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 진입하시면 이렇게 세군데로 나뉘어집니다.
바라보는 시점에서
전사/암살자/사냥꾼 어떤 무기를 고르든지,
항상
좌측←은 창 중앙↑은 곤봉 우측→은 칼이 제작됩니다.
창.
전사/암살자/사냥꾼 창중 무엇을 고르든지 상관없이
항상 전설 각인은
창을 제작함과 동시에
1. 암살자 피해 증가율의 50%를 다른 유형의 피해로 추가
2. 사냥꾼 피해 증가율의 50%를 다른 유형의 피해로 추가
3. 전사 피해 증가율의 50%를 다른 유형의 피해로 추가
이 세가지 옵션이 모두 보너스로 제공됩니다. (다시말해서 다른 무기에도 각인 가능한 속성을 덤으로 준다는 뜻)
보시면 아시겠지만 무엇을 고르든
창 피해 30%는 동일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곤봉(중형 둔기).
전사/암살자/사냥꾼 곤봉중 무엇을 고르든지 상관없이
항상 전설 각인은
곤봉을 제작함과 동시에
1. 일반 근접 공격이 주변의 적들에게 피해를 줌
2. 암살자피해가 주변의 적들에게 피해를 줌
3. 일반 화살이 주변의 적들에게 피해를 줌
이 세가지 옵션이 모두 보너스로 제공됩니다. (다시말해서 다른 무기에도 각인 가능한 속성을 덤으로 준다는 뜻)
마찬가지로 중형 둔기 피해 30%는 동일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칼(단검).
전사/암살자/사냥꾼 칼중 무엇을 고르든지 상관없이
항상 전설 각인은
칼 제작함과 동시에
1. 전사 능력으로 처치시 모든 재사용 대기시간 10% 감소
2. 암살자 능력으로 처치시 모든 재사용 대기시간 10% 감소
3. 사냥꾼 능력으로 처치시 모든 재사용 대기시간 10% 감소
이 세가지 옵션이 모두 보너스로 제공됩니다. (다시말해서 다른 무기에도 각인 가능한 속성을 덤으로 준다는 뜻)
단검이라고 한 이유를 아시겠죠? 단검 피해 30%가 옵션으로 붙어있습니다. 모션도 단검과 동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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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직히 개인적으로 아쉽습니다.
기획자가 누구였는지는 모르겠지만.. 종류 늘리려고 3개 만들고 색깔놀이 한거같구요..
단검인것도 너무 아쉽고 (검 유저라)
대충 봐서는 와 이거 좋네하는게 없네요 ㅠㅠ
각인 옵션들도 좀 뭔가 흠..
특히 곤봉에 일반 근접 공격이 과연 쓸만할지 모르겠어요.
원래 곤봉류는 한방으로 보내는 맛아닌가요?
옆에 서있는 적들도 같은 데미지라면 사기급이긴한데 그럴리가 없을 것같아서..^^;;
연구가 필요할 듯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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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 옵션이 나름 좋습니다 전사 능력 280으로 맞추고 저 각인 사용하면 40퍼씩 올려주는 스킬 포함해서 암살자랑 사냥꾼 능력 180퍼로 맞춰집니다 완전 올라운더용 각인이죠 최대로 하면 전사 능력 300퍼에 나머지 190까지도 되더군요, 이러면 방어구 바꿔 입을 필요없이 악몽 난이도도 다 커버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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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 옵션이 나름 좋습니다 전사 능력 280으로 맞추고 저 각인 사용하면 40퍼씩 올려주는 스킬 포함해서 암살자랑 사냥꾼 능력 180퍼로 맞춰집니다 완전 올라운더용 각인이죠 최대로 하면 전사 능력 300퍼에 나머지 190까지도 되더군요, 이러면 방어구 바꿔 입을 필요없이 악몽 난이도도 다 커버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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