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블랙 스완’ 테마 27일(수) 업데이트 완료

조회수 595 | 루리웹 | 입력 2024.03.28 (11:38:22)
[기사 본문]

- ‘월드보스 블랙 스완’ 추가…태생 티어-3 등급 신규 캐릭터 ‘블랙 스완’ 획득 가능

- ‘타노스’ 등 3종의 캐릭터에 유니폼 업데이트

- ‘엔젤’에 티어-4 승급 선봬…‘사타나’, ‘헬스톰’은 신규 각성 스킬 추가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블랙 스완’ 테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블랙 오더’의 마지막 멤버 ‘블랙 스완’이 보스로 등장하는 ‘월드보스 블랙 스완’을 추가했다. 신규 난이도인 ‘레전드 플러스’ 등급의  ‘월드보스 블랙 스완’에서는 보스를 물리치면 이번에 공개한 태생 티어-3 등급의 신규 캐릭터 ‘블랙 스완’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월드 보스’에 ▲레전드 5단계 이상의 ‘월드 보스’ 첫 클리어 보상 추가 ▲일부 ‘월드 보스’의 해금 조건 완화 ▲타이탄의 기록 획득 기회 상향 등의 시스템 개선을 실시했다. 


또 ‘타노스’의 신규 유니폼을 비롯해 ‘엔젤’과 ‘사타나’가 이용할 수 있는 만우절 테마의 유니폼을 선보였다. 이외에도 ‘엔젤’에 티어-4 승급 및 신규 스트라이커 스킬을, ‘사타나’와 ‘헬스톰’에는 신규 각성 스킬을 업데이트했다. 


이밖에 ’이야기 조각 상자’ 일괄 제작 기능과 ISO-8 일괄 강화 기능을 업데이트 하는 등 편의성을 강화했다. 


‘마블 퓨처파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futurefight)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g/24/03/28/18e82ec1f54afd4.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마블 퓨처파이트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모바일 롤플레잉 게임

가     격

제 작 사

넷마블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