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내용입니다
원본 링크
https://forum.norestforthewicked.com/t/patch-notes-early-access-patch-1/9963
번역본입니다.
No Rest for the Wicked 출시 2주를 기념하여 첫 번째 Early Access 패치를 출시합니다 !
이 패치는 상당한 CPU 및 GPU 성능 개선(특히 순회 및 "무거운" 영역의 경우), 키보드 제어 재매핑, 새로운 마우스/키보드 제어 체계, 증가된 인벤토리 스택, 공급업체의 상자 인벤토리 액세스/제작, 체력을 사용하는 활을 제공합니다. , 조기 주택 이용, 삶의 질 및 45개 이상의 버그 수정.
출시 이후 모든 성능이 향상되면서 권장 PC 사양도 업데이트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이미지를 참조하세요.
항상 피드백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계속해서 의견을 보내주세요!
성능:
- 프롤로그 아웃트로, 함선 공격, 팔렌 함대, 성찬 인트로 시네마틱이 최적화되었습니다.
- Mountain Pass Gate 지역 최적화
- 환경을 탐색하는 동안 프레임 손실을 줄이고 기본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콘텐츠 로드 및 언로드를 대폭 최적화했습니다.
- 얼음과 서리 마법 부여 및 전투 효과에 대한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
- 적을 최적화하여 전반적으로 더 빠르게 인스턴스화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 향상된 GPU 가시성 선별 및 오프스크린 콘텐츠의 일반 처리
- 게임 전체에 걸쳐 최적화된 미세 물리학 개체
- 기본 CPU 성능에 대한 다양한 누적 개선
- 내부 오류가 빠르고 지속적으로 발생하여 잠재적인 성능 저하를 초래하는 다양한 사례를 수정했습니다.
- 게임 플레이 중 성능 저하를 더욱 줄이기 위해 자주 사용되는 개체에 대한 사전 로드를 추가했습니다.
- 스트리밍 성능 향상을 위한 추가 타임슬라이싱 시스템
- 성능 스파이크를 더욱 줄이기 위한 풀링 시스템 최적화
- 방대한 양의 메시와 텍스처를 최적화했습니다.
- 다양한 시각 효과 최적화
- 최적화된 사전 배치 및 동적 적 래그돌
- 전반적으로 최적화된 캐릭터 렌더링
- 전반적으로 더 나은 GPU 성능을 위한 렌더링 성능 최적화
- 메모리 사용량 감소를 위해 중복된 콘텐츠를 정리하고 보관했습니다.
- 메모리 사용량을 줄이기 위해 게임 전반에 걸쳐 레거시 콘텐츠를 정리했습니다.
삶의 질:
- 상인과 제작대/정련소는 이제 저장소에서 직접 리소스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 이제 "쥐와 침입자" 퀘스트를 완료한 후가 아니라 "성찬" 퀘스트를 완료한 직후에 주택을 더 빨리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다음 카테고리에 대한 재고 정렬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장비 - 무기, 갑옷, 반지, 보조 무기, 도구, 룬, 주택 아이템 및 아이템 청사진
- 음식 - 재료, 음식, 조리법
- 전투 소모품 - 폭탄, 약병, 기름, 불씨
- 자원 - 자원, 보석, 구성 요소
- 영역 - 영역 및 주요 항목
- 영역을 떠났다가 다시 합류할 때 마지막으로 장착한 음식/빠른 아이템이 저장됩니다.
- 현재 마지막으로 선택한 음식을 먹었을 때 우선순위가 낮은 재료가 자동으로 다음 음식으로 선택됩니다.
- 버튼을 누르는 대신 버튼을 누르면 시네마틱 건너뛰기 프롬프트가 나타납니다.
- Steam Deck의 일부 컨트롤러 아이콘에 대한 가독성이 향상되었습니다.
설정:
- 키보드에 대한 사용자 정의 키 리바인딩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컨트롤러 리바인딩이 곧 제공됩니다!)
