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제가 우연히 리퍽조합에서 마지막 퍽에서 미스트 몬스터와 보스에 추가 대미지란 퍽을 칼에다 찍고, 가운데 속성퍽을 그냥 피지컬로 찍은 칼을 써봤는데요...
이 미스트 몬스터 보스에 추가 대미지가 중간에 속성퍽하고는 상관이 없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여기에 이 대미지가 중간에 찍은 속성을 따른다는 조항이 없잖아요..
왜냐하면요...
어제 제가 이 칼로 속성스매셔하고 쉴드보스를 긁어봤는데요...에너지나 다른 속성칼 쓸때하고 다르게...
헐.... 그냥 속성하고 상관없이 미스트나 스매셔.. 보스는 그냥 줄줄 녹네요????
그러면 6초 고통대미지가 있는 총에 굳이 어플릭션 퍽을 달게 아니라... 미스트 몬스터 보스 퍽을 달고... 중간에 그냥 피지컬 대미지 달면...
어차피 속성 뚱땡이들만 좀 덜 녹을 뿐이지 미스트나 스매셔 보스 처리는 거의 미친 대미지가 나오니까...
이 조합이 제일 좋지 않을까요?
제가 잘못 본걸까요?
퍽 조정하는 리퍽 모으는게 너무 힘들고... 괜히 실험한다고 천리퍽 날린게 지금 한 3천리퍽 되는데....
암튼... 제가 어제 분명히 느낀건 마지막 리퍽에서 이게 속성과 상관없이 무조건 미스트나 보스 스매셔는 대미지가 무시무시하게 들어가는건 확인한 것 같은데 말이죠...
그리고 요번에 새로나온 애들은 방어막 둥글게치고 나오는데 해보니까... 총알은 잘 안 먹히고.. 런처도 들어가서 쏘지 않으면 잘 안 먹히는데..
ㅋㅋㅋ...
피어싱스나하고... 보우가 피어싱이 되서... 보우가 여기서 진가를 발휘하드만요... 푝 쏘면 꽥..... 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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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무기 옵션 조정이 되고 근접무기가 버프되면서 근접 닌자의 경우 격투가 루나, 독공술 닌자 스콜피온, 수확자 사라가 좋아 졌습니다 신화 닌자는 이제 놓아 주시는게ㅎㅎ 그리고 이번 슈퍼 쉴더들은 근접 무기 쓰라고 만든 몹들이죠 | 18.07.10 16:1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