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서런스 레스큐, 캐빈]
피오나 : ...강룡전대랑 연락은 됐어?
라울 : 됐어. 아까 제 1차 연습이 끝난 모양이더라. 우리 제안을 바로 승낙해 줬어. 걘 하가네에서 맡아 준다던데.
피오나 : 다행이다...이제 그 애도 살겠구나. 그리고 하가네랑 히류 改 사람들하고도 만날 수 있겠고.
라울 : 하지만 부대를 한창 전개한 상태라니깐 파일럿은 전함에서 죄다 나갔대더라.
피오나 : 그래...?
라울 : 어차피 수라의 난 때 멤버가 다 모인 것도 아냐. 특수전기 교도대는 이즈에 있고, 그리고...
라지 : 쿄스케=난부 중위와 류세이=다테 소위는 여전히 행방불명 상태니까요...
피오나 : ...그 사건 원인, 아직도 알아내지 못했다며?
라지 : 네...테슬라 연구소에서 알트아이젠 리제와 ART-1의 모의전 직후에 출현한 웜홀... 상세한 부분에 대해선 여전히 수수께끼입니다. 카자하라 소장과 오오미야 박사는 평행세계로 통하는 게이트가 아닐까 하고 추측했습니다만...
※PS3 소프트인 ACE-R의 이야기입니다. 관심있는 분은 체크.
피오나 : ...그럴 듯한 얘기네. 우리들도 스스로 계획한 바라고는 해도 비슷한 경우를 당했었고.
라지 : 그 외에도 쉐도우미러, 아인스트, 수라...이 세계는 모종의 이유로 다른 세계와 연결이 되기 쉬운 걸지도 모르겠군요.
피오나 : 쿄스케 중위랑 류세이 소위, 지금쯤...
라울 : 난 무사할 것 같은데. 그 두사람이 보통 사람인가... 반드시 돌아올 거야.
피오나 : 그렇지...그렇게 믿자.
라울 : ...그럼 우린 하가네로 가자. 그 다음엔 히류 改의 레피나 대령님한테도 인사드리고 싶은데...
피오나 : 으~응. 괜히 귀찮게 구는 거 아닐까?
라울 : 확실히 그렇긴 한데...
라울 선택지
→ 히류 改에 들른다(ヒリュウ改に立ち寄る)
→ 히류 改에 들르지 않는다(ヒリュウ改に立ち寄らない)
○히류 改에 들른다 선택
라울 : 역시 인사만이라도 하고 가고 싶은데. 어차피 돌아갈 때 히류 옆을 지나갈 테고.
피오나 : 그럼 사전에 허가부터 받아 놔.
라울 : 오냐, 그래야지.
-=-=-=-=-=-=-=-=-=-=-=-=-=-=-=-=-=-=-=-=-=-=-=-=-=-=-=-=-=-=-=-=-=-=-=-=-=-=-=-=-=-=-=-
라울 : 일부러 이렇게 시간 내 주셔서 고마웠습니다.
レフィーナ
레피나 : 앞으로 당신들은 어떻게 하실 건가요?
라울 : 이대로 테슬라 연구소에 돌아가려구요. 엑서런스 레스큐 테스트 중이기도 하고, 그쪽 연습을 계속 방해하고 있을 수는 없으니까.
피오나 : 나중에 뭐든 용무 있으시면...L&E 코퍼레이션 영업담당인 저 피오나=그레덴에게 꼭 연락 주세요.
레피나 : 알겠어요. 부디 조심해서 돌아가세요. 보고를 받은 소속불명기에 대해선 우리 쪽에서도 조사를 진행할 테니까요. 주변 해역을 담당하고 있는 연방군 부대에도 경계 경보를 내렸어요. 만약 또 그들과 조우했을 경우엔 MAD를 내리도록.
라울 : 알겠습니다. 그럼 또 만날 날을 기대하죠.
(라울 일행 퇴장)
ショーン
숀 : ...수라의 난을 거쳐 한층 듬직해 졌군요. 그들도.
레피나 : 그러네요...
숀 : 해서 각기의 배치 상황은 어떻습니까?
윤 : 이제 10분 정도면 모두 소정 위치에 도착합니다.
