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MMO-CHAMPION의 4FanSites의 8.2 패치 정보 요약.
독일의 팬사이트인 4FanSites가 8.2와 관련된 정보를 발표하였습니다. 아래 글은 이를 MMO-CHAMPION에서 요약한 내용입니다.
금년 블리즈컨에서 뭔가 할 것입니다.
하우징 시스템은 블리자드의 큰 주제중 하나입니다. 아직 구현 방법에 대해 논의중으로, 이는 금방 나오지 않을 것입니다.
블리자드는 전쟁벼림과 티탄벼림 시스템을 바꾸고 싶지만, 아직 좋은 방법을 찾지 못했습니다. 만약 이 시스템을 삭제시킨다면 일부 플레이어는 단 몇 주후에 최대 아이템 레벨 장비를 얻게 되어서 더 이상 장비를 얻는 것에 대한 목표가 사라질 것입니다.
블리자드는 한 주에 얻을 수 있는 보너스 주화의 횟수를 주당 2개에서 1개로 줄이는 것에 대해 논의하고 있습니다. 대신 사용시 아이템을 100%로 얻을 수 있게 하려고 말이죠.
새로운 애완동물 던전 뿐 아니라 새로운 펫과의 전투도 추가될 것입니다.
(IP보기클릭)218.152.***.***
하우징 시스템은 좀 길게봤으면 좋겠네요. 확장팩 특징으로 주둔지 마냥 냅다 버리지말고 소집품 개념으로 리치왕 잡으면 일정확률로 리치왕 의자가 나온다거나 그런식으로...
(IP보기클릭)223.38.***.***
이미 최대 보유량ㆍ주간 획득량ㆍ소모 자원 죄다 너프 들어간건데요. 확정루팅이란거 못 보고 쓴 댓글이긴한데, 이왕 할거면 2개 확정해주면 덧나나요. 신화 레이드서 굴려도 +10에 보홈까지 노려야는건 변하질 않는데
(IP보기클릭)210.207.***.***
하우징은 기대가 됨ㅋ
(IP보기클릭)218.152.***.***
하우징 시스템은 좀 길게봤으면 좋겠네요. 확장팩 특징으로 주둔지 마냥 냅다 버리지말고 소집품 개념으로 리치왕 잡으면 일정확률로 리치왕 의자가 나온다거나 그런식으로...
(IP보기클릭)210.100.***.***
애초에 그런개념으로 직업전당을 이어갔어야됨. 군단에서 영웅이자 거의 수장급 위상이던 플레이어가 나타노스의 개나 되는 신세가 되었으니 | 19.04.12 21:44 | |
(IP보기클릭)218.148.***.***
(IP보기클릭)223.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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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사위 올인해도 템 못먹는 일도 파다한 마당에, 1회 제한에 확정루팅이면 이득같은데요? | 19.04.12 21:46 | |
(IP보기클릭)223.38.***.***
Esper Q.LEE
이미 최대 보유량ㆍ주간 획득량ㆍ소모 자원 죄다 너프 들어간건데요. 확정루팅이란거 못 보고 쓴 댓글이긴한데, 이왕 할거면 2개 확정해주면 덧나나요. 신화 레이드서 굴려도 +10에 보홈까지 노려야는건 변하질 않는데 | 19.04.12 21:49 | |
(IP보기클릭)223.38.***.***
주간보상도 6주 같은 부위 나오는 걸 불운보정이라고 해논 놈들이고 이미 전설캡 없다고 구라치다 걸린 놈들이라 이런 조삼모사 형태면 이제 신뢰가 가질 않네요. | 19.04.12 21:52 | |
(IP보기클릭)1.1.***.***
죄송합니다. 수정했습니다. | 19.04.12 22:25 | |
(IP보기클릭)210.179.***.***
아..아닙니다. 좋은 정보 잘보고 있습니다. 와우관련정보 중에서 가장 정리 잘된게 장미저택님꺼라 언제 올라올지 매일 기대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 19.04.12 23:48 | |
(IP보기클릭)223.62.***.***
duskywood
나도 흑우지만 줬다 뺏는데 불평도 못하게 입 틀어막는 개돼지들이 아직도 남아있다는게 신기할뿐. 1. 날탈 : 만렙 후 골드 > 확팩 중말기에 업적(2~3주 소요) > 군단의 메달같은 편법 삭제 2. 주사위 : 일퀘로 주사위 획득 > 자원 소모로 주사위 획득 > 자원소모량 증가 및 최대 갯수 감소(구레이드 20개까지 먹게해주던거 통합해서 확장팩 내내 사용가능) > 자원소모량 증가 > 자원소모량 증가 및 주당 획득량 감소 3. 유물력 : 만렙 찍으면 특성 풀리던거 이제 기 시즌 다 지나도 컨텐츠 안풀릴 가능성이 생김. 4. 평판 : 한 번 찍으면 끝 + 던전 뺑뺑이로 쉽게 획득 > 던전 획득량 감소 + 일퀘 > 사절퀘 > 사절퀘 확고 후 추가보상 | 19.04.13 15:11 | |
(IP보기클릭)223.62.***.***
보면 알겠지만, '한 번하면 더이상 볼일 없던걸' 지들 철학이라 줬다 뺐고 있음. 한 두번 너프야 이해하는데 갈수록 무의미한 플레이타임만 늘어나는 패치만 하고 있는데 화가 안 날리가 없죠. 그리고 디아 대균열 따왔으면 쐐기선 시클이던 아니던 1인당 하나는 보상이 나와야죠. 무조건 팀을 모아야하고, 시간은 더 걸리는데 보상은 랜덤이니. 심지어 갈수록 속성이 늘어나고 시간 끄는 요소는 늘어남. 반면에 대균열은 쓸모있든 없든 템은 우수수 떨어지고 생각해보니 쐐기조차 너프네요. 4속으로 늘고 꼼수는 죄다 막는 패치만하고 글쿨이 생기고 서버렉까지 생겼네... 진짜 죄다 줬다 뺐는데 선수네 | 19.04.13 15:18 | |
(IP보기클릭)211.1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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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10.207.***.***
하우징은 기대가 됨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