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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SX소프트] 헤일로 인피니트 택스쳐 2020 vs 2021빌드 [80]
추천 31 조회 22565 댓글수 80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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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일로가 여지것 스토리는 겁나게 까였지만 그래픽이나 게임성에서 까인적은 없었던 걸로 아는대 그래픽으로 욕먹은 최초의 해일로
(IP보기클릭)121.167.***.***
4K OLED로 봐야 한다고 실드 치던 게 더 어이 없었던..
(IP보기클릭)39.7.***.***
헤일로3가 그래픽으로 엄청나게 비판당했습니다.나중에 제작사가 감자바위라고 자조할정도였죠
(IP보기클릭)124.243.***.***
진짜 2020년 빌드는 무슨 깡으로 보여준건지... 그것도 차세대 콘솔에 대한 기대감이 정점에 달했던 시기에...
(IP보기클릭)39.7.***.***
말바꾸는거 잘들었습니다.
(IP보기클릭)125.138.***.***
해일로가 여지것 스토리는 겁나게 까였지만 그래픽이나 게임성에서 까인적은 없었던 걸로 아는대 그래픽으로 욕먹은 최초의 해일로
(IP보기클릭)121.167.***.***
카더라통신
4K OLED로 봐야 한다고 실드 치던 게 더 어이 없었던.. | 21.02.27 22:43 | | |
(IP보기클릭)39.7.***.***
헤일로3가 그래픽으로 엄청나게 비판당했습니다.나중에 제작사가 감자바위라고 자조할정도였죠 | 21.02.27 22:45 | | |
(IP보기클릭)219.255.***.***
해상도 때문에 좀 까이긴 한거 같은데 나쁘진 않았죠. 스케일 생각하면 좋은편이었구요. | 21.02.27 23:02 | | |
(IP보기클릭)121.131.***.***
제 기억에 헤일로 3가 2보다 약간 나아진 그래픽으로 까였었던 걸로... 다만 광원과 쓸데없는 디테일은 훌륭했죠. | 21.02.27 23:16 | | |
(IP보기클릭)14.55.***.***
oled 드립은 진짜 개웃겼는데 ㅋㅋㅋㅋㅋ 알고보니 드립이 아니라 진심을 다해 말하더라구요 | 21.02.27 23:46 | | |
(IP보기클릭)210.103.***.***
헤일로5 도 보면 ... 텍스쳐 허접하게 해놓은 곳 꽤 있어요 엑원 새로 구매하고 기대 들떠서 헤일로5 해보면서 돌아 댕기다가 꽤 충격받아서 스샷까지 찍어놨던거 아직도 기억남 | 21.02.28 00:08 | | |
(IP보기클릭)218.53.***.***
그리고 3 이후에 리치는 그래픽이 참 좋았어요...ㅋㅋ | 21.02.28 00:28 | | |
(IP보기클릭)218.148.***.***
전 헤일로3로 입문하고 헤일로2 해봤는데 그래픽차이 엄청 심하던데 특히 텍스처 왜 약간 나아진건지 모르겟음 아직도 ㅋㅋ | 21.02.28 01:36 | | |
(IP보기클릭)211.55.***.***
헤일로3는 차세대 (당시 삼돌이) 독점이었던거 치고는 당대 fps에 비해 그래픽적으로 딸리는 부분이 너무 많았어요 | 21.02.28 05:39 | | |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124.243.***.***
진짜 2020년 빌드는 무슨 깡으로 보여준건지... 그것도 차세대 콘솔에 대한 기대감이 정점에 달했던 시기에...
