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배틀엔터테인먼트, 여성향 웹툰 제작 레이블 “비러브드” 설립

조회수 809 | 루리웹 | 입력 2018.04.20 (09:26:03)
[기사 본문]

- 전문 PD 및 작가 영입하고 콘텐츠 제작 역량 강화에 포커스


한중 IP 기업 배틀엔터테인먼트(대표 배승익)는 여성향 로맨스, BL 웹툰 등을 전문 제작하는 독립 레이블, “비러브드(Be Loved)를 설립했다고 20일 밝혔다. 


비러브드는 여성향 콘텐츠를 전문으로 한 신인 작가의 발굴, 기성 웹툰 작가 매니지먼트, 유명 IP 계약을 통한 웹툰화, 영상화 등을 포함한 IP 사업 등을 집중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비러브드는 신영미디어 등의 유명 출판사들과 전략적 협업을 통해 인기 웹소설 IP를 웹툰화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대표적인 작품으로는 ZIG 작가의 키스 미, 라이어가 있으며, 올여름부터 순차적으로 연내 20~30개의 웹툰을 출시할 예정이다. 


비러브드의 구슬이 PD는 “이번 비러브드 독립 레이블 설립은 기존 배틀엔터테인먼트의 색깔과는 다른 콘텐츠를 제작, 관리하기 위해 이뤄졌다”면서, “이를 위해 해당 부문에서 전문성을 지닌 PD, 작가 영입을 마무리했고, 비러브드만의 목표와 독특한 색깔을 바탕으로 좋은 콘텐츠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배틀엔터테인먼트는 기존 웹툰 플랫폼 사업, 해외 콘텐츠의 국내 유통 사업에 이어 이어 콘텐츠 제작 레이블인 “비러브드”를 설립하면서 제작/유통/플랫폼/IP 사업에 이르는 수직계열화를 기조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보도자료_참고용_이미지.jpg


이명규 기자   sawual@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배틀엔터테인먼트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