- 현재 메뉴 키 리바인딩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추가 마우스 및 WASD 키보드 제어 레이아웃 추가(기본적으로 켜져 있음)
콘텐츠 추가:
- 성찬 묘지 근처에서 은화 8개로 구입할 수 있는 새 집 "The Knot"
- Tier 3 방어구 세트: "거짓 것"
- 거짓 수호자
- 거짓 선구자
- 거짓 맹세지기
- 거짓 남은 자
- 메인 메뉴 및 사용자 정의 화면에 대한 새로운 캐릭터 애니메이션
전리품:
- 모든 상자와 찬장의 슬롯 수 증가
- 새겨진 난로 옆 상자가 35에서 40으로 증가했습니다.
- 중간 가슴이 20에서 30으로 증가했습니다.
- 작은 상자가 10에서 20으로 증가했습니다.
- 대형(및 대형 귀족) 찬장을 30에서 40으로 높였습니다.
- 중간(및 중간 귀족) 찬장을 20에서 30으로 높였습니다.
- 소형(및 소형 귀족) 찬장을 10에서 20으로 높였습니다.
- 모든 초점 약병에 너프된 초점 부여
- 대형 집중 약병이 300에서 150으로 감소했습니다.
- 중간 초점 약병이 200에서 100으로 감소했습니다.
- 소형 초점 약병이 100에서 50으로 감소했습니다.
- 이제 찬장에 재료를 보관할 수도 있습니다.
- 방어구 및 무기 파편 스택 크기가 25로 증가했습니다.
- 상인의 모든 도구 및 반지 구매/판매 가치가 증가했습니다.
- 상인에게서 정제된 자원을 제거했습니다.
- 모든 무기유 제조법은 이제 Tier 1입니다.
- 드라세나 만두에는 이제 감자 1개와 드라세나 허브 2개가 아닌 감자 2개와 드라세나 허브 1개가 필요합니다.
- 반짝이는 시각 효과 개선
균형:
- 활로 공격하면 이제 집중 대신 체력이 소모됩니다.
- Nameless Pass에서 적 레벨의 균형을 재조정했습니다.
- "쥐와 침입자" 또는 "신의 종" 퀘스트를 모두 완료하지 않은 경우, 무명 통행로 입장은 8레벨이고 나머지 무명 통행은 15레벨입니다.
- 'Of Rats and Raiders' 퀘스트만 완료한 경우 Nameless Pass는 모두 15레벨입니다.
- '쥐와 침입자'와 '신의 종' 퀘스트를 모두 완료한 경우, 무명관 입장은 15레벨, 나머지 무명관 입장은 20레벨입니다.
- 모든 지팡이의 속성 스케일링 너프
- 피해량 집중 마법에 대한 집중 획득 너프
- 피해를 입으면 체력 마법에 대한 체력 획득량 너프
- Elemental Throw 룬의 집중 비용이 75로 증가했습니다.
적과 보스:
- Riven Twins 및 Nith Brute에 대한 잡기 공격의 피해가 너프되었습니다.
- 차단기 유형의 타이밍이 업데이트되고 동작이 약간 변경되어 이제 일부 공격 후에 추가 공격을 시도합니다.
- Risen Armored Great Axe 순찰 애니메이션 업데이트
- Nith Screamers 및 Shackled Brutes의 세련된 백스탭 애니메이션
- Plague Boomer를 위한 세련된 점프 공격 애니메이션
- Risen Axe Bruiser에 대한 세련된 강력한 콤보 공격
NPC:
- 세련된 여러 NPC 초상화
주택:
- "The Roost" 주택 가격이 20실버에서 14실버로 감소했습니다.
지역:
- Mariner's Keep, Orban Glades, Black Trench Nameless Pass, Sacrament, Cerim Crucible 및 Potion Seller Cave의 충돌, 페이더 및 세트 드레싱이 개선되었습니다.
- 프롤로그에서 선박의 조명 및 체적 측정이 개선되었습니다.
- Whittacker 건물 내부의 조명 개선
- Black Trench의 파이프 모델 및 텍스처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필요하지 않은 여러 위치에서 사이드를 제거했습니다.