(IP보기클릭)110.12.***.***
20년 발표전 [인터뷰] 필 스펜서. "7월 이벤트는 정말 만족할 것" https://bbs.ruliweb.com/xbox/board/300003/read/2216652 [인터뷰] 필 스펜서. "7월 이벤트 전체 사전 리뷰 가졌다." https://bbs.ruliweb.com/xbox/board/300003/read/2217933 엑스박스 대표 필 스펜서의 커멘트 "어제 하루 종일 7월 23일 쇼의 전체 리뷰를 가졌습니다." -> 20년 발표 후 [인터뷰] 헤일로 인피니트 그래픽 비판에 대해... https://bbs.ruliweb.com/xbox/board/300003/read/2219196 343 인더스트리 스튜디오 대표 Chris Lee의 커멘트 "그래픽에 대한 반응에 대해, 제가 바라는 것은 사람들이 우리의 4K 스트리밍 영상을 체크해 보시라는 것입니다. 저는 그 영상이 우리의 게임이 디테일에 충실했음을 보여준다고 생각합니다. 저 당시 인터뷰들 죄다 정신나간줄 알았음.,.. | 21.02.27 23:13 | | |
(IP보기클릭)116.44.***.***
겜알못 인증. 전날에 다들 질질 싸겠지 하고 공개했는데...완전 코메디였음. | 21.02.28 02:42 | | |
(IP보기클릭)175.194.***.***
(IP보기클릭)14.54.***.***
(IP보기클릭)210.223.***.***
헤일로3가 역대 헤일로중에 가장 대규모 전투를 구현했죠. 그에 따른 그래픽 희생은 모두가 납득했습니다. 인피니티는 현재 2020년에 걸맞는 그래픽은 절대 아니죠. 그럼 343은 그 희생으로 얻은 대규모 월드를 집중적으로 보여줘야 할겁니다. 지난번 시연에선 그래픽도 문제지만 보여준게 하나도 없었다는게 가장 큰 문제였죠. | 21.02.27 23:15 | | |
(IP보기클릭)175.193.***.***
납득 안했습니다. HDR 구현에 따른 비등방성 필터링의 구림으로 인한 텍스쳐의 일그러짐 문제나 전체적인 그래픽 수준이 각져있는 수준이라 엄청나게 까였어요. | 21.02.28 00:10 | | |
(IP보기클릭)14.32.***.***
(IP보기클릭)121.1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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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21.143.***.***
(IP보기클릭)222.105.***.***
(IP보기클릭)210.223.***.***
(IP보기클릭)221.167.***.***
36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1.02.27 23:02 | | |
(IP보기클릭)210.223.***.***
위에 댓글들 보고 전 아무리봐도 이해가 안되는데 해외 유저들도 이렇게 호평일색인가요? 360 시절 헤일로에서 지글지글하던거 아직도 기억나는데 개선됐다는 스샷에서 다시볼줄은 몰랐어요 그리고 나무부분 특히나 아직도 개선이 많이 필요해 보입니다 | 21.02.27 23:03 | | |
(IP보기클릭)39.7.***.***
360 시절 이정도 택스쳐 나온게임좀 이야기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21.02.27 23:03 | | |
(IP보기클릭)210.223.***.***
슈트 텍스쳐는 저도 인정합니다만 자연물 부분에서 많이 어색한점이 보여서요. 나무 부분 헤일로3에서 많이 봤는데 그거와 거의 차이가 안나요. 적어도 2020년에 나온 다른 콘솔 독점작에 비해 너무 후져보이는건 사실이잖아요 | 21.02.27 23:05 | | |
(IP보기클릭)125.141.***.***
이 정도 개선된걸로 비교스샷 올렸다는 자체가 헤일로 명성에 금가는일이네요;; | 21.02.27 23:07 | | |
(IP보기클릭)210.223.***.***
아 그리고 슈트부분도 너무 리얼타임 광원에 의지한건진 몰라도 리얼타임 그래픽을 그대로 가져와서 많이 플라스틱처럼 보이네요. 그래픽이 결국 눈속임이고 유저한테 가장 좋게 보여야하는건데 좋든 나쁘든 헤일로3에서 업그레이드된 느낌이 강합니다 | 21.02.27 23:08 | | |
(IP보기클릭)39.7.***.***
말바꾸는거 잘들었습니다. | 21.02.27 23:10 | | |
