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칭 FPS 모드 추가
포레스트 맵 추가 (pve, pvp)
업데이트 0.17.0: 패치 노트
업데이트 0.17.0은 많은 새로운 것들을 제공합니다. 처음으로 일인칭 관점에서 칼리버를 연주 할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New Perspective 마라톤이 시작되었고, 알파 컬렉션의 A-Group 전설 의상이 추가되었습니다.
변경 사항의 전체 목록을 읽고, 게시 상태를 유지하고, 업데이트 된 칼리버의 전투에서 당신을 만나십시오!
일반 변경 사항
새로운 관점 마라톤이 시작되었습니다. 그것에서, 당신은 일인칭보기로 놀 수 있습니다.
알파 컬렉션의 A-Group 전설 의상이 추가되었습니다.
알파 컬렉션의 A-Group 전설 의상이 추가되었습니다.
대결: 첫 번째 사람 모드가 추가되었습니다.
여러 웅크리는 소리에 대처할 수 있는 시스템이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이후의 각 웅크리기가 느려질 것입니다.
다른 플레이어 설정에 코스메틱 카모를 표시하지 않음: 다른 플레이어의 전설 및 에픽 의상의 무기가 잘못 표시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이 효과를받는 동안 연산자가 무능력 해지면 기절 애니메이션이 부흥 후에 더 이상 재생되지 않습니다.
Jiaolong 컬렉션의 의료진 Yàowáng의 HD66을 제외한 모든 보조 무기의 명소가 변경되었습니다. 보조 무기를 조준하는 것은 이제 첫 번째 사람에게서 작동 할 것입니다.
스프린트하는 동안 표면에서 등반/하강을 위한 새로운 애니메이션이 추가되었습니다.
드론 동작을 조정했습니다. 드론이 장애물을 통과할 수 있는 장소의 수를 줄였습니다.
연산자
기술
복합 갑옷 플레이트: 기술 설명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22 SPN
메딕 카라바이
RDG 연기 수류탄 특수 장비 :
- 설명에서 맞춤법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 활성화 시간은 착륙 후 4.5 초에서 착륙 후 1.5 초로 단축되었습니다.
빔펠
기관총수 앨마즈
개인 파일의 오타를 수정했습니다.
저격수 스트렐록
VSS 기본 무기:
- 매거진 용량은 10 라운드 (업그레이드 8없이 20 라운드, 업그레이드 8과 함께 30)만큼 증가했습니다.
알파
소총수 페룬
피어싱 샷 기본 능력 :
- 화재의 비율은 25 % 증가;
- 반동이 10% 감소했습니다.
메딕 트래브니크
업그레이드 3: 레이저 시력을 전술 손전등으로 교체했습니다. 향상 효과는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저격수 소콜
업그레이드 15 "특수 특성 : 능력이 활성화되어있는 동안 상대를 무력화하면 능력의 지속 시간이 3 초 연장됩니다": Barrage 능력은 이제 여러 번 확장 될 수 있습니다.
그롬
메딕 미코와즈
습격
지원 요새
- 이동 속도가 초당 2.8미터에서 초당 3미터로 증가했습니다.
- 스프린트 기본 비용이 23SP/초에서 20SP/초로 감소했습니다.
- 작업자가 웅크리고 있는 동안 방패를 통해 손상을 입힐 수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네셔
소총수 아펠라
특수 기어에 대한 설명에서 시각적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 이전에는 선이 서로 겹쳤습니다.
기관총수 하가나
포탑 기본 능력: 사격 정확도가 15% 향상되었습니다.
저격수 에이마
하피 전설 의상 : 기본 무기 탄약이 흰색으로 잘못 채색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아리스탄
기관총수 티벳
초등/보조 무기 CZ-75: - 잡지 용량이 26 라운드에서 25 라운드로 감소했습니다.
- 탄약 적재량을 4에서 3으로 줄였습니다.
- 이제 수동으로 끌 수 있습니다.
