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판 키보드 간단회피로 오토핫키 스크립트를 사용했는데요.
약간의 수정을 했습니다. 주로 딜레이값을 수정해서 이젠 물약도 잘 먹어요 ㅎㅎ
적용 하는 방법을 썼던 지난 번에 올렸던 글 링크
http://bbs.ruliweb.com/game/ps/84289/board/read/9416461?
그리고 수정된 스크립트
딜레이값을 조금 조정하고 키 몇개를 추가했어요
#NoEnv ; Recommended for performance and compatibility with future AutoHotkey releases.
; #Warn ; Enable warnings to assist with detecting common errors.
SendMode Input ; Recommended for new sc__ripts due to its superior speed and reliability.
SetWorkingDir %Asc__riptDir% ; Ensures a consistent starting directory.
fwdButton := "w"
backButton := "s"
leftButton := "a"
rightButton := "d"
fireButton := "Tab"
jumpButton := "Space"
altButton := "LAlt"
useItems := "down"
use := "e"
weapon__change := "up"
podChange := "left"
; dodge
dodgeButton := "LShift"
; air slide (fire + jump normally)
airSlideButton := "z"
; use last item
useLastItemButton := "c"
; weapon change
weapon__changeButton := "f"
; pod change
podChangeButton := "4"
keypressDelay := 30 ; delay between keydown/keyup
doubletapDelay := 30 ; wait time between keypresses to perform doubletap
sequenceDelay := 30 ; wait time between various sequences
dodgeTime := 60 ; cooldown while dodge animation plays, setting it too small will cause derps when holding SHIFT+WSAD.
#UseHook
SendMode Input
Send {Blind}{%key% down}
Sleep keypressDelay
Send {Blind}{%key% up}
}
handleDodge(key) {
Send {Blind}{%key% up} ; stop running first in case we were
Sleep sequenceDelay
press(key)
Sleep doubletapDelay
Send {Blind}{%key% down}
Sleep dodgeTime
if (GetKeyState(fwdButton) && !GetKeyState(fwdButton, "P")) {
Send {Blind}{%fwdButton% up}
}
if (GetKeyState(backButton) && !GetKeyState(backButton, "P")) {
Send {Blind}{%backButton% up}
}
if (GetKeyState(leftButton) && !GetKeyState(leftButton, "P")) {
Send {Blind}{%leftButton% up}
}
if (GetKeyState(rightButton) && !GetKeyState(rightButton, "P")) {
Send {Blind}{%rightButton% up}
}
}
while (GetKeyState(dodgeButton, "P")) {
if (GetKeyState(fwdButton, "P")) {
handleDodge(fwdButton)
} else if (GetKeyState(backButton, "P")) {
handleDodge(backButton)
} else if (GetKeyState(leftButton, "P")) {
handleDodge(leftButton)
} else if (GetKeyState(rightButton, "P")) {
handleDodge(rightButton)
} else if (GetKeyState(fwdButton, "P"))&(GetKeyState(backButton, "P"))&(GetKeyState(leftButton, "P"))&(GetKeyState(rightButton, "P"))=0 {
handleDodge(fwdButton)
}
Sleep, 10
}
}
if (GetKeyState(fireButton)) {
Send {%fireButton% up}
} else {
Send {%fireButton% down}
}
}
if (GetKeyState(jumpButton)) {
Send {%jumpButton% up}
}
if (GetKeyState(fireButton)) {
Send {%fireButton% up}
toggleFireBack := 1
}
Sleep sequenceDelay
Send {%jumpButton% down}
Send {%fireButton% down}
Sleep keypressDelay
Send {%fireButton% up}
Send {%jumpButton% up}