(IP보기클릭)210.223.***.***
?? 네? 저기 군단님 제가 궁금해서 그러는데 자연물 부분도 전작들과 좀 비교해주실수 있으세요? 특정 스샷에 일부분만 잘라와서 이젠 볼만하다고 주장하는게 더 악역향을 끼칠거같은데 | 21.02.27 23:13 | | |
(IP보기클릭)210.223.***.***
도화지
헤일로 팬이니까 이거 보고 "아 이정도면 괜찮게 고쳤네 대박날듯 ^^" 이러는게 정상인가요? 누가봐도 수준미달이면 비판을 하고 고쳐지길 바래야죠. 전에 비해서 나아진건 확실합니다. 근데 아직도 2021년에 나올 게임치고는 너무나도 떨어지는 부분이 눈에 보이잖아요. | 21.02.27 23:19 | | |
(IP보기클릭)210.223.***.***
은평뉴타운
360시절부터 해왔꼬 헤일로 인피니트만 5년째 기다렸으니까요. 헤일로 5 싱글 말아먹은거 아직도 화나지만 번지 시절로 돌아간다는 뉴스 듣고 몇년쨰 기다리고 있었어요. 지난번 공개때 빡쳐서 쌍욕날렸죠. 그리고 반성하고 바꾼다는데 아직도 이러니까 욕은 아니더라도 비판을 할수있지않나요? | 21.02.27 23:23 | | |
(IP보기클릭)223.39.***.***
저도 나무 그래픽 확대해서 보고 컨셉아트를 잘못봤나 싶었습니다 | 21.02.27 23:26 | | |
(IP보기클릭)175.204.***.***
헤일로 인피니트는 엑원 베이스에 4인화면 분할 게임인데... 그럼 당연히 퀄리티는 낮아질 수 밖에 없음 | 21.02.27 23:33 | | |
(IP보기클릭)14.32.***.***
말도 안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1.02.28 02:34 | | |
(IP보기클릭)59.17.***.***
네 다음 찐 ㅋ | 21.02.28 03:00 | | |
(IP보기클릭)70.175.***.***
| 21.02.28 03:34 | | |
(IP보기클릭)70.175.***.***
| 21.02.28 03:35 | | |
(IP보기클릭)70.175.***.***
군단님이 원글에 올리신 라이플 비교샷 포함 레딧에 같이 올라온 비교 사진이예요. 참고로 꽃/풀 샷은 상단이 2021년 스샷입니다. | 21.02.28 03:36 | | |
(IP보기클릭)125.1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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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극 공감합니다 오히려 헤일로 4의 스파르탄 옵스가 더 헤일로 스러웟어요. | 21.02.27 23:20 | | |
(IP보기클릭)39.7.***.***
https://youtu.be/n20__RXZVoI 헤일로 5 차량전투 스케일 역대최고였습니다. | 21.02.27 23:26 | | |
(IP보기클릭)210.223.***.***
캠페인 말하는거잖아요.. 전장 말하는게 아니라.. 제가 말하는게 이런 전투를 캠페인에서 보고싶다는거였습니다. 멀티와 싱글의 퀄리티 차이가 너무 심해서 실망을 많이했어요. 어디서 듣기론 멀티쪽은 외주를 많이 줬다고 하는데 343 인력들 개발능력이 의심까지 될 정도였습니다. | 21.02.27 23:29 | | |
(IP보기클릭)39.7.***.***
무기텍스쳐도 그렇고 본문에 멀티스크린샷도 있죠. 대전pvp 제외하더라도 거기에 PVE도 전장사생결단이 역대급스케일이고요. 왜 PVE중에서도 켐페인만 딱빼서 평가해야되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 21.02.27 23:32 | | |
(IP보기클릭)39.7.***.***
정 PVP가 싫으시면 사생결단을 하셔도 역대급 차량전투 스케일을 즐기실수있습니다. 헤일로 오래하셨다는데 설마 오직 켐페인만하고 겜 그만두시지는 않을거라고 믿습니다. | 21.02.27 23:34 | | |
(IP보기클릭)210.223.***.***
캠페인과 PVE는 별개니까요. PVE가 공식 캠페인으로 인정되면 제가 할말없겠는데 누가봐도 캠페인쪽이 스케일 크고 화려하게 만들기 적합하지않나요? 전장 사생결단같은 멀티 모드가 아무리 스케일 크다고 해도 캠페인 크게 만드는거에 비하겠습니까 플레이어 인원부터가 다른데.. 당장 번지 시절 캠페인에 비교해보면 너무 초라하고 일직선 진행에 노가다 진행만 시키잖아요 | 21.02.27 23:34 | | |
