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케빈(ケヴィン)
○ 격투의 극의(格闘の極意) ㅡ 격투무기 장비시 공격을 업
ᆞ1각성 ㅡ 공격상승량을 업(대)
ᆞ2각성 ㅡ 공격상승량을 업(대)
○ 짐승화(獣化) ㅡ 물리.마법공격을 받으면 확률로 자신의 공격을 업 + 2턴 '베리 투 백(べリィトゥバック)'이 사용가능
ᆞ1각성 ㅡ 발동하는 확률을 업(소),
공격상승량을 업(소)
ᆞ2각성 ㅡ 발동하는 확률을 업(소),
공격상승량을 업(소)
○ 리프 세이버(リーフセイバー) ㅡ 적 하나에게 데미지 + 아군전체의 MP를 회복
ᆞ1각성 ㅡ 데미지량을 업(극대)
ᆞ2각성 ㅡ MP회복량을 업(소)
○ 수인왕의 아들(獣人王の息子) ㅡ 빈손(=맨주먹)일때의 공격을 업
ᆞ1각성 ㅡ 공격상승량을 업(대폭)
ᆞ2각성 ㅡ 공격상승량을 업(대폭),
HP.MP를 업
2) 호크아이(ホークアイ)
○ 천매베기(千枚斬り) ㅡ 적 하나에게 2회 데미지
ᆞ1각성 ㅡ 데미지량을 업(소)
ᆞ2각성 ㅡ 공격횟수를 업(소)
○ 블랙 레인(ブラックレイン) ㅡ 적 전체에게 암속성 데미지 + 화.빙.뇌.수.풍.토.빛.암속성내성을 다운
ᆞ1각성 ㅡ 데미지량을 업(대폭)
ᆞ2각성 ㅡ 데미지량을 업(대폭),
화.빙.뇌.수.풍.토.빛.암속성내성 다운량을 업(소)
○ 그레네이드 폭탄(グレネードボム) ㅡ 적 하나에게 풍속성 데미지 + 아군전체의 MP를 회복
ᆞ1각성 ㅡ 데미지량을 업(대폭)
ᆞ2각성 ㅡ MP회복량을 업(소)
○ 단검의 극의(短剣の極意) ㅡ 단검 사용시 공격을 업
ᆞ1각성 ㅡ 공격상승량을 업(대)
ᆞ2각성 ㅡ 공격상승량을 업(대)
3) 리스(リース)
○ 파워 다운(パワーダウン) ㅡ 적 전체의 공격을 다운
ᆞ1각성 ㅡ 효과 턴 수를 업(소)
ᆞ2각성 ㅡ 소비MP를 증가(대폭),
마력을 다운
○ 파워 업(パワーアップ) ㅡ 아군전체의 공격을 업
ᆞ1각성 ㅡ 효과 턴 수를 업(소)
ᆞ2각성 ㅡ 소비MP를 증가(대폭),
마력을 업
○ 브리신가멘(ブリーシンガメン) ㅡ 창 장비시 마.정을 업
ᆞ1각성 ㅡ 마력.정신상승량을 업(중)
ᆞ2각성 ㅡ 마력.정신상승량을 업(중)
○ 라미언 나가(ラミアンナーガ) ㅡ 소환게이지를 소비하여 적 하나에게 데미지
ᆞ1각성 ㅡ 데미지량을 업(대폭)
ᆞ2각성 ㅡ 데미지량을 업(대폭)
4) 쿤시라(クンシラ)
○ 나트라 왕의 측근(ナトラ王の側近) ㅡ 검.롯드 장비시 공.마를 업
ᆞ1각성 ㅡ 공격.마력상승량을 업(중)
ᆞ2각성 ㅡ 공격.마력상승량을 업(중)
○ 마조검(魔操剣) ㅡ 적 하나에게 데미지 + 2턴 '상.마조검(翔.魔操剣)'이 사용가능
ᆞ1각성 ㅡ 데미지량을 업(대폭)
ᆞ2각성 ㅡ '상.마조검'이 사용가능한 효과 턴 수를 업(대)
○ 시비라족의 기능(シビラ族の技能) ㅡ 물리.마법공격시 비스트.인간.정령계로의 데미지를 업
ᆞ1각성 ㅡ 비스트.인간.정령계로의 데미지상승량을 업(대)