오디오:
- 세림 게이트의 업데이트된 분위기
- 성찬 묘지 오디오 업데이트됨
- 강을 포함하도록 Sacrament Slums의 오디오 구역을 업데이트했습니다.
- 성찬식의 랜턴 오디오가 개선되었습니다.
- 여성 산적 목소리 개선
- 세련된 Nameless Pass Prisoner 오디오
현상금과 도전 과제:
- Duo Bruiser Bounty의 역병 영액은 이제 Bounty 보상을 위해 주어지는 대신 두 번째 Bruiser가 죽을 때 떨어집니다.
튜토리얼:
- 대형 사이드바 튜토리얼 화면의 크기가 증가했으며 이제 추가된 스크롤바를 사용하여 콘텐츠에 따라 너비를 조정합니다.
현지화:
- 여러 언어의 여러 위치에 현지화된 텍스트를 추가하고 업데이트했습니다.
- 누락된 여러 현지화 요소에 대한 지원이 추가되었습니다.
- 여러 언어로 된 튜토리얼의 텍스트가 겹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러시아어 글꼴 크기 수정
버그 수정:
- 용광로/태닝 랙을 제거한 후 정제에 사용된 모든 자원이 반환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카메라 뷰를 떠났다가 돌아올 때 적들이 포즈를 취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Danos가 자원을 훔쳐서 다른 업그레이드에 넣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이미 완료되고 청구되지 않은 현상금이 있는 동안 새 현상금을 활성화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현상금과 도전 과제를 포기하고 교체하는 데 사용되는 잘못된 프롬프트를 수정했습니다.
- 리퍼, 혀 분리기, 산호 관통기, 폴스테드의 분노 및 브루티쉬 곤봉 무기에 대한 속성 요구 사항을 수정했습니다.
- Plagued Boomer의 웜 런지 공격에 대한 히트박스가 너무 큰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침대에서 자고 있을 때 휴식 보너스를 받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문자 그대로 사악한 자에게는 휴식이 없습니다).
- 기타 섹션이 가득 찬 경우 오래된 가죽 고서 퀘스트 아이템이 인벤토리에 추가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아이템은 이제 영역 핵심 아이템입니다.
- 캐릭터 아바타가 마지막으로 착용한 헬멧을 계속 표시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프롤로그에서 충돌을 피하고 끼일 수 있는 선박 내부의 고정 지점
- Orban Glades의 깨진 사다리를 수정했습니다.
- 초점 재생 마법이 올바르게 재생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역병 걸린 부머의 히트박스를 수정했습니다.
- 역병에 걸린 쥐가 플레이어를 보고 반응하는 능력을 수정했습니다.
- 롤백을 사용할 때 Huntsman이 떨어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Caged Exile이 플레이어를 향해 올바르게 경로를 지정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죽음의 바람 카타나에 피해를 입힐 때 체력이 고정되었습니다.
- 화살을 성공적으로 피했음에도 불구하고 플레이어가 시각적으로 타격을 받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불폭탄 폭발 반경이 시각 효과와 일치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무기 이외의 처치(예: 폭발, 낙하, 막기, 블록 등)를 계산하는 특정 무기 유형이 필요한 고정 처치 도전
- 실내에서 잘못된 색상과 강도를 사용하는 캐릭터 림 라이트를 수정했습니다.
- 드롭된 아이템 가방의 검은색 유물을 수정했습니다.
- Rattigan이 Nameless Pass에 나타나서는 안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Finley가 적의 표적이 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Heavy Bruiser Bandit 갑옷 세트 바지의 일부가 보이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Nameless Pass에서 상자가 땅에 숨으려고 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Orban Glades의 다른 상자에 숨기려고 하는 고정 상자
- 하위 라벨이 없는 마커에 표시되는 지도의 마커 하위 라벨을 수정했습니다.
- Filmore의 레벨 3 영역에서 세상을 볼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Gordon 내부에서 누락된 캐릭터 조명을 수정했습니다.