(IP보기클릭)210.223.***.***
멀티는 저도 매 시리즈마다 많이 즐겼습니다. 제가 지금 말하는건 캠페인입니다. 지금 위 스샷도 싱글캠페인 스샷을 말하고 있고요. 지금 문제되는 부분이 싱글 그래픽이니까 그걸 가지고 논하는건 의미없다고 봅니다. | 21.02.27 23:35 | | |
(IP보기클릭)39.7.***.***
그런데 사생결단이 스케일 가장커요 지금까지 나온 헤일로중에서도요 "누가봐도 캠페인쪽이 스케일 크고 화려하게 만들기 적합하지않나요?" 라고 말씀하셨는데 그렇지만 343이 사생결단을 빅스케일로 만들었죠. 님말대로 적합하지도 않은데요. 그렇게 불만이고 아쉬우시면 사생결단에서 빅스케일 전투 즐기시면 될듯하내요 | 21.02.27 23:37 | | |
(IP보기클릭)39.7.***.***
결국 중요한게 빅스케일전투를 헤일로에서 즐기는건데 그게 꼭 켐페인이어야 하는 이유가 없자나요. 당장 윗분이 스파르탄 옵스가 스케일컷다고 하셨는데 그것도 켐페인 아니라서 제외해야 하나요? 왜 차때고 포때야 되는지 의문입니다 | 21.02.27 23:39 | | |
(IP보기클릭)39.7.***.***
최대 8명의 스파르탄들이 맵가득 전차 전투기 보행매크 워터호그를 타고 역대 헤일로중 가장 많은수의 적들과 화려하게 싸우는걸 343이 완성시켰죠. 님이 분명히 적합하지도 않다고 하신 악조건 극복하고요. | 21.02.27 23:46 | | |
(IP보기클릭)39.7.***.***
지금 위 스샷도 싱글캠페인 스샷을 말하고 있고요. 지금 문제되는 부분이 싱글 그래픽이니까 그걸 가지고 논하는건 의미없다고 봅니다. 이렇게 말씀하셨는데 본문에 당장 멀티플레이스크린샷 있습니다. 장문덧글달시간에.본문 한번이라도 제대로 보셨으면 하내요 그리고 헤일로 오래하셨다는데 헤일로는 멀티나 싱글이나 택스쳐와 모델링 공유합니다. 해3때부터 그랬고 5도 마찬가지에요 그래서 5멀티 무기도 이렇게 디테일이 좋습니다. 그런데 싱글켐페인스크린샷이 문제니.의미없다는 이상한 말씀은 왜 하시나요? 헤일로 오래하시면 알건데 | 21.02.27 23:54 | | |
(IP보기클릭)211.221.***.***
적극 공감합니다. 헤일로3에서의 스캐럽 두마리 vs 지상, 공중 병력의 대규모 전투를 보고 싶은 것이죠. 그것도 '캠페인"에서요. | 21.02.28 00:34 | | |
(IP보기클릭)123.212.***.***
위엣글은 어이가 없지만 이건 동의 | 21.02.28 00:37 | | |
(IP보기클릭)123.212.***.***
왜 그걸 들고옵니까ㅡㅡ | 21.02.28 00:38 | | |
(IP보기클릭)211.243.***.***
추하다. 진짜 343쉴드치는건 악질급이네 | 21.02.28 14:45 | | |
(IP보기클릭)125.191.***.***
(IP보기클릭)3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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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21.134.***.***
(IP보기클릭)220.86.***.***
PC로 실행한거라 지금은 뭐라 하기 어려움
(IP보기클릭)123.212.***.***
전에도 피씨로 돌린거임 | 21.02.28 00:38 | | |
(IP보기클릭)218.148.***.***
엑박 성능얘기 하는줄알고 헐레벌떡 오셨네.. 그 얘기 아니에요 | 21.02.28 01:38 | | |
(IP보기클릭)112.168.***.***
(IP보기클릭)121.142.***.***
(IP보기클릭)112.155.***.***
(IP보기클릭)110.12.***.***
문제는 농부가 봇질 기반이라 순수하게 헤일로 팬심이 아닌 봇심이 너무 심하다는거... 360시절까지 번지를 그렇게 빨다가 번지 떠나니 X같은 제작사로 폄하하고 343만세를 외치고 있으니... 근데 그 343이 헤일로를 역대급으로 말아먹고 있는데도 봇심으로 빨아대니 대단하긴 대단한 봇심이라 볼 수 있음...ㅋㅋ | 21.02.28 09:44 | | |
(IP보기클릭)106.102.***.***
변함없이 부계정으로 노는구나 | 21.02.28 16:0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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