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지속 시간이 역시 짧은 편이기도 합니다만 치고 빠지면서 왔다갔다할 시간은 충분하긴 합니다. 민첩B로요. 민첩 A면 솔직히 날라다님.
이런게 가능할 경우. 방어중첩은... 흠.. 솔직히 전에 했을때 2중첩시 1내려주던 강렬한 기억이 있어서. 한자리가 아니라 공격대미지1을 내려줬음. 다른말로 미틴효율..
대신 효율이 높은 공증은 이미 대세처럼 되버렸고. 이동 속도도 속도 올라가는것만 보면 효율은 높은대 지속력이 짧아서 문제고.
암리타 게이지 상승도 효율로만 보면 이것도 낮진 않음. 하지만 스쿠모무기는 지속시간 한계가 있어서 올려줘도... 흠... 거기에 칭호로 내구도도 해줘야 되는 편이기도 하고.
일단 동영상 찍었으니 지속시간은 직접 보시면 됩니다. 공증 버프용 무기 대미지 낮은건 40강이라서 그렇고요. 이속용 무기는 130강 입니다.
까도까도 깔게 나오는 양파같은 게임이네요. 중첩효율이 좋은것도 있습니다만..
글쓰다 이전 공략글 다 지웠네요.
그냥 짧게 설명다시 하면 성물무기 사용시 부무기를 딱히 안정하셨다면. 하단 대시공 회피공 맞추기 쉬운 대태도에 성물옵 녹색 대시 공격시 회피 공격시 공격력 증가를 달면 지속시간도 오래가고 공증도 꽤 되서 좋다는 내용이었습니다. 이속증가옵 실험하다
영상을 섞어버리듯이 해버리다 글을 다시 쓰고 전에 쓴글을 빼버렸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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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하다가 갑자기 반뜩 하고 떠오르는거 바로바로 여러가지 해봅니다. 그리고 나서 어 효율이 좋네 하는 세팅위주로 소개를 하고요. 이렇게 게임 하니 또다른 맛이 있습니다. 뭐. 슬슬 해볼만한게 바닥나고 있어서 글 올리기도 쉽지 않습니다. | 18.01.29 21:1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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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발컨이라 컨이 아니라 세팅으로 게임합니다. 그래서 인왕의길도 먼저 무간옥999층 뚫고 시작했습니다. 세팅 효율을 최적화 시키려고요. 이런 세팅들은... 의외로 칸트롤에 어려움 겪는 저같은 사람들이 도움이 됩니다. 제가 올린글은 대부분 효율을 따지는게 이 게임 컨으로 할려면 저같은 경우 답이 없어서 효율로 컨트롤 하는 부분을 때우는 겁니다. 진짜 제가한 세팅들 따라해보시면 컨은 필요 없다는 글 올렸던게 왜 그런지 알수 있습니다. 물론 노가다가 수반이 됩니다. 템맞추기가 거지같은 편인 게임이라서요. | 18.01.29 21:1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