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PLC

[잡담] PLC? [6]




(395857)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4021 | 댓글수 6
글쓰기
|

댓글 | 6
1
 댓글


(IP보기클릭)61.255.***.***

와... 일할때 곁다리로 들어보던 이름. plc pac가 그런 의미였네용
21.05.09 10:27

(IP보기클릭)220.83.***.***

PAC는 스카다나 인포유 같은건가요?
21.05.09 12:48

(IP보기클릭)188.143.***.***

끝발난가을이
가장 큰차이는 프로그래밍 언어라고 보시면됩니다 PLC는 래더를 통한 순차제어 프로그래밍, PAC는 C나 C++ 언어를 통해 모듈화된 프로그래밍 | 21.05.09 13:49 | |

(IP보기클릭)220.83.***.***

_ 위치결정
답글 감사합니다. | 21.05.09 16:15 | |

(IP보기클릭)118.221.***.***

한창 일할때 업체들에서 슬슬 PAC란 용어나 장비들이 나오고 있었는데 슬슬 추세가 옮겨가고 있나 보군요!
21.05.23 16:03

(IP보기클릭)118.221.***.***

나오
LD타입보다는 아무래도 C계얼 언어로 구성하는게 언어의 장벽만 뺀다면 버그도 적고 더 다양한 방식으로 구현하기 쉬우니 로직 짜기는 더 쉽겠네요 | 21.05.23 16:04 | |


1
 댓글





읽을거리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10)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26)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46)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21)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0)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4)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7)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글쓰기 12개의 글이 있습니다.
1
게시판 매니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