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BLACKLABEL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혼성그룹으로, 한국 가요계에서 KARD 이후로 8년만에 등장하는 혼성그룹
애니 (문서윤) - 신세계그룹의 이명희 총괄회장의 외손녀이자 정유경 회장의 장녀로 대한민국 최초 재벌 아이돌이다.
타잔 (이채원)- 데뷔 전 모델로 활동했다,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원 재학.
베일리 (베일리 드루 석 / 석유진) - 다수의 K-POP 안무를 제작하며 실력있는 안무가이자 댄서로 이름을 떨친 한국계 미국인이다.
우찬 (조우찬) - 데뷔 전 SHOW ME THE MONEY 6에 출연해 역대 최연소 본선 진출자로 이름을 알렸고 빅히트 뮤직 차기 보이그룹 데뷔조 Trainee A에 속해있다 무산되고 래퍼로 활동 중이었다.
영서 (이영서) - 알유넥스트에 출연해 최종 2위로 ILLIT의 멤버로 데뷔할 예정이었으나, 모종의 이유로 데뷔가 불발되어 영서의 팬들이 어떤 행보를 택할지 귀추가 주목됐었다.
모든 경계를 허무는 창조적 실험.
ALLDAY PROJECT는 다섯 명의 독보적인 아티스트들이 하나의 그룹으로 모인 특별한 프로젝트다.
각기 다른 분야에서 이미 활약해 온 이들은, 장르와 형식의 한계를 넘어 새로운 예술적 가능성을 탐구한다.
이들의 음악은 트렌드에 순응하기보다, 스스로 트렌드가 되는 길을 선택한다.
감각적인 사운드, 대담한 비주얼, 그리고 강렬한 메시지.
ALLDAY PROJECT는 한순간의 유행이 아닌, 시대를 초월한 하나의 개념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