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몬-타락한 젤나가
스타 지원가
스펙
체력 14000(분당+400) 최대 22000까지 증가
보호막 7000(+분당 200) 최대 11000까지 증가
보호막 재생력 100(+분당 2.85) 최대 157까지 증가
공격력 220
공격 속도 1
사거리 10
고유능력
D-타락한 젤나가/피조물들
타락한 젤나가
아몬은 핵을 대신합니다. 움직일수 없으며 아몬이 죽으면 게임에서 패배합니다. 아몬의 일반 공격은 대상 주변에 100%의 방사피해를 입히며 돌격병, 소환수에게 입히는 피해가 100%증가합니다. 아본의 시야 반경 안에 은신된 적은 보입니다. 아몬은 아군의 치료 효과를 받을 수 없습니다.
피조물들
아군의 모든 구조물이 젤나가의 피조물들로 변경됩니다. 각 구조물의 체력의 50%만큼 보호막이 주어지며 해당 보호막은 5초간 피해를 입지 않을 경우 매초 8%씩 재생됩니다. 각 구조물의 공격 사거리가 2증가하고 공격 속도가 25%증가하며 자신이 해당 구조물이 공격할 대상을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Q-젤나가의 분노
쿨타임 3
지정한 범위에 1.5초뒤 225(+4%)의 피해를 입힙니다. 시야가 밝혀진 곳이면 어디든지 사용이 가능하지만 아군이 근처에 있지 않은 적 구조물에는 입히는 피해가 25%가 됩니다.
W-어둠의 손아귀
쿨타임 6
지정한 범위에 3초간 매초 56(+4%)의 피해를 입히고 적들의 모든 이동, 공격속도, 받는 치유량, 공격력을 20%감소시킵니다. 지속시간이 끝날때 그 위의 적들은 0.75초간 기절합니다
E-공허의 틈
쿨타임 10
지정한 위치에 공허의 틈새를 만듭니다. 틈새는 위의 적들에게 매초 15(+4%)의 피해를 입힙니다. 돌격병, 용병, 괴물에게는 100%의 추가피해를 입히며 지속시간 제한은 없습니다. 매초 범위가 0.3%식 증가합니다.
Z-사악한 힘
쿨타임 60
사용시 10초간 모든 아군들의 이동속도, 공격속도가 15%증가합니다. 돌격병, 정예 용병이 아닌 용병은 30%로 적용됩니다.
특성
1레벨
-악몽의 번개
퀘스트
젤나가의 분노가 적 영웅에게 명중시 위력이 1씩 증가합니다.
보상
30이상 증가시 범위가 30%증가합니다
-고통의 피조물
자신의 성채, 요새가 적을 공격시 광선을 발사하며 광선이 2초간 유지될때마다 적에게 입히는 피해가 20%씩 증가합니다
-스며드는 어둠
공허의 틈새가 지속되는 동안 해당 지점의 시야가 확보되며 매초 증가하는 범위가 0.5%로 증가합니다.
4레벨
-광란의 피조물
자신의 성채, 요새가 한번에 3명의 적을 공격합니다.
-순환을 끊는 자
어둠의 손아귀가 끝날때 범위안에 있던 적 영웅들의 최대 체력의 6%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허무
공허의 틈새 위에 4초 이상 있는 적영웅은 범위안에 있는 동안 특성이 적용되지 않으며 이로운 효과의 지속시간이 50%로 감소합니다.
7레벨
-증오의 낙뢰
젤나가의 분노가 적중한 적에게 15초 안에 다시 적중시 30%의 추가 피해와 함께 대상을 1초간 기절시킵니다.
-어둠 수복
자신의 피조물들이 매초 50(+3%)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망각의 피조물
자신의 성채, 요새가 8초에 한번씩 적이 모여있는 곳에 느리게 이동하는 구체를 발사합니다. 해당 구체가 지정된 위치에 도달시 적들에게 300의 피해를 입히고 1.75초간 기절시킵니다
10레벨
R-형용할수 없는 힘
쿨타임 80
지정한 적이 4초간 시야에 보여야 합니다. 성공시 대상 적에게 대상의 현재 체력의 60%의 피해를 입힙니다.
R-별을 파괴하는 자
쿨타임 80
지정한 지점에 2.75초 뒤 468(+4%)의 피해를 입히며 적들을 1초간 기절시킵니다. 영웅이 아닌 적들은 10초간 기절시킵니다. 구조물에는 10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13레벨
-나약함을 느겨라
어둠의 손아귀가 범위 안의 적들의 방어력을 0으로 만들며 지속시간이 끝날때 대상 적들의 방어력을 3초간 -30으로 만듭니다. 어둠의 손아귀가 보호막에는 300%의 추가피해를 입힙니다.
-정신 압도
사악한 힘이 지속되는 동안 모든 적들의 이동속도와 공격속도가 15%감소합니다. 체력이 50%이하인 적 영웅이나 적 돌격병, 용병은 30%감소합니다.
-공허의 수정
적 요새, 성채가 파괴되면 해당 위치에 공허의 수정이 생성됩니다. 수정은 해당 구조물의 75%의 체력을 지니며 나머지 능력은 동일합니다. 이미 피괴된 위치가 있다면 바로 생성되지만 수정은 한번 생긴 위치에서 파괴되면 저 먼지점의 구조물이 파괴되지 않는 한 다시 생성되지 않습니다. 수정 근처의 적들은 매초 36(+4%)의 피해를 입습니다.
16레벨
-창조의 숨결
공허의 틈새위의 아군들은 공격력이 20%증가합니다.
-물들이는 어둠
생명의 구슬이 중립 상태로 변하지 않고 변하게 될때 아군만 섭취 가능한 상태가 됩니다.
-파고드는 그림자
공허의 틈새가 적 영웅의 최대 체력의 0.5%만큼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20레벨
-순환의 끝
형용할수 없는 힘이 필요한 시간이 2초 증가합니다. 대신 더이상 현재 체력이 아닌 최대 체력에 비례한 피해를 입힙니다.
-힘의 차이
별을 파괴하는 자가 적 영웅을 처치하거나 적 구조물을 파괴시 한번 더 해당 위치에 시전됩니다.
-숙주 육신
퀘스트
적 영웅을 15회 처치해야 합니다. 지금까지 처치된 횟수도 적용됩니다.
보상
이제 4.4의 속도로 이동이 가능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