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조작법
✕ 점프
□ 흡수
○ 스텝 (블본의 그것)
△ 의수 장비 바꾸기
R1 공격
R2 의수
L1 가드
L2 와이어 액션
←→ 아이템 변경
↑ 아이템 사용
L3 자세 낮추기
2. 게임 시스템
- 전반적인 인상은 가드할 수 있는 블러드본 (회피가 다크소울식 구르기가 아니라 블본식 스텝)
- 블러드본 + 천주 + 귀무자 느낌
- 스태미너가 없는 대신 정확한 타이밍에 가드, 스텝하지 않으면 쳐맞는 판정 (엄격함)
- 프롬 게임 경험자지만 도저히 파계승 보스를 쓰러뜨리지 못했다.
- 도쿄게임쇼 기간 동안 파계승을 쓰러뜨린 사람은 단 한명 있으며, 사실은 프롬관계자라고 한다.
- BGM이 매우 훌륭하다
- 뒤잡이 매우 강력하지만, 엘리트몹들은 뒤로 돌아가는 순간 눈치챈다.
- 보스의 HP는 여러줄 있으며, 파계승은 3줄이었다. 한줄 다 깎으면 새로운 페이즈 돌입
- 적을 쓰러뜨릴 때 마다 부활 게이지가 쌓이며, 보스의 피 한줄 깎으면 치명타 모션이 나오고 부활 찬스 +1
- 보스가 가드를 잘 한다. 워낙 잘 막아서 공격이 어렵다.
- 보스전 중에 죽어서 부활해도 보스의 HP는 그대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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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계자 말고 보스잡은 사람이 없다니 얼마나 어려운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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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순히 어렵게 만드는거면 누구나 다합니다 이회사의 장점은 도전하고 성취하고 싶은 요소를 넣어 재밌게 어려운 게임을 만든다는거에 차이가 있다고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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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도 나중에 난이도 다소 변동될 가능성 있을듯 블본도 체험판에서 어렵다가 본겜에선 난이도가 내려간적 있었던거 같았지만. 어찌될지 모르겠군요
(IP보기클릭)211.224.***.***
r3가 없는데 록온이겠죠?
(IP보기클릭)125.185.***.***
프롬 소울류가 대접 받는 이유는 짭소울류들이 피통 데미자만 높게 잡아 무식하게 난이도를 높혀버린거에 반해 프롬 소울류는 충분히 이해 갈 만한 수준으로 밸런스를 잡았기 때문임 어느 정도의 수준을 가진 경험자들이 보스전을 해본건지 모르겠지만 지금까지 잡은 사람이 없다는건 난이도 문제가 아니라 아직 밸런스 조정을 하지 않았다고 볼수 있는 있음
(IP보기클릭)113.59.***.***
관계자 말고 보스잡은 사람이 없다니 얼마나 어려운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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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인이하면 금방잡을듯 | 18.09.21 16:2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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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 닥소3도 처음 해보면 첫보스 군다에서 몇십번 트라이해서 잡게되니까요 그런 상황하고 비슷하겠죠 ㅋㅋㅋ | 18.09.21 16:22 | | |
(IP보기클릭)121.145.***.***
저 나름 똥손인데 군다 1트에 잡았어요.... | 18.09.21 16:27 | | |
(IP보기클릭)113.59.***.***
군다와는 비교할게 아닌게 군다는 소울류경험 조금만있어도 금방때려잡죠 윗글에는 소울류경험자인데도 못잡았다고 하니까 굉장히 어려운듯 | 18.09.21 16:45 | | |
(IP보기클릭)125.185.***.***
아마존슨
프롬 소울류가 대접 받는 이유는 짭소울류들이 피통 데미자만 높게 잡아 무식하게 난이도를 높혀버린거에 반해 프롬 소울류는 충분히 이해 갈 만한 수준으로 밸런스를 잡았기 때문임 어느 정도의 수준을 가진 경험자들이 보스전을 해본건지 모르겠지만 지금까지 잡은 사람이 없다는건 난이도 문제가 아니라 아직 밸런스 조정을 하지 않았다고 볼수 있는 있음 | 18.09.21 17:0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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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11.224.***.***
r3가 없는데 록온이겠죠?
