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젤다 야숨을 엔딩까지 봤는데요
가장 큰 이유는 무기가 너무 자주 깨지고 일반 몹과 대결해서도 너무 자주 죽고하니 점점 재미가 없어졌습니다.
난이도가 너무 어려워서 하기가 싫었어요.
공략 보면서 어찌저찌하며 엔딩봤긴 했지만 돈 아까워서 억지로 본거에요.
vs
현재는 젤다 왕눈을 하고 있는데요
야숨이 재미없었어서 발매 전부터 기대감 제로였습니다.
하지만 젤다라는 의무감에 사긴 샀죠.
뭐 이번에도 초반 이미지는 너무 그래픽도 같고 느낌도 비슷해서 재미없겠다고 확신을 했습니다.
하지만... 야숨이랑은 다르게 엄청 재미있는겁니다.
그 이유를 생각해봤는데요.
1. 무기 내구도를 스크래빌드로 개선해서 강한 무기를 언제든지 만들 수 있다는 점에서 부담이 적어졌어요.
예전엔 강한무기 나오면 아끼기 급급했는데 이젠 그런게 좀 줄었어요. 아끼긴 아끼지만 스크래빌드 하면 어느정도 강해지기 떄문에요.
천장 뚫기도 그렇고 여러 가지 기술들로 야숨보다 더 난이도가 쉬워진거같아서 좋아요.
2. 퍼즐도 더 좋아졌습니다.
예전엔 억지로 구슬 굴려서 하는 이상한거 있었는데 그런게 없고 직관적으로 바뀌어서 그나마 젤다다운 퍼즐이된거같아요.
결국 100시간 넘길 만큼 재밌게 하고있고 엔딩보기 아까워서 다른 게임 번갈아가면서 허고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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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취향 존중합니다 저도 둘다 샀지만 저는 야숨쪽이 더 재밌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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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야숨,왕눈 둘다 잼있게 했었네여...ㅎㅎ특히 야숨은 검시라는 컨텐츠로 마스터소드를 강화하는 것이라서 물론 저도 여기선 초반엔 좀 어렵게 진행했는데 반복플레이 로 넘겼네여 ㄷ ㄷ 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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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야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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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의 재미야 개인적인 의견 차이가 있지만 야생의숨결로 처음접한 저는 링크라는 인물이 공주를 구하기위해 성장하고 인내의 요소를 플레이어에게 부여하고 플레이를 통하여 내가 공주를 구한다라는 느낌을 받게 해주고자 하는 개발자의 의도가 있지 않나 싶습니다. 저 또한 뭉친 몹에 다굴맞아 죽기도하고 떨어져 죽기도하고 엄청많은 고생도 했지만 게임성을 놓고 보자면 정말 재밌게 했던 타이틀 중 한 작품으로 생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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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이도가 너무 쉬워서 전 왕눈이 별루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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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의 재미야 개인적인 의견 차이가 있지만 야생의숨결로 처음접한 저는 링크라는 인물이 공주를 구하기위해 성장하고 인내의 요소를 플레이어에게 부여하고 플레이를 통하여 내가 공주를 구한다라는 느낌을 받게 해주고자 하는 개발자의 의도가 있지 않나 싶습니다. 저 또한 뭉친 몹에 다굴맞아 죽기도하고 떨어져 죽기도하고 엄청많은 고생도 했지만 게임성을 놓고 보자면 정말 재밌게 했던 타이틀 중 한 작품으로 생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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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이도가 너무 쉬워서 전 왕눈이 별루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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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취향 존중합니다 저도 둘다 샀지만 저는 야숨쪽이 더 재밌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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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styvox
저도 야숨 | 24.10.10 15:0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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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감 저도 야숨 윈 | 24.10.10 17:5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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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야숨,왕눈 둘다 잼있게 했었네여...ㅎㅎ특히 야숨은 검시라는 컨텐츠로 마스터소드를 강화하는 것이라서 물론 저도 여기선 초반엔 좀 어렵게 진행했는데 반복플레이 로 넘겼네여 ㄷ ㄷ 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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