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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사] 모노리스 소프트, 젤다의 전설 시리즈 개발자 대규모 추가 모집 개시 [55]
추천 27 조회 31878 댓글수 55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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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18.55.***.***
시게루옹의 안목을 믿으니 맘에 안드시면 언제든 엎고 최상의 작품으로 나와줬으면 ㅋㅋ
(IP보기클릭)110.70.***.***
지금 뽑는거면 당장 발표한 야숨 시퀄이 아니라 다음 시리즈 젤다만들 인력을 미리 뽑는거 같아요. 야숨이라고 명시되있지 않고 시리즈라고 표명한것도 그렇고
(IP보기클릭)223.38.***.***
이것만 안했으면..
(IP보기클릭)59.7.***.***
모노리스가 주도하에 만든다기 보단 인력지원 느낌 기술지원 느낌이죠 제작 자체는 닌텐도 젤다팀이 합니다.
(IP보기클릭)175.223.***.***
이미 야숨부터 모노리스하고 같이 만들었습니다
(IP보기클릭)223.38.***.***
(IP보기클릭)223.38.***.***
역습의 신지
이것만 안했으면.. | 19.12.17 14:34 | | |
(IP보기클릭)218.55.***.***
역습의 신지
시게루옹의 안목을 믿으니 맘에 안드시면 언제든 엎고 최상의 작품으로 나와줬으면 ㅋㅋ | 19.12.17 14:40 | | |
(IP보기클릭)110.70.***.***
역습의 신지
지금 뽑는거면 당장 발표한 야숨 시퀄이 아니라 다음 시리즈 젤다만들 인력을 미리 뽑는거 같아요. 야숨이라고 명시되있지 않고 시리즈라고 표명한것도 그렇고 | 19.12.17 14:40 | | |
(IP보기클릭)223.62.***.***
차라리 엎을만한일이면 엎더라도 좋은작품이나오면 좋아요. 저도 지금 실드 재밌게 플레이중이지만 어색한부분이 조금씩보이고있어서 그건 아쉽네요 ㅎ ㅎ | 19.12.17 14:57 | | |
(IP보기클릭)119.30.***.***
워낙 엎어치기 당해서 이번 젤다는 검수받는 과정을 짧고 여러번 받았다고 하더군요. 그 중에서 산타다가 바위틈으로 칼 꽂고 쉬는 아이디어가 있었는데 시게루님이 그게 말이 되냐? 라고 해서 채댁되지 않았다는 이야기가 있더군요 | 19.12.17 15:45 | | |
(IP보기클릭)211.35.***.***
아오누마도 젤다 짬밥이 적잖아서 시게루 컨펌 노하우가있을듯 ㅋㅋㅋ | 19.12.17 16:21 | | |
(IP보기클릭)112.216.***.***
자기가 만든 것 중 최악이라는 젤다 2편이라는 것의 이유가 "원안대로 나와서" 랍니다. 좋은 게임은 밥상을 엎어가며 나온다는 철학을 가진 분이시라 차라리 밥상을 엎되 지금까지 그랬듯 잘 엎었으면 좋겠습니다. | 19.12.17 16:43 | | |
(IP보기클릭)112.218.***.***
전 오히려 더 두근두근할 것 같은데요....ㅎㅎㅎㅎㅎㅎ | 19.12.17 19:01 | | |
(IP보기클릭)219.241.***.***
맞음 고치고 고쳐야 제대로 된게 나오게 됨 봉준호같은 천재는 미리 스토리 보드 대로 짜인대로 찍는다고 알려져 있습니다만 몇몇 일화를 보면 찰영중에 현장이나 배우들의 의견으로 원안에 없던 새로운 씬을 찍기도 함 | 19.12.17 19:23 | | |
(IP보기클릭)211.226.***.***
(IP보기클릭)110.70.***.***
흠...모노리스에서 준비하고 있었던 중세 판타지 세계관 프로젝트가 젤다시리즈로 바뀐걸까요? | 19.12.17 14:44 | | |
