 게임성에 최신 트렌드 ‘RPG’ 감성 결합, 판타지 야구 게임 시장 창출 예고  

 

[게임빌] 게임빌 프로야구 슈퍼스타즈 성우 녹음.jpg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이 하반기 기대작 ‘게임빌 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의 사운드에 참여한 국내 정상급 성우들의 스튜디오 작업 현장을 16일, 공개했다. 


게임빌은 ‘게임빌 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의 현실감 넘치는 사운드를 구현하고 재미요소를 극대화시키기 위해 전문 성우들을 대거 참여시켰다.


이번 사운드 작업에는 극장판 ‘토마스와 친구들’에서 주인공 ‘토마스’의 목소리 연기를 맡았던 성우 신용우를 비롯해 ‘오버워치’의 ‘한조’ 캐릭터의 목소리를 담당한 한신, ‘겐지’ 캐릭터의 목소리 연기로 게이머들에게 익숙한 김혜성, 게임 더빙의 대표적인 여성 성우인 김하영 등 6명의 정상급 성우들이 참여했다.


이들은 ‘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의 주요 캐릭터인 ‘코치’, ‘싸가지’, ‘주장’, ‘감독’, ‘바이올렛’ 등 게임에 등장하는 주요 인물들의 대사를 특색 있는 보이스로 연기했다. 또, 이날 사물이나 특수 효과 작업으로도 만들어내기 어려운 소리도 직접 목소리로 표현해내 호응을 얻기도 했다. 


‘게임빌 프로야구 슈퍼스타즈’는 올해 3분기 출시 예정작으로 ‘게임빌 프로야구 2013’ 이후 6년 만에 재탄생한다.


하반기 블록버스터 게임으로 출시 전부터 주목받고 있는 이 게임은 전작에서 인기를 끌었던 ‘나만의 선수’, ‘마선수’는 더욱 확장하여 ‘나만의 구단’을 꾸릴 수 있고, 아기자기한 캐릭터성이 돋보이는 선수들은 모바일게임 시장 변화에 맞춰 풀 3D 그래픽으로 진화한다.


특히 게임빌의 대표적인 IP를 활용하여 고유의 게임성에 최신 트렌드인 ‘RPG’ 감성을 더욱 부각시켜 나서는 만큼 새로운 판타지 야구 게임으로 세계 시장을 개척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게임빌 프로야구 시리즈’는 2002년부터 시작해 글로벌 누적 7천 만 다운로드에 육박한 글로벌 모바일 야구 스테디셀러 브랜드로 하반기에 큰 반향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게임빌 프로야구 슈퍼스타즈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장     르

모바일 야구 게임

가     격

제 작 사

게임빌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4
1


옛날처럼 유료로 판매해서 현질유도없이 만들면 사고싶긴한데... 7500~10000원 사이에 나오면 좋을거 같음..
19.04.16 10:00
2011만큼만 나오자 2012 2013은 너무 쓰레기였어
19.04.16 10:02
(4727943)

175.223.***.***

전작이 망한 이유를 잘 알고 개선했으면 좋겠다
19.04.16 10:59
김하영 성우님 며칠 전에 성대결절 오셔서 포켓몬 애니 잠시 하차하셨다고 했는데 이제 괜찮으신건가
19.04.16 12:44


1


댓글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