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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모션대폭 추가는 용량증가를 반드시 동반하는 것일까요...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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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12.1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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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그래픽 툴을 다뤄보시면 모션 데이터는 정말 용량이 적습니다. 3D 데이터 자체가 텍스쳐 빼면 용량 잡아먹을게 없다시피 하지만요.. 모션 돌려막기의 가장 큰 원인은 여울러님께서 말씀하신 대로 작업량 문제죠.
20.01.20 08:41

(IP보기클릭)122.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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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게임에서 용량 잡아먹는건 고해상도 텍스쳐나 영상들입니다 나머지들은 크게 차지 안합니다.
20.01.20 11:53

(IP보기클릭)223.39.***.***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여울러
그렇담 모션은 둘째치고 성전 원작 느낌 그대로 리메할려면 맵 크기가... 부대 숫자가.... 이걸 다 풀3D로 할려면 어지간히 작업량이 많을거 같은데... | 20.01.20 07:35 | |

(IP보기클릭)112.1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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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그래픽 툴을 다뤄보시면 모션 데이터는 정말 용량이 적습니다. 3D 데이터 자체가 텍스쳐 빼면 용량 잡아먹을게 없다시피 하지만요.. 모션 돌려막기의 가장 큰 원인은 여울러님께서 말씀하신 대로 작업량 문제죠.
20.01.20 08:41

(IP보기클릭)175.206.***.***

모션이 그냥 뚝딱 만들어지는게 아니고 모션캡처 액터가 센서 달린 옷 입고 와이어 같은거 달아서 이리 뛰고 저리 날고 하면서 만들어지거든요.
20.01.20 08:55

(IP보기클릭)175.223.***.***

모션이야말로 인력 갈아넣는거라서.. 결국은 개발기간에 제일 영향받습니다.
20.01.20 10:07

(IP보기클릭)122.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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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게임에서 용량 잡아먹는건 고해상도 텍스쳐나 영상들입니다 나머지들은 크게 차지 안합니다.
20.01.20 11:53

(IP보기클릭)125.182.***.***

모션 데이터는 ㄹㅇ 기점별로 위치 지정 데이터 정도만 남아요. 좀 과장해서 텍스트 파일 만큼 용량이 낮아요.
20.01.20 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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