(IP보기클릭)211.226.***.***
모노리스 스튜디오 3개, 본사1 있으니 동시에 진행하고 있지 안을까요? 저번에 제노블레이드 속편 채용도 얼핏 본것같긴 한데 모노리스에서 전부 작업하는 것도 아닐테니 충분히 동시진행 가능할 것 같아요. 젤다같은 경우는 닌텐도 젤다팀과 협업하되, 전보다 지분이 늘어난 것 같은 느낌이네요. | 19.12.17 14:48 | | |
(IP보기클릭)110.70.***.***
그러네요 공식홈에도 프로젝트가 3개로 나뉘어져 있는거 보니 중세풍 액션게임은 동시 진행 중 인듯하네요 | 19.12.17 19:29 | | |
(IP보기클릭)59.6.***.***
(IP보기클릭)118.39.***.***
(IP보기클릭)211.226.***.***
(IP보기클릭)223.38.***.***
오 진짜라면 21년 연말에는 나오겠네요 | 19.12.17 15:48 | | |
(IP보기클릭)112.216.***.***
(IP보기클릭)122.36.***.***
목표와 현실은 다르니까요 동숲도 원래 올해가 목표였는데 연기된거만 봐도... 내년 연말이 목표일텐데 나올수 있을지는 모르겠네요 개인적으로는 늦춰지더라도 개발진들이 만족할만한 퀄리티로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 19.12.17 15:28 | | |
(IP보기클릭)112.218.***.***
스소도 좋지만 WiiU로도 나왔던 바택, 황공 이식만 해줘도 몇달은 재밌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ㅎ | 19.12.17 19:03 | | |
(IP보기클릭)126.168.***.***
(IP보기클릭)222.235.***.***
모노리스가 닌텐도꺼임 야숨만들때도 모노리스쪽 스태프 잔뜩 투입됐죠 | 19.12.17 15:15 | | |
(IP보기클릭)58.150.***.***
소니의 너티독, 산타모니카 처럼 제작팀 이름인거죠? | 19.12.17 15:19 | | |
(IP보기클릭)211.226.***.***
지금 모노리스 소프트라는 곳이 사실상 닌텐도 소유 회사에요. 지분이 어마어마함 | 19.12.17 15:20 | | |
(IP보기클릭)59.7.***.***
시버펑크2077
모노리스가 주도하에 만든다기 보단 인력지원 느낌 기술지원 느낌이죠 제작 자체는 닌텐도 젤다팀이 합니다. | 19.12.17 15:22 | | |
(IP보기클릭)106.241.***.***
모노리스소프트는 닌텐도 자회사고, 기본적으로 일본 게임 회사 중에서 개발실력이 좋은 회사라서 닌텐도에서 핵심IP(특히 젤다)의 개발지원으로 많이 써먹습니다 | 19.12.17 15:31 | | |
(IP보기클릭)211.194.***.***
네 너티독이 소니 자회사인것처럼 모노리스소프트는 닌텐도 자회사..이긴한데 모노리스는 자체개발 소프트쪽은 막 엄청나게 유명한 콘솔견인작같은건 없는데 워낙 실력이 좋아 닌텐도 퍼스트 여기저기 지원나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젤다 대난투 동숲 스플래툰 등... 특히 젤다는 어느순간부터 빠지지않더라구요;; | 19.12.17 15:36 | | |
(IP보기클릭)211.194.***.***
별빛사랑
단어가 생각이 안나 저렇게 썼었는데 간판작? 정도가 적당할듯 하네요 플스쪽 너티독의 언차티드나 라오어같은 | 19.12.17 16:09 | | |
(IP보기클릭)110.70.***.***