- 회복 된 건강의 양을 25에서 30으로 늘렸습니다.
- Iðunn 터치 능력의 최소 재사용 대기시간을 -8초에서 -10으로 줄였습니다.
- 업데이트 된 무인 항공기 동반자 설치 소리;
- 모델이 교체되었습니다.
- Xigou와 관련된 시각 효과 및 GUI 요소를 대체했습니다.
기관총수 Yíngzhōu
타입-97 기본 무기: - 슬러그 카트리지의 유효 거리 감소 — 업그레이드 12.
- 발전기의 폭발을 시작한 후 폭발 전에 작업자가 사망 한 경우 폭발이 없었을 때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KS-23M 특수 기어 :
SSO RB
소총수 라주치크
기본 무기 지정이 변경되었습니다.
특수 기어 설명에서 기술 텍스트를 제거했습니다.
AMF
소총수 스타카에르
Berserkr 기본 능력 :
메딕 프레이어
Iðunn 기본 능력의 터치 :
업그레이드 15 능력 재사용 대기시간 단축:
자오롱
소총수 샤오와이
Xigou 특수 장비 :
전자기장 발전기 주요 능력:
지도, 임무 및 봇 변경 사항
최전선. AI 제어 상대가 이미 팀 중 하나에 의해 점령 된 지역 근처에서 스폰될 수있는 상황을 수정했습니다.
훈련. 드론은 더 이상 전투 구역 입구의 봇 홀로그램에 반응하지 않습니다.
프롤로그에 참여하는 운영자 목록이 변경되었습니다.
훈련. 드론은 더 이상 전투 구역 입구의 봇 홀로그램에 반응하지 않습니다.
프롤로그에 참여하는 운영자 목록이 변경되었습니다.
- 프롤로그: 해적에서 볼크로의 폭행;
- 프롤로그:데드에서 스님까지 메딕.
- 건물의 덮개 높이가 증가했습니다 : 더 이상 머리 뒤에 숨어있는 캐릭터를 쏠 수 없습니다.
- 수류탄과 다른 던지기 가능한 물체가 병원 건물 정문에서 땅에 떨어지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에미르 레지던스 — 맹공격: - 이전에 벽을 통과 한 배럴의 위치를 고정했습니다.
- AI 제어 상대의 스폰 포인트 변경: [V] 키를 사용하여 실행할 적이 플레이어가 액세스할 수 없는 장소에 더 이상 나타나지 않습니다. 필드 보너스는 이제 플레이어가 그들을 데리러 올 수있는 곳에서만 나타납니다.
- 장애물을 보관 한 후 플레이어가 다른 장애물을 통과 할 때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달리는 동안 장애물을 보관하는 경우 올바른 애니메이션이 표시되지 않는 상황을 수정했습니다.
쇼핑몰 — 맹공격: - 에스컬레이터의 용량이있는 적은 더 이상 그것을 통해 떨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 플레이어가 장애물을 쌓은 후 폭탄을 통과 할 수있는 상황을 수정했습니다.
- 지도 센터에서 돌 덮개를 보관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작업자가 화단에 가까이 오면 작업자가 시각적으로 공중에 매달려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쉘이 철도에 부딪힐 경우 작업자가 폭발 피해의 영향을 받지 않는 상황을 수정했습니다.
댐: - 일부 던지기 가능한 물체가 부활 지점 근처의 벽을 통해 날아갈 수있는 상황을 수정했습니다.
- 운하 벽에 고정 조류 질감;
- 맹 공격. AI 조종 상대가 스폰하는 방을 떠날 수 없는 상황을 수정했습니다.
창고: - 컨테이너는 플레이어가 접근 할 때 더 이상 색상을 변경하지 않습니다.
숲: - 새로운 PvE 임무를 추가했습니다. 지도는 클리어링 및 특수 작업 모드에 포함되었습니다.