레피나 : 그럼 하가네에 통지를. 엑서런스 레스큐가 연습해역 밖으로 퇴거한 뒤 제 2차 연습을 개시하겠습니다.
윤 : 라져. 통지하겠습니다.
숀 : 다음엔 강행돌파작전을 상정한 연습... 쿄스케 중위 없이 하가네에 얼마나 육박 돌격할수 있으려나...
레피나 : 저쪽도 SRX를 쓸 수 없어요... 역시 그 두 사람이 없으면...
숀 : 현 상황에서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그들의 무사를 기원하는 것뿐입니다.
레피나 : ...그렇죠.
숀 : 뭐, 악운 하나는 아주 강한 두 사람 아닙니까. 조만간 불쑥 하고...
(경보음)
윤 : 함장님, 전함 주변에 강력한 중력진 반응이!
레피나 : !!
윤 : 지금까지 관측된 적 없는 패턴의 ES 웨이브입니다!!
레피나 : 누군가가 공간전이해 온단 말인가요!?
윤 : 아, 아니오, 그게 아니라! 이건...!!
(히류를 감싸는 거대한 차원의 균열, 그리고 이세계로 빨려 들어가는 히류 改...!)
→ 이후 류네 루트로 진행
○히류 改에 들르지 않는다 선택
라울 : 그럼 레피나 대령님께 인사 드리는 건 일단 미루자.
피오나 : 알겠어.
-=-=-=-=-=-=-=-=-=-=-=-=-=-=-=-=-=-=-=-=-=-=-=-=-=-=-=-=-=-=-=-=-=-=-=-=-=-=-=-=-=-=-=-
라울 : 그럼 테츠야=오노데라 중령님... 그 애 좀 잘 부탁드립니다.
テツヤ
테츠야 : 그래. 너희들은 이제 예정이 뭐지?
라울 : 이대로 테슬라 연구소에 돌아가려구요. 엑서런스 레스큐 테스트 중이기도 하고, 그쪽 연습을 계속 방해하고 있을 수는 없으니까.
피오나 : 나중에 뭐든 용무 있으시면...L&E 코퍼레이션 영업담당인 저 피오나=그레덴에게 꼭 연락 주세요.
테츠야 : 알겠어. 부디 조심들 하고. 보고받은 소속 불명기에 대해선 우리 쪽에서도 조사를 진행하지. 주변 해역을 담당하고 있는 연방군 부대에도 경계를 내렸다. 만약 또 그들과 조우했을 경우엔 MAD를 발할 수 있도록.
라울 : 알겠습니다. 그럼 또 만날 날을 기대하죠.
(라울 일행 퇴장)
エイタ
에이타 : ...참 여러 가지로 열심히 사네요. 저 친구들.
테츠야 : 그렇군.
アヅキ
아즈키 : 함장님, 드래곤 2에서 입전. 엑서런스 레스큐가 연습해역 밖으로 퇴거한 뒤에 제 2차 연습을 개시하겠다고 합니다.
테츠야 : 알겠다. 각기에 전달. 지시가 있을 때까지 대기해라.
아즈키 : 알겠습니다.
테츠야 : 그럼 다음엔 강행돌파작전을 상정한 연습이군. 부탁이니 본함에 착탄판정 같은 거 나오게 하지 마라.
에이타 : 저쪽에 쿄스케 중위가 있다면 또 모를까... 버틸라면 버틸 수 있지 않을까요.
테츠야 : 하지만 우리 쪽에도 류세이 소위가 없지. SRX가 없는 이상 고전에 몰릴 지도 몰라.
에이타 : ......역시, 뭘 해도 그 두 명이 있어야...
테츠야 : 나도 알아. 하지만 현 상황에서 우리가 할 수 있는 건 무사를 비는 것뿐이야.
에이타 : 그렇죠...
(경보음)
에이타 : 전함 주변에 중력진 반응!
테츠야 : !!
에이타 : 이, 이제까지 한 번도 없었던 패턴의 ES 웨이브입니다!!
테츠야 : 누군가가 공간전이라도 해 온다는 거냐!?
에이타 : 아, 아뇨, 그게 아니라!! 이건...!!
(하가네가 거대한 시공의 균열에 빨려들어가듯 사라져 버린다...!)
→ 이후 마사키 루트로 진행
(IP보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