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DK온라인, 신규 서버 ‘이그니스’ 오픈

조회수 604 | 루리웹 | 입력 2018.01.25 (15:09:27)
[기사 본문]

이그니스 신규서버 오픈.jpg

 

마상소프트(대표 강삼석)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DK온라인’에서 25일(목)에 신규 서버 ‘이그니스’를 오픈했으며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DK온라인’은 중세의 유럽 신성 로마 제국을 모티브로 한 가상의 제국 ‘레디세’를 배경으로 한 MMORPG로서, 우수한 그래픽과 타격감, 그리고, 대규모 공성전이 핵심인 게임이다. 


특히, 게이머들 간에 서로 견제, 협력하며 경쟁하는 대규모 전쟁이 이 게임의 백미로 꼽힌다. 


이번 신규 서버인 ‘이그니스’는  불의 정령 탑에 등장하는 강력한 드래곤 중 하나의 이름을 인용하였다. 기존 저 레벨 구간을 대폭 리뉴얼 하였고, 여러 서버의 유저들이 함께 자웅을 겨룰 수 있는 통합 전장 ‘라치오’가 등장한다. 작년부터 진행된 테스트서버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대규모 밸런스 패치가 진행되었다. 


‘이그니스’ 신규 서버는 출석체크, 페이스북 공유, 레벨달성, 변신카드, 은빛 서리 응모권, 패키지 아이템 할인 등의 여러 가지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하여 이벤트 캐시, 문화상품권, GTX 1060/GTX 1070 Ti 그래픽 카드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마상소프트 관계자는 “DK온라인 신규 서버 ‘이그니스’에서 많은 게이머들이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시길 바란다. 차주에 진행될 불의탑 업데이트도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전하며 신규 서버의 흥행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이번 DK온라인의 신규 서버 ‘이그니스’ 오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dk.masangsoft.com/)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DK온라인

기     종

온라인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MMORPG

가     격

제 작 사

마상소프트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