Sleep sequenceDelay
; press back what we released
if (toggleFireBack) {
Send {%fireButton% down}
}
if (GetKeyState(jumpButton, "P")) {
Send {%jumpButton% down}
}
}
Send {%altButton% down}
Send {%useItems% down}
Sleep keypressDelay
Send {%altButton% up}
Send {%useItems% up}
press(use)
}
Send {%altButton% down}
Send {%weapon__change% down}
Sleep keypressDelay
Send {%altButton% up}
Send {%weapon__change% up}
}
Send {%altButton% down}
Send {%podChange% down}
Sleep keypressDelay
Send {%altButton% up}
Send {%podChange% up}
}
; fire toggle
Hotkey $%fireButton%, toggleFire
Hotkey $^%fireButton%, toggleFire
Hotkey $+%fireButton%, toggleFire
Hotkey ~*%dodgeButton%, waitForDodge
Hotkey $*%useLastItemButton%, useLastItem
Hotkey $*%weapon__changeButton%, weapon__changeSequence
Hotkey $*%podChangeButton%, podChangeSequence
Hotkey $*%airSlideButton%, airSlide
(IP보기클릭)175.115.***.***
(IP보기클릭)223.62.***.***
쉬프트키누르면 회피랑 사격이랑 중복되고 텝눌러도 포드사격 안되요.. 포드사격을 텝말고 다른걸로 해도 안되는데 뭐가 문제일까요 ㅠㅠ | 18.04.08 15:00 | |
(IP보기클릭)125.137.***.***
인게임 설정에서 사격키가 두개 있는데 왼쪽+오른쪽쉬프트키일거에요 그중 하나를 탭키로 바꿔주고 하나는 다른거로 바꿔보세요 | 18.04.08 19:52 | |
(IP보기클릭)175.115.***.***
저번 글에 그부분 써두는걸 빼먹었더라구요 fire1 왼쪽쉬프트 -> 아무거나 안쓰는 키로 fire2 오른쪽쉬프트 -> 탭키로 바꾸시면 되요 포드사격이 안될리는 없는데... 이상하네... | 18.04.09 08:49 | |
(IP보기클릭)223.62.***.***
인게임에서 키설정 포드사격을 텝키로 바꾸니까 되네요! 잘사용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ㄹ | 18.04.09 18:05 | |
(IP보기클릭)223.33.***.***
질문드려요! 지금 오토핫 잘사용 있기는 한데 쉬프트 연타시 버벅대는 현상이있네요.. 달리고 있을땐 쉬프트 연타해도 부드럽게 나가는데 전투중이거나 걸을때는 버벅되는데 이건 해결방법이 없나요?? | 18.04.10 01:33 | |
(IP보기클릭)125.137.***.***
예를 들어 쉬프트키를 꾹 누른채로 있어보면 캐릭터가 팝핀을 춥니다 아마 회피해야 될때 다급하게 쉬프트키를 마구 연타를 하게 되면 특히나 그런경우가 있을수 있어요 그렇게 까지 짧은 텀으로 누르지는 말구요. 왠만해선 잘 작동할것이고 방향키+쉬프트를 누를때 동시에 누르지 말고 따닥 하는 느낌으로(?) 누르면 됩니다 정말 회피를 해야 하는데 불안하다 싶으면 왼쪽(a)+쉬프트 한번으로 피하고 회피무적타임이 끝날거 같은 시점에(정확하지 않아도 됨) 오른쪽(d)+쉬프트로 와리가리로 피하는것도 한방법이구요 그 외에는 게임 프레임이 확 떨어질때 한번씩 키가 씹히는 경우가 있긴 하더군요 ; precise delays (ms) keypressDelay := 30 ; delay between keydown/keyup doubletapDelay := 30 ; wait time between keypresses to perform doubletap sequenceDelay := 30 ; wait time between various sequences dodgeTime := 60 ; cooldown while dodge animation plays, setting it too small will cause derps when holding SHIFT+WSAD. 이 부분에서 딜레이 값(수치부분)을 마음에 들게 고쳐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1초가 1000이구요. 이런 저런 숫자를 시도해보면 님에게 맞는 지연값을 얻을수 있을지도.... | 18.04.10 07:12 | |
(IP보기클릭)125.137.***.***
혹시 컴사양이 좋지 않다면 인식을 잘 못할수도 있으니 50-50-50-100 정도로 수정하고 해보세요 스크립트 실행시키고 우측하단에 보면 H아이콘이 있을텐데, 정신없이 스크립트 실행시키고 안끄고 하다보면 그 아이콘이 두개 세개 계속 늘어나는 경우가 꽤 있어요 그럴땐 쉬프트키 한번에 ww입력을 수도없이 하게끔 되어버리니 반드시 스크립트를 꺼주는 습관을 들여야 합니다 | 18.04.10 07:16 | |
(IP보기클릭)223.33.***.***
음.. 감사합니다 컴사양은 8700에 1080ti인데 사양문제는 아닌거같고 중복해서 켜져있는지 확인한번 해봐야겠네요 | 18.04.10 09:10 | |
(IP보기클릭)61.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