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로 TV 화면 찍은게 아닌 실제 게임 영상 입니다
본문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
118 | 전체공지 |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 8[RULIWEB] | 2023.08.08 | ||
2312254 | XSX소프트 | Trust No.1 | 4 | 920 | 2024.05.25 | |
2312251 | XSX소프트 | 루리웹-9781318349 | 14 | 10446 | 2024.05.25 | |
2312244 | 루머 | 루리웹-5199008513 | 7 | 5015 | 2024.05.25 | |
2312243 | XSX하드 | 루리웹-9781318349 | 16 | 11787 | 2024.05.25 | |
2312235 | XSX소프트 | 오덕살맨 | 32 | 16807 | 2024.05.25 | |
2312227 | XSX소프트 | 윤다혜누나1사랑해 | 12 | 6171 | 2024.05.25 | |
2312222 | 루머 | 橡木盾 | 14 | 9687 | 2024.05.25 | |
2312211 | XSX소프트 | XT1 | 12 | 7689 | 2024.05.25 | |
2312202 | XSX소프트 | .501 군단 | 10 | 7209 | 2024.05.24 | |
2312200 | XSX소프트 | 루나틱하모니 | 3 | 710 | 2024.05.24 | |
2312198 | XSX소프트 | ASTRO-A50X | 5 | 2236 | 2024.05.24 | |
2312183 | XSX소프트 | 헤롱싀 | 2 | 1417 | 2024.05.24 | |
2312178 | XSX하드 | 오덕살맨 | 11 | 15960 | 2024.05.24 | |
2312164 | 360소프트 | FUNNYEMOJI | 19 | 10510 | 2024.05.24 | |
2312160 | XSX소프트 | INFERNAX | 23 | 7359 | 2024.05.24 | |
2312143 | XSX소프트 | XT1 | 24 | 12651 | 2024.05.24 | |
2312138 | XSX소프트 | 헤롱싀 | 961 | 2024.05.24 | ||
2312126 | XSX소프트 | 루리웹-9512102543 | 10 | 6091 | 2024.05.23 | |
2312120 | XSX소프트 | nokcha | 17 | 5453 | 2024.05.23 | |
2312119 | XSX소프트 | FUNNYEMOJI | 14 | 5504 | 2024.05.23 | |
2312115 | XSX소프트 | .501 군단 | 20 | 8736 | 2024.05.23 | |
2312114 | 루머 | TTTTK | 12 | 8630 | 2024.05.23 | |
2312113 | XSX소프트 | 헤롱싀 | 1 | 1034 | 2024.05.23 | |
2312103 | XSX소프트 | Trust No.1 | 8 | 2500 | 2024.05.23 | |
2312096 | XSX소프트 | 루리웹-4963726889 | 11 | 9033 | 2024.05.23 | |
2312095 | XSX소프트 | .501 군단 | 4 | 1482 | 2024.05.23 | |
2312065 | XSX소프트 | 루리웹-9781318349 | 23 | 15402 | 2024.05.23 | |
2312060 | XSX소프트 | .501 군단 | 4 | 3082 | 2024.05.23 |
(IP보기클릭).***.***
그럼 드리블칠 공간이없으면 겜이되겠음?
(IP보기클릭).***.***
시점의 차이^^ 실축의 차이^^ 피파제작하면서 대충 만들었겠음? 실제 경기장 크기와 인간과의 비례 정확하게 계산해서 만들었다고 제작자 영상에서 봤어요 ^^ 경기장에서 달려가는 속도와 시간도 계산했구요 ^^
(IP보기클릭).***.***
드리블 칠 공간이 나고 안나고는 사람간의 실력차로 인해 발생합니다.
(IP보기클릭).***.***
실축실축 거리는데 누가들으면 프로선수인줄 알겠네;;; 저런 운동장에서 뛰어봤을리도 없고....
(IP보기클릭).***.***
왜냐면 실축은 1인칭이고 저건 3인칭이까요. 시점의 차이. 실축할때 드리블 치면서 고개를 바짝들고 치진 않죠. 살짝 고개를 수그려서 치니깐요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그럼 드리블칠 공간이없으면 겜이되겠음? | 12.08.20 12:59 | | |
(IP보기클릭).***.***
왜냐면 실축은 1인칭이고 저건 3인칭이까요. 시점의 차이. 실축할때 드리블 치면서 고개를 바짝들고 치진 않죠. 살짝 고개를 수그려서 치니깐요 | 12.08.20 13:14 | | |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시점의 차이^^ 실축의 차이^^ 피파제작하면서 대충 만들었겠음? 실제 경기장 크기와 인간과의 비례 정확하게 계산해서 만들었다고 제작자 영상에서 봤어요 ^^ 경기장에서 달려가는 속도와 시간도 계산했구요 ^^ | 12.08.20 13:38 | | |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드리블 칠 공간이 나고 안나고는 사람간의 실력차로 인해 발생합니다. | 12.08.20 13:52 | | |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실축실축 거리는데 누가들으면 프로선수인줄 알겠네;;; 저런 운동장에서 뛰어봤을리도 없고.... | 12.08.20 15:53 | | |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