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트로이어
- 중력 코어
- 중력 코어 개수에 따른 해방 스킬의 피해 증폭 배율을 5%, 15%, 30%에서 10%, 25%, 45%로 증가시켰습니다.
- 실제 딜 상향은 4.7%, 8.7%, 11.5%입니다. 근데 원체부터 딜 약한 넘들 꼴랑 11.5프로 상향먹었다고 달라지는거 없죠?
- 특화
- 중력 코어당 해방 스킬 피해량 증가 배율 계수를 소폭 증가시켰습니다.
- 중력가중 모드 발동 시 공격력 증가 배율 계수를 소폭 증가시켰습니다.
- 지금 특화가 적용이 안되는 버그가 있는게 아니냐? 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특화효율이 개똥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소폭'증가? 뚜껑을 열어봐야 알겠지만 뚜껑 열기도 전에 똥냄새가 그윽합니다
- 그라비티 임팩트
- '행운의 코어' 트라이포드 적용 시, 추가적인 코어를 획득할 확률을 20%에서 75%로 증가시켰습니다.
- 파워 스트라이크
- 스킬의 기준 피해량을 12.5% 증가시켰습니다.
- 망치로 쾅쾅쾅 때리는 기술입니다만... 일반기술 치고 딜 쌘거 맞는데 중력코어 영향을 안받는 스킬입니다. 트포중에 스킬 시전 중 캔슬가능 트포가 있어서 한대만 쳐서 코어 수급하고 캔슬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이넘도 스킬시전시간이 긴 편이라 어떻게 쓸 지 모르겠네요.
- 뉴트럴라이저
- 스킬의 기준 피해량을 12.5% 증가시켰습니다.
- 쿨 30초가 넘는스킬. 백어택도 안되고 그렇다고 딜량이 무지막지한것도 아니고 안씁니다 걍
- 러닝 크래쉬
- '행운의 코어' 트라이포드 적용 시, 추가적인 코어를 획득할 확률을 20%에서 50%로 증가시켰습니다.
- 어스 이터
- '대지의 분노' 트라이포드 적용 시, 증가된 피해를 100%에서 150%로 증가시켰습니다.
- '대지 충격' 트라이포드 적용 시, 이전보다 직관성 있게 수정되었습니다.
- 전방 7m 이내에 부채꼴 모양으로 지진을 일으켜 15%의 추가피해를 주고 2초간 지진상태로 만든다.'
- '바위 폭풍' 트라이포드 적용 시, PVP에서는 경직 시간을 감소시키고 스킬 시전 중이 아닌 대상에게만 경직을 발생시키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대지의 분노' 트라이포드는 3트포인데요... 여러분들이 아시는 회전회오리 어스이터는 '바위 폭풍'이라는 트포이고, 대지의 분노 트포는 함정카드 취급받는 트포입니다. 딜링? 그냥 약하고 말이 100에서 150으로 상향이지 실 상향수치는 25%입니다. 25% 큰 상향폭 맞긴 한데 원체 개똥 스킬입니다. 거기다가 온전히 25프로 상향도 아닌것이, 직접 때리는 딜량이랑 충격파 딜량이 같이 있는데 여기서 '직접 때리는 딜량'만 상향입니다.
- 어스 스매셔
- 스킬의 기준 피해량을 20.0% 증가 하였습니다.
- 이 스킬 가장 큰 문제점은 로또방깎인데 확률 조정을 안했습니다.
- 풀 스윙
- '야수의 눈' 트라이포드 적용 시, 오버차지 피해량을 100%에서 125%로 증가시켰습니다.
- 디트 최고 딜스킬인데... 뭐 이건 잘 먹어야죠...
- 원 맨 아미
- '치명적인 해머' 트라이포드 적용 시, 마지막 타격의 피해량 증가 효과를 100%에서 250%로 증가시켰습니다.
- 이 트라이포드가 뭔 트라이포드냐면... 3초 정도의 채널링 스킬을 3.3초 채널링 스킬로 바꿔버리고, 한술 더 떠서 무빙마저 불가능하게 만드는 트라이포드 입니다. 이 트포 찍으면 무빙도 못하고 그냥 꾹 누르고 있으면서 아이고 보스님 제발 튀지 말아주세요 빌어야하는 그런 트라이포드입니다. 보스가 튀거나 패턴을 써서 내가 빠질때 딜로스가 어마무시합니다. 근데 막타만 딜 상향이라... ㅎㅎ... 거기다가 피격이상 면역도 없습니다. 트포로도 못 넣어요. 보스가 툭 치면 캔슬됩니다
- 퍼펙트 스윙
- '무절제' 트라이포드 적용 시, 오버차지 피해량을 80%에서 100%로 증가시켰습니다.
- 디트 최고 딜스킬2입니다. 2트포에 차지 시간 감소 다 찍어도 차지에만 2.5초가량 걸립니다만... 글쎄요 지금 주메타는 차지시간 제거 트포인데 요 상향을 제대로 받을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디트는 딱 붙어서 2.5초동안 꾹 눌러야합니다. 근데 보스가 공격을 한다? 1. 눈물을 머금고 최고 딜 스킬 캔슬하고 튄다 2. 데카 ^^
- 사이즈믹 해머
- 스킬의 기준 피해량을 11.1% 증가시켰습니다.
- 보스에게 아무리 잘 박아봐야 4000 남짓 뜨는 스킬입니다. 이제 4400 뜨겠네요 ㅎ. 참고로 이 스킬 백어택도 안됨.
- 점핑 스매쉬
- '분쇄' 트라이포드 적용 시, 스킬 연출에 비해 과도하게 적용되던 판정 범위를 감소시켰습니다.
- '기괴한 해머' 트라이포드의 효과를 다음과 같이 수정하였습니다.
- 공격범위가 20% 증가하며, '분쇄' 트라이포드와 함께 사용하는 경우 앞뒤 공격 범위는 20%, 좌우 공격범위는 40%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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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언 고맙습니다. 빨간색으로 수정했습니다. | 18.12.12 12:5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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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우지는 마시고 저도 330 어제 찍었는데 그냥 다른캐릭 키우셔요 버리면 알아서 스마게가 언젠가 주워오겠죠. | 18.12.12 12:5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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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금까지 빙레기 테스트 돌렸는데 임팩트 안넣고 그냥 레이드에서 돌수 있는(그라 임팩 을 빼고 다른스킬) 을 넣으면 이젠 마나 부족현상이 너무 쉽게 일어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8.12.12 13:0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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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볼때 이번 패치꼬라지보니 한번 약소직업은 개선될일 없어보임. 400밑이면 갈아타요. 그냥 | 18.12.12 13:0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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뚜껑열린거 보고오셈 http://www.inven.co.kr/board/lostark/5343?name=subject&keyword=%ED%8A%B9%ED%99%94&x=0&y=0&iskin=&mskin=&p=1&query=list&my=&category=&sort=PID&orderby=&sterm= | 18.12.12 16:1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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