- 내부 양초에 빛이 적용되지 않는 현상 수정
- 프롤로그의 Risen Attack 시네마틱에서 불타는 돛이 잘리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프롤로그의 Ship Crash 시네마틱에서 하늘이 잘리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 Fallen Ones가 자신의 VO와 겹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고정 반환 룬 오디오 루프가 끝나지 않음
- Caroline's Inn 외부에서 춤추는 꽃을 수정했습니다.
- Cerim Crucible과 War Room에 비가 오는 소리가 나타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비참하고 타락한 궁수 튜닉이 캐릭터에 잘리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Noble Leather Cloak의 장비가 파손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페이딩 대신 블랙 투 블랙을 사용하는 Riven Twins 인트로 시네마틱을 수정했습니다.
- 피가 녹슨 직선검 아이콘을 사용하여 녹슨 꼬치 직선검을 수정했습니다.
- 버섯 수프 수집 챌린지 아이콘이 누락된 문제 수정
- 인벤토리 튜토리얼의 "장비 가능" 오타를 수정했습니다.
- 캐롤라인이 인퀴지션 도착 전과 이후에 하나씩만 생성되는 위치가 감소했습니다.
- 성찬에서 중복된 랜턴과 횃불을 제거했습니다.
- 팔렌 교회 시네마틱의 천에 있는 작은 텍스처 아티팩트를 수정했습니다.
(IP보기클릭)183.99.***.***
오,,,,이제 제작,업글 할때 창고에 있는 재료가 바로 사용가능합니다 집으로 왔다갔다 할 수고가 없어졌네요 굳
(IP보기클릭)183.99.***.***
상인에게 정제된 자원이 이제 없어졌으니 분해로 일정 재료들 얻게 해줬으면 좋겠네요
(IP보기클릭)220.81.***.***
너프 시켜야 할 체력,집중력 흡수 대환영 입니다 만족 스런 밸런스 패치로 느껴 집니다 하지만 여전히 무한 스킬 발동은 되는군요... 개인적으로 좀 더 집중력 흡수 하향 더 때렸으면 좋겠네요
(IP보기클릭)110.9.***.***
전 갠적으로 빌드 다양성을 위해 스탯 초기화가 젤 먼저 이뤄져야 된다고 생각하는데... 기술력이 부족한건지 아직도 이걸 안해주네요.
(IP보기클릭)39.115.***.***
상인에게서 정제된 자원을 제거했습니다. 이제 은주괴를 상점에서 팔지 않습니다...
(IP보기클릭)183.99.***.***
오,,,,이제 제작,업글 할때 창고에 있는 재료가 바로 사용가능합니다 집으로 왔다갔다 할 수고가 없어졌네요 굳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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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요것은 맘에 들게 패치했네요..일단 너프는 무기에 붙은 피해입힐 체력수치랑 집중력 수치가 낮게 변경이 되어있네요~ 그래도 시련의장은 할만하네요 ㅎㅎ | 24.05.04 12:45 | | |
(IP보기클릭)14.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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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신에 광석,목재등 이런게 따로 분류가 되었네용 | 24.05.04 13:54 | | |
(IP보기클릭)118.32.***.***
(IP보기클릭)220.81.***.***
너프 시켜야 할 체력,집중력 흡수 대환영 입니다 만족 스런 밸런스 패치로 느껴 집니다 하지만 여전히 무한 스킬 발동은 되는군요... 개인적으로 좀 더 집중력 흡수 하향 더 때렸으면 좋겠네요
(IP보기클릭)58.238.***.***
(IP보기클릭)118.235.***.***
2.9기가 였던것 같던데요? | 24.05.05 13:30 | | |
(IP보기클릭)39.115.***.***
상인에게서 정제된 자원을 제거했습니다. 이제 은주괴를 상점에서 팔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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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21.1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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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갠적으로 빌드 다양성을 위해 스탯 초기화가 젤 먼저 이뤄져야 된다고 생각하는데... 기술력이 부족한건지 아직도 이걸 안해주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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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인에게 정제된 자원이 이제 없어졌으니 분해로 일정 재료들 얻게 해줬으면 좋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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