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S/W] 음악-예술하는 AI 마젠타, 어디까지 왔나 [2]


(1076219)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1604 | 댓글수 2
글쓰기
|

댓글 | 2
1
 댓글


(IP보기클릭)119.193.***.***

마젠타가 음을 합성을 해서 새로운 소리를 만들어도 사람이 듣기에 좋은 소리인가? 를 판단하는건 결국 사람이니 샘플러 만드는 용도로 적합할듯 다만 나중에 시간이 흘러 사람이 듣기 좋아하는 음색 마저도 분석을 하는 지경까지 온다면 그땐 좀 무서울것 같네요
17.06.23 02:22

(IP보기클릭)222.118.***.***

스토리에 기승전결이 있듯 노래도 다 들어보면 기승전결이 있음 노래의 기승전결은 장르마다.. 곡마다 다 다른데도 결이 결말같이 안끝나면 엄청나게 이상한 곡이 되버리는데 음악전문가와 같이 인공지능에게 노래와 악기를 학습시켜서 저런 기승전결,화음 그런 조건을 충족하는 노래를 무작위로만 만들어도 충분히 가능할듯 노래나 스토리는 취향에 가까워서 강화학습으로 무슨 지상 최강의 노래를 노린다! 이런짓은 오히려 독일거 같고 노래의 기승전결만 잘 갖추기만 해도 정말 좋은 노래가 가능한 가짓수만큼 수천만곡 이상 쏟아져 나올듯 미쿠 v4x 산지 꽤 됬지만.. 같이산 책은 일어인건 좋은데 텍본이 아니라 스캔본이라 ocr로 못읽고.. 국내에선 v4x용 피아프로 스튜디오에 관한 정보가 너무적고 일어검색해도 모르겠고 만약 작곡을 하더라도 브금을 만드는건 가사만드는거랑 완전 다른일이니 그냥 취미로만 하고있고 pv 그림도 직접 할 생각이라 그림연습만 주구장창 하고있는데 브금만이라도 랜덤으로 만들수 있으면 더할나위가 없다. 대부분 작곡가들도 브금은 남이 만들는걸 쓰는 식으로 합작하는 모양이고..
17.06.23 08:46


1
 댓글





읽을거리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22)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32)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46)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22)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0)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4)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7)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ID 구분 제목 글쓴이 추천 조회 날짜
118 전체공지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8[RULIWEB] 2023.08.08
352195 공지 국내외 언론 및 웹진 불펌 금지. (2) 관리자 6 180311 2010.06.22
[참고] 유니티 새 CEO도 EA 임원 출신으로 임명 (2)
[S/W] 구글 크롬 124.0.6367.119 업데이트
[ETC] [아프리카TV] 4월 베스트BJ 발표 (32)
[H/W] GPU 주문은 모두 TSMC로…삼성에겐 안준다 (30)
[H/W] 최초 인텔 탑재한 게이밍 UMPC, MSI 클로(MSI Claw) (13)
[S/W] 프로톤VPN, 한국어 웹사이트 공개 (3)
[S/W] 비발디 브라우저, 한국어 웹사이트 공개 (1)
[참고] [그래픽] 삼성전자 실적 추이 (4)
글쓰기 55220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