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쳐 공식 포럼에 2/13일에 올라온 내용인데 게시판에 없어서 올려봅니다.
The Witcher 3: Wild Hunt의 차세대 업데이트에 대한 지원과 피드백에 감사드립니다.
4.01 패치 이후, 팀이 현재 작업 중인 몇 가지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고 앞으로의 일에 대해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잠시 시간을 내어 보고자 합니다. 게임 패치 작업을 진행 중이며 보내주신 모든 신고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계속 신고해 주세요!
현재 다음 문제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 CPU 코어 사용량.
게임이 CPU 코어 활용을 처리하는 방식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DirectX 12 버전의 성능.
우리는 게임의 DirectX 12 버전의 전반적인 성능과 안정성을 개선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향후 패치를 통해 개선 사항을 확인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차세대 콘솔에서의 성능.
차세대 콘솔에서 성능 모드로 플레이하는 동안 프레임 속도가 감소한 플레이어로부터 보고를 받았습니다. 이것은 특히 Novigrad 및 Beauclair와 같은 게임의 보다 까다로운 영역에서 나타납니다.
- 광선 추적 전역 조명 개선.
전역 조명 조명 누출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광선 추적 그림자 개선.
Geralt의 근접성과 각도에 따라 초목 그림자가 "튀는" 문제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 PC에서 수평선 기반 앰비언트 오클루전 복원.
- 게임 충돌.
우리는 원격 측정 및 기술 지원 티켓을 통해 보고되는 게임 충돌을 지속적으로 조사하고 있습니다.
- 일부 플레이어의 경우 패치 후에도 여전히 전투 준비 퀘스트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패치 4.01 이전에 Avallac'h와 상호 작용할 수 없는 문제를 경험한 일부 플레이어가 이제 수정 후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는 대화 옵션이 없는 문제를 경험할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근본적인 원인과 그것을 재현하기 위한 단계를 연구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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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위치 버전 목빠지게 기다립니다 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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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위치 버전 목빠지게 기다립니다 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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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항목이 많지만 크게보면 CPU성능, DX12(RT 광원), 버그 네요 Dlss 3.1 도 나오고 했으니 RT 랑 CPU멀티만 최적화 시키면 더 쾌적해질듯 합니다. | 23.02.16 16:2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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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거 자료지만 혹시나해서 검색해보니 있어서 올려봅니다. PC사용자시면 참고해 보세요 https://tyrr.tistory.com/48 | 23.02.16 19:2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