- 바위 중 하나가 조정되었습니다 : 이전에는 발사를 막는 보이지 않는 지역이있었습니다.
- 그 뒤에 서있는 플레이어에게 쏠 수있는 장갑차 아래의 클리어런스가 닫혔습니다.
- 맹 공격. 나무 아래의 텍스처가 맵의 특정 위치에서 사라진 상황을 수정했습니다.
레이다: - 상자 모델의 실종을 장거리에서 고정했습니다.
- 물체에 접근 할 때 고정 된 카메라 동작;
- 인접한 덮개를 아치형으로 보관하여 벽을 통해 이동할 수있는 기능을 제거했습니다.
봇
특수 작전 모드의 Karkhad Assault bot : - 감소 된 소성 범위;
- 샷의 손상 요소 수를 줄였습니다.
AI 제어 상대가 때때로 "공중에서 걷고"높은 점수를 올릴 수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병원:
마을 — 맹공격:
알 말릭 호텔:
오브젝트 903:
숲 — 특수 작전, 개간. 상사 봇이 추가되었습니다.
인터페이스
사용자 정의 섹션 :
- 실행 섹션 버튼의 너비가 약간 변경되었습니다.
- 사용자 정의 섹션 : 하위 섹션 텍스트의 형식이 지정되어 단일 스타일보기로 가져옵니다.
- 사용자 정의 섹션 : 카모 선택을 취소하는 것이 올바르게 작동합니다.
-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없는 항목으로 전환한 경우 구매 단추를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평화로운 하늘 HQ 배경: HQ 메뉴의 버튼에 컨테이너가 잘못 표시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재 작업 된 기술 연구 취소 및 진행중인 계약 취소 창.
전투 후 통계 창: 종료 버튼 밝기를 수정했습니다.
알림 창: 특별 제안으로 전환하면 더 이상 알림 창이 중단되지 않습니다.
계약 메뉴 : 교육 팁 위치를 변경했습니다.
계정 수준 6 이전에 사용자 지정 단추 디자인을 변경했습니다.
플레이어가 Recruit를 선택한 경우 일부 모드에서 게임 검색을 시작할 수 없다는 표시가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ESC] 버튼을 누를 때 예약 창이 올바르게 닫힙니다.
랭크 배틀: 리그 및 보상 아이콘의 품질을 개선했습니다.
활성화된 레전드/에픽 복장은 무기 카모로 전환할 때 더 이상 재설정되지 않습니다.
순위 아이콘의 애니메이션을 수정했습니다.
비디오 보기 힌트가 운영자 창의 커서에 «고정"될 수있는 상황을 수정했습니다.
이제 음성 채팅 표시가 모든 게임 메뉴에 표시됩니다.
컨테이너 사용자 지정 항목의 카드에서 얻은 것은 공통된 보기로 가져왔습니다.
배틀 패스 보상 설명이 수정되었습니다: 커스터마이징 요소를 획득할 수 있는 컬렉션에 대한 표시가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플레이어가 레벨을 올리면 전투 후 통계 화면에 즉시 표시됩니다.
이제 엠블럼 메뉴가 더 빨리 열립니다.
리플레이를 로드할 때 게임이 정지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특수 작동 모드 선택 화면에 잘못된 타이머 표시가 수정되었습니다.
HUD
Now the size of the marks changes depending on the distance to the corresponding object.
The revival hint is no longer displayed while spectating an ally.
Fixed the issue where the enemy’s ability cooldown could be seen when aiming at them.
Shielded effect: fixed the situation where the durability bar would go out of bounds if several instances of the effect are applied to the operator at once.
Assault Avant-Garde: enemies that hit Avant-Garde will now display the Ricochet icon if Avant-Garde has his Revenge primary ability active.
Fixed interface errors occurring if the player leaves the game at the moment of transition to the incapacitated state.
Frontline. Now the intel icon colors are displayed correctly in the sidebar.
Frontline. Now intel can be marked through the command menu. Default: [C] key.
