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UF2가 PS3로 만들기는 힘든가봅니다.
여기에서 블루사이드 분이신진 모르겠지만
예전에 모니터링 하는거 같아서 지워버린글이 있었는데요.
본론으로 넘어가자면..
PC 기반으로 제작되고 있긴 하지만 XBOX360으로 만들기는
괴응자응히 쉽다고 합니다. 물론 여러가지 과정을 거쳐야하지만
새로 이걸 만들기위해 시간을 많이 소비한다거나 하는 수준은
아니라고 하는군요.
다만 문제는 플레이스테이션 3는 알려진그대로 뭐 유명하니까요.
더러운 제작환경 때문에 새로만드는거나 마찬가지라는군요.
애초에 PS3를 염두하고 제작하는게 아닌.. 경우엔 힘들지 않을까 싶습니다.
루리웹에서 뚱땡이라부르고 해외서는 천재적 개발자이자 경영자인
게이브 뉴웰씨도 까는 플삼인걸요 뭐 ㄱ-)
(보도자료만 보고 말씀하는겁니다. 오해없으시기를)
그것과 결정적으로 소니가 우리나라에서 개최한 WA! 컨퍼런스 사건
때문에 국내게임에 PS3로 안나오는 가장 유력한 이유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때 당시 개발자들이 궁금해서 와봤다가 1시간도 안되서 절반이상이
떠났다는 전설이 지금까지 내려오고 있습니다 후럴덜..
아시는분들도 계시겠지만.
KUF의 IP를 가지고 있는 판타그램은 세계에서 몇 안되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세컨드 파트너쉽을 가진 회사입니다.
여기에서 블루사이드 분이신진 모르겠지만
예전에 모니터링 하는거 같아서 지워버린글이 있었는데요.
본론으로 넘어가자면..
PC 기반으로 제작되고 있긴 하지만 XBOX360으로 만들기는
괴응자응히 쉽다고 합니다. 물론 여러가지 과정을 거쳐야하지만
새로 이걸 만들기위해 시간을 많이 소비한다거나 하는 수준은
아니라고 하는군요.
다만 문제는 플레이스테이션 3는 알려진그대로 뭐 유명하니까요.
더러운 제작환경 때문에 새로만드는거나 마찬가지라는군요.
애초에 PS3를 염두하고 제작하는게 아닌.. 경우엔 힘들지 않을까 싶습니다.
루리웹에서 뚱땡이라부르고 해외서는 천재적 개발자이자 경영자인
게이브 뉴웰씨도 까는 플삼인걸요 뭐 ㄱ-)
(보도자료만 보고 말씀하는겁니다. 오해없으시기를)
그것과 결정적으로 소니가 우리나라에서 개최한 WA! 컨퍼런스 사건
때문에 국내게임에 PS3로 안나오는 가장 유력한 이유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때 당시 개발자들이 궁금해서 와봤다가 1시간도 안되서 절반이상이
떠났다는 전설이 지금까지 내려오고 있습니다 후럴덜..
아시는분들도 계시겠지만.
KUF의 IP를 가지고 있는 판타그램은 세계에서 몇 안되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세컨드 파트너쉽을 가진 회사입니다.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