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이렇게 게임 잘 만들수 있는 놈들이
우리 시온 밸런스 조절 못해서
그 망할 저학년 딜로스 해결 안 하고 이렇게 두고 있는 거냐
그깟 스코프 하나 줬다고 뭐라도 한 줄 아는 건 아니겠지 설마
아티펙트 쓰지도 못하는 곳에선 바뀐것도 없는데다가
아티펙트 쓰는 곳도 망원경 안 나오면 아작, 나오면 클리어,
그럴바엔 차라리 "게임 클리어 버튼" 아티펙트 만들어서
리롤 돌리다 아티펙트 나와서 구매하면
"이겼습니다! 다음 스테이지로!" 뜨게하시지 아주
시온은 그렇다 쳐도
어사이드 못 받고 놀려두는 3성들은 언제 어사이드 주고 할건데
망할 밸런스는 사실상 어사이드 기준으로 잡혀가는데
그럼 좀 더 옵션을 다양하게 퍼트려야 밸런싱이 잡히지 않겠냐고
하기사 멀티 잘 만드는 거랑
밸런스 잘 잡는건 다른 영역이긴 하지
그래 트릭컬 만들기 전에 롤토체스 같은거 만들던 애들한테 뭘 바랄까
pvp는 몇달째 대충 엘리프 흑자나는데까지만 첫날에 올려두고
계속 배틀젬만 먹는
나같은 겜한분 의견이 뭐 중요하겠어
400연차 동안 픽업 한 번도 못 먹고 시장 로네는 신앙심으로만 뽑은 거 보면
그냥 내가 이 겜에 안 맞는 놈이라고 생각해야지
하필 키워도 우울 순수를 키웠니 나란 ㅅㄲ....
(IP보기클릭)211.246.***.***
시온이 제일 잘 쓸 수 있는 아티펙트를 내준 거 보면 제작진도 시온이 딜구조에 문제가 있다는 건 알고있는 거 같은데 근본적인 저고학년 리워크가 아닌 아이템하나 던져주고 끝인가 싶어서 불안하긴함 차라리 시온 스킬구조 개선은 없을 것이다 확실하게 못을 박았으면 실망했을지라도 걍 우울 버리고 다른속성으로 갈아탈텐데 이번에는 정상적인 신캐릭터가 나올까 기다리는 것도 피말림 진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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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온이 제일 잘 쓸 수 있는 아티펙트를 내준 거 보면 제작진도 시온이 딜구조에 문제가 있다는 건 알고있는 거 같은데 근본적인 저고학년 리워크가 아닌 아이템하나 던져주고 끝인가 싶어서 불안하긴함 차라리 시온 스킬구조 개선은 없을 것이다 확실하게 못을 박았으면 실망했을지라도 걍 우울 버리고 다른속성으로 갈아탈텐데 이번에는 정상적인 신캐릭터가 나올까 기다리는 것도 피말림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