제노블레이드정도가 아니라 모노리스 핵심인력이 스퀘어 출신인데 제노기어스, 크로노트리거, 파판6개발 참여했고 남코에 있었을때 제노사가 시리즈 만들었죠 이후로 닌텐도 쪽 간판작품에 다수 참여했습니다. 젤다랑 대난투 개발한거면 사실 스펙은 끝판왕이죠. | 19.12.17 19:13 | | |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39.7.***.***
그라디우스V
젤다는 어지간하면 좋은 작품이었다보니 리메이크 됐으면 하는 작품이 많긴 하네요 | 19.12.17 17:49 | | |
(IP보기클릭)14.55.***.***
(IP보기클릭)59.6.***.***
그 영향도 있습니다. 그래서 닌텐도도 모노리스 쪽에 꾸준하게 인력을 많이 투자하는 편이구요. | 19.12.17 15:49 | | |
(IP보기클릭)121.164.***.***
최적화도 그렇고 후반부로 갈수록 인력 부족으로 하려던걸 못했다는 느낌이 팍팍 듭니다. 야숨 발매후에 나온 제노블 dlc를 보면 본편때 인력이 야숨가느라 부족했던게 확실하구나 하고 느끼는 부분이 더 강해질 정도로.. | 19.12.17 20:28 | | |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106.240.***.***
이성당성심당삼송빵집
자회사라 하청이랑 다릅니다 | 19.12.17 16:15 | | |
(IP보기클릭)121.175.***.***
이성당성심당삼송빵집
아마 ds시절에 닌텐도가 인수했을겁니다 | 19.12.17 19:08 | | |
(IP보기클릭)59.19.***.***
이성당성심당삼송빵집
제 기억이 맞다면 아마 바텐카이토스 내고 난 다음에 남코하고 닌텐도 사이에서 뭔가 거래가 오고 간뒤에 남코 지분을 닌텐도한테 다 넘긴걸로 알아요. | 19.12.17 19:26 | | |
(IP보기클릭)121.165.***.***
(IP보기클릭)175.223.***.***
B_Sa
이미 야숨부터 모노리스하고 같이 만들었습니다 | 19.12.17 16:24 | | |
(IP보기클릭)106.102.***.***
정확히는 스소부터 | 19.12.17 18:35 | | |
(IP보기클릭)112.169.***.***
제가 말하는건 같이가 아닌 자체 스타일로 만드는걸 말한겁니다 | 19.12.17 19:37 | | |
(IP보기클릭)211.118.***.***
(IP보기클릭)218.156.***.***
(IP보기클릭)119.71.***.***
야생의 숨결도 원래는 위유 작품으로 준비하다가 중간에 스위치로 체인지했다는 얘기를 들었었는데, 첨부터 스위치 베이스로 개발되어 터치스크린, hd진동 등등 기믹을 사용할 수 있는 젤다가 기다려지네요 | 19.12.17 20:34 | | |
(IP보기클릭)183.101.***.***
(IP보기클릭)211.248.***.***
(IP보기클릭)220.95.***.***
(IP보기클릭)106.248.***.***
(IP보기클릭)180.230.***.***
왜 또다른 지상 최대의 게임은 미동도 없지.. | 19.12.17 21:32 | | |
(IP보기클릭)211.194.***.***
지상최대의 게임 ㅋㅋㅋㅋ 좀 오글거린다.. | 19.12.18 03:10 | | |
(IP보기클릭)112.218.***.***
(IP보기클릭)121.131.***.***
(IP보기클릭)121.164.***.***
기본은 직접 만드는거 맞는데, 모노리스에서 기술지원을 많이 받았습니다. 모노리스 겜 해보면 오픈월드의 자연환경구조같은거 굉장히 자연스럽게 잘 만든다는게 보이고 그게 야숨에도 고대로 보임. | 19.12.17 20:30 | | |
(IP보기클릭)211.108.***.***
회사가 닌텐도 껀데 하청은 아니고 지원 받은거죠. | 19.12.18 11:59 | | |
(IP보기클릭)1.246.***.***
(IP보기클릭)1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