Fixed the bug where an incorrect icon was displayed in the progress menu while applying a reserve.
Now, the enemy Xigou companion drone can be marked through the command menu. Default: [C] key.
Now, the direction of fire incoming at the player indication will be displayed correctly when interacting with objects — for example, when replenishing ammunition.
Fixed the bug that caused the icon of the Field Bonus picked up by the player to disappear.
Added a tooltip that informs the player that it is not possible to activate a reserve while an ability that disables the use of a specific reserve is active.
Fixed mouse buttons icons in tooltips.
The revival hint is no longer displayed while spectating an ally.
Fixed the issue where the enemy’s ability cooldown could be seen when aiming at them.
Shielded effect: fixed the situation where the durability bar would go out of bounds if several instances of the effect are applied to the operator at once.
Assault Avant-Garde: enemies that hit Avant-Garde will now display the Ricochet icon if Avant-Garde has his Revenge primary ability active.
Fixed interface errors occurring if the player leaves the game at the moment of transition to the incapacitated state.
Frontline. Now the intel icon colors are displayed correctly in the sidebar.
Frontline. Now intel can be marked through the command menu. Default: [C] key.
Fixed the bug where an incorrect icon was displayed in the progress menu while applying a reserve.
Now, the enemy Xigou companion drone can be marked through the command menu. Default: [C] key.
Now, the direction of fire incoming at the player indication will be displayed correctly when interacting with objects — for example, when replenishing ammunition.
Fixed the bug that caused the icon of the Field Bonus picked up by the player to disappear.
Added a tooltip that informs the player that it is not possible to activate a reserve while an ability that disables the use of a specific reserve is active.
Fixed mouse buttons icons in tooltips.
Sound
Frontline. Now a voice notification about marking intel is played. Default: [C] key.
Onslaught. The Field Bonus activation sound no longer plays repeatedly if the player changes the camera view with the [H] key.
Onslaught. The Field Bonus activation sound no longer plays repeatedly if the player changes the camera view with the [H] key.
FX
Added the effect of the safety lever release for grenades.
Added a simple light source for 50-caliber ammo tracers and missiles.
Added smoke trail from missiles.
Added hit decals on operators.
The hit effects on characters and missile explosions have been slightly improved.
Added a simple light source for 50-caliber ammo tracers and missiles.
Added smoke trail from missiles.
Added hit decals on operators.
The hit effects on characters and missile explosions have been slightly improved.
Animation
사용자 지정 섹션: 어깨 던지기 실행을 보면 칼 모델이 더 이상 공중에 매달려 나타나지 않습니다.
실행 미리 보기에서 시각 효과와 사운드를 수정했습니다.
개체와 상호 작용하는 동안 발생한 시각적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예를 들어, 탄약 상자를 사용하는 동안 공중에 매달려있는 무기 잡지.
볼트 이동 애니메이션이 무능력 상태에서 재생되는 상황을 수정했습니다.
연산자 모델은 실행 애니메이션 이후에 더 이상 "바운스"되지 않습니다.
실행 미리 보기에서 시각 효과와 사운드를 수정했습니다.
개체와 상호 작용하는 동안 발생한 시각적 오류를 수정했습니다. 예를 들어, 탄약 상자를 사용하는 동안 공중에 매달려있는 무기 잡지.
볼트 이동 애니메이션이 무능력 상태에서 재생되는 상황을 수정했습니다.
연산자 모델은 실행 애니메이션 이후에 더 이상 "바운스"되지 않습니다.
알려진 문제
숲 — 특수 작전, 개간:
- 메딕 샤츠. 업그레이드 7을 통한 응급 처치 기본 능력은 방이 가스로 채워지는 동안 행동이 끝나면 조기에 임무를 종료합니다.
- 임무 로딩 화면에는 지도 구성표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저격수 Sokol:
Gun 그룹 애니메이션이 일인칭 모드에서 잘못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