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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감] 바난자 초반 간단 소감.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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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06.101.***.***

독모드시 성능이슈 있습니다 ㅠㅠ이건 차후 패치로 해결해주길 바래야죠 뭐 겜만 재미있으면 그게 뭐 대수겠습니까 ㅎㅎ
25.07.17 12:01

(IP보기클릭)58.29.***.***

Alber
런칭 초반에 나오는 게임들이 스위치2 하드웨어를 완전히 활용하기는 힘들것 같네요. 한편으로 마리오 신작은 얼마나 대단할지 기대중입니다 ㅎㅎ | 25.07.17 12:10 | |

(IP보기클릭)218.154.***.***

Alber
ㅠㅠ 할정도는 아닌거 같습니다 지금도 3시간 넘게 즐겼는데 불편한거 없네요 | 25.07.17 12:42 | |

(IP보기클릭)221.138.***.***

Alber
직접조작시에는 프레임드랍 잘 못느꼈고 연출상 줌아웃될때 프레임드랍이 간간히 발생하는데 저는 그렇게까지 신경쓰이진 않더군요. | 25.07.17 13:28 | |

(IP보기클릭)106.101.***.***

어리데나
저도 막 심한게 아니면 그려려니 하는 성격이라 기대됩니다 | 25.07.17 13:36 | |

(IP보기클릭)140.248.***.***

난이도가 쉽다는 리뷰가 좀 있던데… 그 ‘낮은 난이도’가 게임의 재미에도 큰 영향이 있을까요?
25.07.17 12:49

(IP보기클릭)106.101.***.***

누노코베인
이런류의 겜이 어렵게 만들어지면 그거또한 문제죠.이겜의 재미 컨셉자체가 파괴로인힌 상호작용 쾌감에 초점이 맞춰진건데... 메인 이 쉽고 숨겨진 첼린지는 난이도가 있다고 했습니다 | 25.07.17 13:06 | |

(IP보기클릭)58.29.***.***

누노코베인
저도 아직 초반이지만, 마리오 오디세이가 난이도가 낮지만, 사실 올클리어는 다크소울 수준으로 어렵거든요.. 아마 바난자도 그렇게 디자인된걸로 보여요. 올클리어는 쉽지 않아 보입니다. | 25.07.17 13:06 | |

(IP보기클릭)104.28.***.***

Alber
어느정도 느낌인지 좀 감이 온거 같네요 감사합니다 ㅎ | 25.07.17 13:10 | |

(IP보기클릭)104.28.***.***

배움의 자세
구매 해야겠네요 ㅋ | 25.07.17 13:10 | |

(IP보기클릭)106.101.***.***

미스터드릴러 얘기신가여?추신에 게임은
25.07.17 13:21

(IP보기클릭)58.29.***.***

트리거호
훨씬 더 고전게임이었던것 같아요 ㅠㅠ 나이드니 이놈의 기억력이... | 25.07.17 13:27 | |

(IP보기클릭)180.81.***.***

배움의 자세
더 오래된 게임이라면 디지 더그 (Dig Dug) 아닌가요 출시년도: 1982년 (Namco에서 제작, 이후 여러 콘솔로 이식) 게임 방식: 주인공이 드릴(또는 공기 펌프) 같은 도구로 땅을 파면서 적을 공기 주입으로 부풀려 터뜨리거나, 위에서 흙덩어리를 떨어뜨려 무너뜨려 처치하는 방식 적 캐릭터: 푸가(Fygar, 불을 뿜는 용), 파카(Pooka, 고글 쓴 토마토 같은 몬스터) | 25.07.17 14:34 | |

(IP보기클릭)180.81.***.***

밍밍러브
디그더그 https://namu.wiki/w/%EB%94%94%EA%B7%B8%20%EB%8D%94%EA%B7%B8 | 25.07.17 14:35 | |

(IP보기클릭)106.101.***.***

밍밍러브
찾아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런데 디지더그도 아닙니다. ㅠㅠ 꼭지점을 뚫으면 무너지는 시스템으로 기억합니다. 사이드 뷰 형식이었던것 같고요.. 이정도면 제 망상인지 기억인지 혼동되네요ㅋㅋㅋㅋㅋㅋㅋ | 25.07.17 14:39 | |

(IP보기클릭)180.81.***.***

배움의 자세
gpt의 도움을 받아 한 번 더 도전합니다 Wrecking Crew” (레킹 크루, 1985, Famicom/NES) • 장르: 액션 퍼즐 • 시점: 사이드 뷰 (2D 횡스크롤) • 주인공: 마리오 • 플레이 방식: 건물 구조의 꼭지점이나 특정 지점을 해머로 때려 구조물을 무너뜨림. • 특징: 특정 순서나 지점을 파괴하면 전체 구조가 무너짐. • 목표: 제한된 도구와 시간 내에 건물을 무너뜨리거나 방해 캐릭터를 피함. | 25.07.17 14:53 | |

(IP보기클릭)106.101.***.***

밍밍러브
이것도 아닙니다. ㅠ 저도 찾는다고 ai랑 씨름중인데 못찾고 있네요 ㅎㅎ | 25.07.17 15:12 | |

(IP보기클릭)106.101.***.***

밍밍러브
밍밍러브 와 찾았습니다. 디그더그 맞는데 디그더그2 군요. 보내주신 링크에 2탄도 있었네요. 감사합니다. 찾으니 상쾌하네요 ㅋㅋㅋ | 25.07.17 16:43 | |

(IP보기클릭)140.248.***.***

땅팔때 나오는 광물이나 상자는 전부 파괴 시에 랜덤으로 생성됩니다. 니수집요소는 바나나와 화석밖에 없으니 맵파괴에 의무감을 느끼지 않으셔도 됩니다. 맵 파괴시 확률로 상자가 나오고, 상자에선 화석과 바나나의 지도가 나오도록 되어 있어 화석과 바나나를 찾다가 막힌다면 막혔을때의 스트레스를 맵을 부시면서 푸는 동시에 상자로 지도를 모으는 노가다도 동시에 가능해서 진짜 잘만든 구조라 생각되네요.
25.07.19 07: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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