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잡담] [자작] 마작 게임 만들어 봤습니다. 코딩 고수분 도와주세요 [2]




(1127499)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2223 | 댓글수 2
글쓰기
|

댓글 | 2
1
 댓글


(IP보기클릭)125.143.***.***

음 이러면 어떨까 생각해본건데요 직사각형 하나에 노든을 여러개 붙일수 있습니다 그리고 위치센서도 여러개 붙일수 있어요 예를 들어 사과 순무 물고기 인어아가씨 패를 만들고 여기에 센서를 4개를 한패에 달아줍니다 and 노든을 사용해서 사과 순무 물고기를 좋아하는 인어아가씨를 특정할수있죠 정렬 알고리즘은 위키 검색해 보세요 각패마다 숫자를 매겨야하는데 이건 카운터노든 쓰면 될껍니다 근데 만약 저라면 이 방법 안쓰고 아마 ㅈㄴ거대한 미끄럼틀 준비한다음 슬라이드 경첩써서 부를꺼같습니다 작은숫자는 가깝고 큰숫자는 멀리 떨어져 있을테니 미끌미끌 속성으로 세팅하고 미끄럼틀에 태우는거죠 ㅋ 마지막으로 손으로 조작하고 싶다 하셨는데 제가 써본적은 없습니다만 입력메뉴의 터치스크린 노든 이나 사물메뉴의 오른손 왼손 노든 한번 써보세요
21.06.20 07:18

(IP보기클릭)123.212.***.***

say0_0
와 정말정말정말 감사합니다!!! 진짜 도움 많이 되었습니다. 점심 먹고 바로 시도 해봐야겠습니다. 두근두근하네요 ㅋㅋㅋ | 21.06.20 12:03 | |


1
 댓글





읽을거리
[PC] 2년 기다림이 아깝지 않은 장독대 묵은지, 브이 라이징 (19)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42)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39)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51)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26)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1)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5)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8)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글쓰기
공지
스킨
글쓰기 34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