(IP보기클릭)112.171.***.***
이것도 나중에 난이도 다소 변동될 가능성 있을듯 블본도 체험판에서 어렵다가 본겜에선 난이도가 내려간적 있었던거 같았지만. 어찌될지 모르겠군요
(IP보기클릭)175.199.***.***
그게 내려간거라니 | 18.09.21 18:2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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죄수번호00700
바보이신가...원래 1줄이어도 페이즈 바뀌는게 잇지만 빨리 잡으면 페이즈 다 못보고 잡을때도 있는데 이건 무조건 1,2,3페이즈 다 보여주겠다는거임;; 무조건 어렵게 겜해라 이거에요 | 18.09.22 03:04 | | |
(IP보기클릭)112.163.***.***
죄수번호00700
하놔 다크소울3 DLC도 안해본분이네..........무조건 1줄 깍이면 바뀐다니까요?........................ | 18.09.23 00:01 | | |
(IP보기클릭)112.163.***.***
죄수번호00700
헛소리라니 뭔 개소리여 차이가 있따니까 엉뚱한 소리시네 걍 의견차이 인거로.. 님 유투브를 제가 알리가 있나요?.;; 태생랩 한게 뭐 대단한거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런 사람 수두룩함 | 18.09.23 01:45 | | |
(IP보기클릭)112.163.***.***
죄수번호00700
네 다음 남 깍아 내려서 자기 가치 올리시는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멍청한지는 블본이나 닥솔에 큰 데미지로 빨리 잡는 영상이나 보고 오세요 페이즈 나오기 전에 잡는다니까요 피가 1줄이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프리데나 이런 애처럼 피가 3줄이면 1줄 깍일때마다 무조건 페이즈가 달라진다니까 진짜 답답하다 ㅋㅋㅋ 태생랩한답시고 모기딜로만 잡으셔서 페이즈 다보시고 잡나본데 뭐 그렇게 플레이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 이상 댓글 안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8.09.23 02:3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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죄수번호00700
업계 관계자로 세키로도 시연해봤습니다. 지금 두분 다 맞는 말을 하시는 것 같은데요. 일단 이런 페이즈류 게임은 일정 피에 도달하기 전에 순식간에 큰 데미지를 줘서 페이즈를 넘기는건 기본적이잖아용? 그러나 루드비히처럼 컷신으로 2페이즈를 넘어가면 지금 말씀하시는 것처럼 피통의 줄 수와는 상관이 없죠. 하지만 개스코인 신부처럼 따로 컷신 없이 연출로 페이즈가 넘어가는 보스의 경우 내장뽑기로 한번에 큰 데미지를 준후 여유를 주지 않으면 야수모드를 스킵할 수 있었죠. 어차피 다크소울의 최근 보스 추세가 죽이고 나면 다시 풀피로 2페이즈를 넘어가는 방식이 많았긴 했지만 보스에게 3개의 목숨? 을 주면서 실제로 페이즈를 강요하는 느낌도 컷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어쨋든 피가 한 줄에 각 지점마다 페이즈가 발생하는거면 일정 피 도달전에 큰 데미지를 줘서 페이즈가 바뀌기 전 어느정도 미리 체력을 깍아놓는 플레이가 막힌 것도 맞구요 ㅎㅎ | 18.09.23 07:01 | | |
(IP보기클릭)124.155.***.***
결국 그 보스를 어떻게 디자인하냐의 문제가 되겠지만 세키로에서는 모든 보스가 아마도 목숨을 가지고 피를 모두 깍아야 다음 페이즈로 넘어가는 방식이 고정될 것 같고 다크소울이나 블러드본은 그런 보스도 있고 안 그런 보스도 있는 형태였죠. 모두가 그런 것과 모두가 그렇지는 않은 것의 차이가 있지 않나욥! | 18.09.23 07:0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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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고기뭇국
단순히 어렵게 만드는거면 누구나 다합니다 이회사의 장점은 도전하고 성취하고 싶은 요소를 넣어 재밌게 어려운 게임을 만든다는거에 차이가 있다고 봅니다 | 18.09.21 19:4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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