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스켑] 처음시작하는 초보입니다^^; [5]




(9454)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864 | 댓글수 5
글쓰기
|

댓글 | 5
1
 댓글


(IP보기클릭).***.***

아. 보드를 시작 하신다구요 ^^ 일단 자신이 사는곳에 보드 타는사람들이 어디서 모여서 타는가를 알아야 합니다(일명 "스팟" 이라고 부르죠.). 보드는 동영상이나 말로만 듣고 혼자서 배워 타는건 거의 불가능에 가깝다고 봅니다. 그래서 반드시 잘타는 사람에게 직접 배워야 합니다.
05.11.28 00:00

(IP보기클릭).***.***

처음에는 주행이나 틱택 , 턴 등을 해야되는데.이정도는 혼자 터득할수 있습니다.. 문제는 알리, 킥플립.. 등등의 중상급 기술을 하실때는 혼자 잘못 타다가는 안좋은 버릇이 생길수도 있고 보드에 대한 흥미가 떨어져서 보드를 접을수도 있습니다.(모든 X스포츠가 그렇듯이 혼자타면 재미 없습니다)
05.11.28 00:00

(IP보기클릭).***.***

용어 설명을 해드리자면. 푸쉬오프(보드위에서 주행을 하기위한 기초기술로써 한쪽발을 보드에 올리고 한쪽발로 땅을차서 보드를 굴리는 기술) 알리(보드에서 가장 중요한 테크닉입니다. 쉽게 말하자면 보드를 타고 점프하는기술) 킥플립(보드와 같이 점프한뒤에 보드를 발밑에서 돌리는 기술) 그라인드&슬라이드(계단의 손잡이 같은곳에 보드의 바퀴가 아닌 다른 부위의 마찰로 타고 가는기술) 이정도 설명 해드릴수 있겠네요..
05.11.28 00:00

(IP보기클릭).***.***

암튼 보드는 처음에는 생각보다 재미가 없습니다. (초반에는 못타기때문에 한동안 초보신세를 져야 하기때문이죠 ) 보드라는게 잘타야 재미가 있지..못타서 허둥지둥 거리면 타고 다니기도 쪽팔리고 암튼 재미가 없습니다. 이과정에서 대부분 보드를 접습니다. 그리고 한 석달정도 타고나면 어느정도 알리도 되고 킥플립같은 기술도 노려볼수 있기때문에 슬슬 재미가 있어집니다.. 이때부터 한 1년 이상 열심히 타시면 시내같은곳 다니면서 스트릿(길거리 돌아다니면서 멋있게 기술쓰면서 가는것)도 할수 있습니다. 이때부터가 진짜 보드의 시작이죠 ㅋ 그전까지만 잘버티시면 보드타시는건 무난하다 봅니다
05.11.28 00:00

(IP보기클릭).***.***

덧글 감사합니다^^
05.11.30 00:00


1
 댓글





읽을거리
[PC] 2년 기다림이 아깝지 않은 장독대 묵은지, 브이 라이징 (11)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38)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38)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50)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26)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1)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5)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8)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글쓰기
공지
스킨
글쓰기 15개의 글이 있습니다.
1
게시판 관리자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