ᆞ2각성 ㅡ 비스트.인간.정령계로의 데미지상승량을 업(대)
5) 방황의 기사 레인(彷徨の騎士レイン)
○ D.레이징 라바(D.レイジングラヴァ) ㅡ 적 하나에게 화.토속성 데미지 + 화.토속성내성을 업
ᆞ1각성 ㅡ 데미지량을 업(소)
ᆞ2각성 ㅡ 데미지량을 업(소),
화.토속성내성 감소량을 업(중)
○ 에스코트 리더(エスコートリーダー) ㅡ 아군전체의 공.방.마.정을 다운
ᆞ1각성 ㅡ 공.방.마.정신상승량을 업(소)
ᆞ2각성 ㅡ 공.방.마.정신상승량을 멉(소),
LB게이지를 증가
○ 언더마인 개(アンダーマイン改) ㅡ 적 하나에게 데미지 + 공.방.마.정을 다운
ᆞ1각성 ㅡ 효과 턴 수를 업(소)
ᆞ2각성 ㅡ 효과 턴 수를 업(소),
공.방.마.정신감소량을 업(소)
6) 영웅이(ヒーロー)
○ 레벨업.현자타입(レベルアップ.賢者タイプ) ㅡ 자신의 버스트스톤에 의한 상승량을 업
ᆞ1각성 ㅡ 버스트스톤에 의한 상승량을 업(중)
ᆞ2각성 ㅡ 버스트스톤에 의한 상승량을 업(중)
○ 레벨업.마도사타입(レベルアップ.魔道士タイプ) ㅡ 자신의 마.정을 업
ᆞ1각성 ㅡ 마력.정신상승량을 업(대)
ᆞ2각성 ㅡ 마력.정신상승량을 업(대),
MP를 서서히 회복
○ 레벨업.전사타입(レベルアップ.戦士タイプ) ㅡ 자신의 공격을 업
ᆞ1각성 ㅡ 공격상승량을 업(대)
ᆞ2각성 ㅡ 공격상승량을 업(대)
○ 레벨업.몽크타입(レベルアップ.モンクタイプ) ㅡ 자신의 방어를 업 + 일시적으로 물리공격을 받으면 확률로 반격
ᆞ1각성 ㅡ 방어상승량을 업(대),
반격하는 확률을 업(중)
ᆞ2각성 ㅡ 방어상승량을 업(대),
반격하는 확률을 업(중),
HP를 서서히 회복
7) 와도우(ワドウ)
○ 토벽인법(土壁忍法) ㅡ 아군전체의 토속성내성을 업 + 데미지를 2턴 경감
ᆞ1각성 ㅡ 효과 턴 수를 업(소)
ᆞ2각성 ㅡ 토속성내성 상승량을 업(중),
데미지 경감률을 업(소)
○ 광벽인법(光壁忍法) ㅡ 아군전체의 빛속성내성을 업 + 데미지를 2턴 경감
ᆞ1각성 ㅡ 효과 턴 수를 업(소)
ᆞ2각성 ㅡ 빛속성내성 상승량을 업(중),
데미지경감률을 업(소)
○ 토할둔.2식(土割遁.弐式) ㅡ 적 전체에게 토속성 데미지
ᆞ1각성 ㅡ 데미지량을 업(대폭)
ᆞ2각성 ㅡ 데미지량을 업(대폭)
8) 샤를로트(シャルロット)(성검전설3)
○ 블랙 커스(ブラックカース) ㅡ 적 하나의 공.방.마.정을 다운
ᆞ1각성 ㅡ 효과 턴 수를 업(소)
ᆞ2각성 ㅡ 공.방.마.정 다운량을 업(소)
○ 되살아남(生き返るでち) ㅡ 아군하나의 전투불능을 회복
ᆞ1각성 ㅡ 부활시의 회복량을 업(대)
ᆞ2각성 ㅡ 부활시의 회복량을 업(대폭)
○ 힐 라이트(ヒールライト) ㅡ 아군전체의 HP를 회복
ᆞ1각성 ㅡ 회복량을 업(대폭)
ᆞ2각성 ㅡ 회복량을 업(대폭)
※ 소=소 중=중 대=대 특대=대폭 이며, 상세한 수식이나 수치 등은 레딧위키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