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소감] [남런처/디스트로이어 본섭 AS대비 추가 개선안] *음슴체 주의 [7]




(4739812)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1447 | 댓글수 7
글쓰기
|

댓글 | 7
1
 댓글


(IP보기클릭)118.47.***.***

남런과 여런의 차이는 뭘까 오래봐왔지만 이해가 안되는 두 친구임
18.06.13 15:17

(IP보기클릭)180.231.***.***

블랑신도
어느때보다 지금이 가장 구분이 애매해졌다 생각합니다. 예전에는 명속/화속 채널링/순간폭딜등 근본적인 해결은 안되도 어느정도 구분선은 있었지만 지금의 본섭패치후면 1.2각빼면 완전히 똑같은 뼈대에 붙여놓은 살까지 똑같은 직업입니다 | 18.06.13 15:21 | |

(IP보기클릭)182.212.***.***

남런처랑 여런처는 컨셉 안나누려나
18.06.13 15:18

(IP보기클릭)182.212.***.***

위:
아니면 아예 계수 똑같이 맞춰버려서 말 안나오게 하는 방법이 답인가 | 18.06.13 15:18 | |

(IP보기클릭)223.39.***.***

70만대 1,2각에 30만 후반대 스킬 둘 30만 초반대 스킬 하나가 있는데 양자랑 스팅어까니 20만 후반대일필요는.. 글케까지 주력기라인이 탄탄한 직업 거의 없어요
18.06.13 18:26

(IP보기클릭)180.231.***.***

루리웹-0651269642
계수표를 쭉 둘러본결과 시너지 직업군에도 현재 디트만한 무큐기 계수 가지고 있는 케릭터 많습니다. 물론 단순히 계수표로만 볼 수 없는 변수가 있고 그 직업들이 문제가 없는게 아니겠지만 언급한 스팅어sw를 포함하여 현재 디트의 무큐기의 상향폭은 쿨타임에 비해 상향폭이 짠게 사실입니다. | 18.06.13 22:08 | |

(IP보기클릭)180.231.***.***

루리웹-0651269642
물론 1.2각 계수가 높은건 부정안하지만 본문에서 설명한것처럼 누적딜이 중요해진 지금 1.2각 계수 60만대로 만들어버려도 좋으니 무큐기를 전체적으로 대폭 상향해줬음 하는 바램입니다. | 18.06.13 22:09 | |


1
 댓글





읽을거리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56)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10)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41)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17)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49)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4)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6)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글쓰기
공지
스킨
글쓰기 12787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던전 앤 파이터

평점
1.7
장르
RPG, 액션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음성/자막)


플랫폼
온라인
가격정책
부분유료화
개발사
㈜네오플


유통사
㈜넥슨
일정
[출시] 2005.08.10 (온라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