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평점 :
8.8 더보기 +

[잡담] 선택지를 줄이는거하고 라이트 배려하고 뭔상관임? [8]




(1184776)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3057 | 댓글수 8
글쓰기
|

댓글 | 8
1
 댓글


(IP보기클릭)222.120.***.***

BEST
저 같은 경우는 그 라이트 유저와 하드유저 구분기준이 템렙, 정확히 말하면 격전지의 일반보상 템렙에서 조금 더 높은 수준(340템 도배에 370템+티벼로 높은 템렙의 템 몇개 깔려있는 수준)으로 나눈다는 느낌을 받고있습니다.
18.10.12 17:39

(IP보기클릭)222.120.***.***

BEST
음... 라이트 유저들이 적당히 플레이 하기엔 적당한 시간 들여서 어느정도까지 하면 정직하게 보상이 나오지만 어느정도 이상 빡겜하는 경우엔 투자시간대비 보상(아이템)이 안나오는 방향인거 같아요 특히 전쟁대장정 같은 경우도 보면 제작진이 가급적이면 스토리라인을 많은 유저들에게 주입시키는게 목적이고 거기에 만족하는 느낌이 강합니다.
18.10.12 17:37

(IP보기클릭)39.123.***.***

BEST
라이트 유저도 다양한걸 경험하고 싶은게 정상인데, 선택지를 줄이는게 어째서 라이트 유저 배려??? 레이드가 하드하니 공찾 나온거 아니었나요? 이 뭔 라이트 유저 배려한다고 레이드 없애버린다는 소리여...
18.10.12 18:00

(IP보기클릭)221.146.***.***

BEST
라이트 유저를 배려하는게 아니라 라이트 개발자를 배려해달라는 뜻일지도
18.10.12 19:53

(IP보기클릭)218.238.***.***

도대체 쐐기에서 아제 방어구 안나오게 한 이유를 모르겠음
18.10.12 17:14

(IP보기클릭)117.111.***.***

이슈
파밍 하라는거죠. 결국 아이템 노가다 게임이니 아이템 쉽게 주면 게임이 빨리 끝나죠..어쩔수 없음 | 18.10.12 17:42 | |

(IP보기클릭)222.120.***.***

BEST
음... 라이트 유저들이 적당히 플레이 하기엔 적당한 시간 들여서 어느정도까지 하면 정직하게 보상이 나오지만 어느정도 이상 빡겜하는 경우엔 투자시간대비 보상(아이템)이 안나오는 방향인거 같아요 특히 전쟁대장정 같은 경우도 보면 제작진이 가급적이면 스토리라인을 많은 유저들에게 주입시키는게 목적이고 거기에 만족하는 느낌이 강합니다.
18.10.12 17:37

(IP보기클릭)222.120.***.***

BEST
카르낰
저 같은 경우는 그 라이트 유저와 하드유저 구분기준이 템렙, 정확히 말하면 격전지의 일반보상 템렙에서 조금 더 높은 수준(340템 도배에 370템+티벼로 높은 템렙의 템 몇개 깔려있는 수준)으로 나눈다는 느낌을 받고있습니다. | 18.10.12 17:39 | |

(IP보기클릭)223.62.***.***

진짜 배려하면 선택지를 늘려서 가능한 방향으로 맘 잡게 도와주는게 답 아닌가
18.10.12 17:55

(IP보기클릭)39.123.***.***

BEST
라이트 유저도 다양한걸 경험하고 싶은게 정상인데, 선택지를 줄이는게 어째서 라이트 유저 배려??? 레이드가 하드하니 공찾 나온거 아니었나요? 이 뭔 라이트 유저 배려한다고 레이드 없애버린다는 소리여...
18.10.12 18:00

(IP보기클릭)121.166.***.***

라이트 유저의 기준은 340정도로 생각하는듯
18.10.12 18:24

(IP보기클릭)221.146.***.***

BEST
라이트 유저를 배려하는게 아니라 라이트 개발자를 배려해달라는 뜻일지도
18.10.12 19:53


1
 댓글





읽을거리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56)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10)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41)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17)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49)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4)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6)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글쓰기
공지
스킨
글쓰기 52561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용군단

평점
8.8
장르
MMORPG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음성/자막)


플랫폼
온라인
가격정책
정액제
개발사
블리자드


유통사
블리자드
일정
[출시] 2022.11.29 (온라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