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소녀전선, ‘마인드맵 업그레이드’에 관하여

조회수 2928 | 루리웹 | 입력 2018.02.09 (14:12:37)
[기사 본문]

image002.jpg

 

X.D. Global이 국내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RPG ‘소녀전선’에 최근 [마인드맵 업그레이드]가 추가되었다. 


소녀전선은 최근 [소녀전선 2.0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다양한 컨텐츠들을 선보였으며, 그 중 [마인드맵 업그레이드]를 통해 전술인형의 레어도와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고, 신규 스킬과 더욱 업그레이드 된 외형, 전용장비까지 획득할 수 있어 많은 유저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그렇다면 [마인드맵 업그레이드]는 어떻게 진행하며, 정확히 어떤 버프를 받을 수 있을까?

 

 

■ [마인드맵 업그레이드] 어떤 전술인형이 가능한가?


현재 <소녀전선>에서 [마인드맵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전술인형은 M1911, IDW, 64식, FN-49 총 4기로 구성되어있다. 이들은 모두 2성 전술인형으로서, 모든 지휘관이 가장 먼저 획득하는 전술인형 M1911, 1시간 10분의 마력으로 모든 유저들을 매료시킨 IDW, M14에게 밀린 비운의 전술인형 FN-49, ‘굳이 얘를 쓸 필요성을 못 느낀다’라는 말에 큰 상처를 받아온 64식까지 모두 각자의 사연을 가진 전술인형들이다. 추후 4성 전술인형 [M4A1]과 [ST AR-15]도 [마인드맵 업그레이드]에 추가될 예정이며 이들은 5성 전술인형이 될 기회를 얻는다.

 

image004.jpg

모든 유저들이 가장 처음 획득하는 전술인형 ‘M1911’

 

 

■ [마인드맵 업그레이드] 어떻게 진행하나?


[마인드맵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기 위한 핵심 자원인 [기억파편]이다. 유저들은 지휘관 레벨이 60레벨에 도달하면 오픈되는 [모의작전]의 [마인드 회랑]을 통해 [기억파편]을 획득할 수 있으며, 마인드맵 업그레이드 대상 캐릭터의 레벨, 호감도, 편제조건을 만족시키면 [연구]의 [인형개조]탭에서 일정량의 [대체코어]와 [기억파편]을 사용하여 진행할 수 있다.

 

 

■ MOD1, MOD2, MOD3 무엇이 달라지나?

 

[마인드맵 업그레이드]는 총 3단계에 걸쳐 진행할 수 있다. 전술인형들은 단계별로 능력치 향상, 신규 패시브 스킬 획득, 신규 일러스트 획득 등 다양한 방면에서 캐릭터의 버프를 확인할 수 있다. 단계별 버프 내용은 아래와 같다.

 

image005.jpg

 

MOD1

조건: 지휘관 레벨 60 이상, 해당 전술 인형 레벨 100, 호감도 100, 편제확대 5링크

혜택: 전술 인형 최대 레벨 110으로 확장 / 레어도 상승 (2성 -> 4성) / 진형버프 수치 상승 / 스킬 강화 / 기본 능력치 상승

 

MOD2

조건: 지휘관 레벨 60 이상, 해당 전술 인형 레벨 110, 편제확대 5링크

혜택: 최대 레벨 115로 확장, 신규 패시브 스킬 획득

 

MOD3

조건: 지휘관 레벨 60 이상, 해당 전술 인형 레벨 115, 편제확대 5링크

혜택: 최대 레벨 120으로 확장, 능력치 상승, 전용 장비 및 신규 ID카드 아이콘 추가, 서약시 최대 호감도 200으로 확장, 호감도 190도달 시 능력치 향상, 전술 인형의 일러스트 및 외형 변경, 신규 대사 추가

 

 

■ [마인드맵 업그레이드]와 신규 컨텐츠


유저들은 [마인드맵 업그레이드]를 통해 캐릭터의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고, [카페]의 신규 부속품 [커피 메이커]를 통해 마인드맵 업그레이드 전술인형들의 새로운 스토리도 열람할 수 있다. 해당 스토리는 전술인형 1기당 4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재 추가되어 있는 스토리에는2성 전술인형에서 4성전술인형으로 성장하는 일화와 사연들이 담겨져 있다. 

 

image007.jpg

 

<소녀전선>은 [마인드맵 업그레이드]를 통해, 비교적 낮은 레어도의 전술인형들의 활용폭이 넓어짐과 동시에, 더욱 다양한 조합과 공략법이 나타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히며, 더욱 다양한 전술인형들이 [마인드맵 업그레이드]에 추가될 것이고, ‘쓸모없는 전술인형’이 없는 게임이 되는 것이 <소녀전선>의 큰 목표 중 하나라고 전했다.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소녀전선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모바일 전략 롤플레잉

가     격

제 작 사

X.D. Global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1
1
 댓글


(IP보기클릭)117.111.***.***

운명이 너무 끌린다...
18.02.09 18:47


1
 댓글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