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시간 : 18시간(엔딩)
특징 💡
공격, 패링을 통해서 체간을 채울 수 있지만
후반으로 갈수록 공격타이밍이 엄청 빡빡하고 지나치게 수동적임
요즘나오는 화려하고 스타일리쉬한 느낌이 아니라 게임이 전체적으로 투박함
제일 눈에 띄는점은 ‘속성’을 통한 공격방식
내손에 맞는 무기를 찾더라도 속성이 상성인 무기로 공격한다면 데미지가 월등히 높이 들어가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역속성인 무기를 찾게 되고 4종류 속성 무기를 전부 갖추게 됨
난이도💡
세키로, 다크소울, 엘든링, 피의거짓 보다는 확실히 쉬움
이는 속성을 얼마나 잘 이용하느냐에 따라 달렸고
패링을 하더라도 공격타이밍이 미친듯이 빡빡하기 때문에
예전 다크소울처럼 패턴을 유도해서 한대씩 툭툭치는 방식으로 깬다면 생각보다 훨씬 쉬움
다만 2챕터에 활, 마법, 무기까지 사용하는 보스가 있는데
겐이치로를 처음 만났을때 급이었고 걔를 제외하고는 와 진짜 어렵다 라는 느낌을 받지는 못함
보스들의 수는 상당히 많으며, 몹디자인, 패턴도 전체적으로 적당히 어려운 느낌을 유지해주며
몇몇 보스는 진짜 억까수준인애가 존재함
3챕터에는 힘이 빠진것같이 갑자기 색깔만 바꾼보스가 다수 등장하고
보스의 난이도도 급격히 낮아짐
추천도 💡
솔직히 지금 유튜브에 후기가 있는 것처럼
똥겜, 절대 하지말아라 이정도는 아니고
돈이 아깝다 까진아니고… 뭐 이 정도면…. 하는 느낌
후반에 힘이 빠지기는 하지만 그전까지는 보스 디자인이나 난이도도 적당하고
장비세팅도 나름 나쁘지 않아서
소울류를 좋아한다면 적당히 즐기면서 할만한 수준
그냥 무난한 평작수준임
아래는 유튜브 후기입니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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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한방이죠...ㅋㅋㅋ | 24.10.10 09:56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