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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공홈)게임 기능: 장갑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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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21.180.***.***

추가적으로 적으면... 1. 철갑탄의 관통력은 절대값을 가집니다. 가령 5km 관통력이 500mm 인 철갑탄의 경우 월탱이라면 +-25% 법칙때문에 관통력이 증가하거나 감소하지만, 워쉽은 그런거 없습니다. 무조건 500mm 관통합니다. 2. 철갑탄의 신관 작동할 장갑두께는 실 장갑 두께를 따집니다. 그래서 전함 철갑탄에 구축함이 관통샷뜨면서 와장창 털리는경우가 발생하고 있죠. 그 문제 때문에 워게이에서 이리저리 손대고 있는데... 잘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18.06.07 22:43

(IP보기클릭)59.11.***.***

구축함이 전함 철갑에 일반관통 판정이 뜨는경우는 탄과 구축함이 동일방향일때 도 있고 각도에따라 과관통이 떠야하는데 오히려 각을 줘서 일반관통이 뜨기도 합니다.
18.06.07 22:55

(IP보기클릭)113.192.***.***

DcInsider
보충하자면 과관통 판정탈 탄이 선수장갑 중앙장갑 후미장갑 까지 도달하면 3개의 장갑이 맞은걸로 판정되서 관통이 되버려요 ㅎㅎ | 18.06.08 09:47 | |

(IP보기클릭)121.180.***.***

그후
아뇨. 3개의 장갑을 맞았다고 해서 관통이 되는게 아닙니다. 영상에서 나왔다시피, 뉴욕의 14인치 철갑탄의 신관작동 두께 59mm 을 한번에 충족해야 발동되요. 구축함의 경우 다음과 같은 방식 때문에 관통판정이 뜹니다. 1. 수중탄을 맞았을경우 이러면 신관이 수면에 맞자마자 바로 작동하기 때문에 신관이 작동합니다. 근데 그러기에는 확률적으로 초큼... 2. 실 장갑 두께가 신관 작동 두께를 초과한 경우 현재 문제시되고 있는 사안이기도 합니다. 구축함이 전함 철갑탄을 일정 각도에서 맞게 되면 신관이 작동하고 그대로 관통샷이 나와 버립니다. 특히 함체 중앙부가 21mm 장갑을 가지고 있는 기어링이 이런 피해를 많이 봅니다. 하바롭스크의 50mm 장갑도 마찬가지. | 18.06.08 13:37 | |

(IP보기클릭)113.192.***.***

Trident_II
단순히 한가지 예를들은건데 너무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고맙습니다. 구축함들의 선수 선체 후미 장갑을 각도에 보정과 장갑층을 2중 3중으로 타격을 하여 데미지 입는 걸 말 하려고 한건데 오해의 소지가 있었나보네요.. | 18.06.08 13:4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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