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레고코리아, ‘레고스토어 중동점’ 리뉴얼 오픈

조회수 402 | 루리웹 | 입력 2024.03.22 (11:50:13)
[기사 본문]

- 현대백화점 중동점 유플렉스 5층으로 확장 이전... 초대형 레고 아트월 등 체험 요소 강화

- 오는 24일까지 구매 고객 위한 한정판 증정품, 단종 제품 특별 판매 등 이벤트 풍성 

 

img/24/03/22/18e64106707afd4.jpg

  

img/24/03/22/18e641069a1afd4.jpg

공식 레고스토어 중동점

 

레고코리아(LEGO Korea)가 경기도 부천시 현대백화점 중동점 유플렉스에 위치한 ‘레고스토어 중동점’을 리뉴얼 오픈하고 3일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레고코리아는 레고그룹의 오프라인 강화 전략에 따라 국내 레고스토어 중 두 번째로 중동점 리뉴얼을 진행했다. 가족 단위부터 MZ세대까지 다양한 고객층이 유입되는 상권 특성에 맞춰 누구나 놀면서 레고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리테일테인먼트(Retailtainment)’ 특화 매장으로 재단장했다. 


리뉴얼 매장은 유플렉스 지하 1층에서 5층으로 확장 이전하며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기존 ‘픽어브릭존’과 ‘나만의 맞춤 미니피겨존’에 더해 레고로 만든 다양한 조형물과 체험 시설을 새롭게 선보인다. 


특히, 중동점만의 특색 있는 볼거리로 국내 레고스토어 중 최대 규모의 레고 모자이크 월을 만나볼 수 있다. 가로 2.4m, 세로 1.9m에 달하는 초대형 작품으로 국내 1호 레고 공인 작가인 김성완 작가가 제작했다. ‘만화도시’ 부천시의 정체성을 살려 ‘레고 만화’를 모자이크로 표현해 이색 포토존으로도 즐길 수 있다. 


레고코리아는 오는 24일까지 3일간 풍성한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구매 금액에 따라 r특대 레고 리유저블 백과 여행용 가방(10만원 이상) r레고 스토어(40528)(20만원 이상) r할인 쿠폰 2만원권(30만원 이상) r소박스 1종, 키체인 2개, 스타트백 1종 등으로 구성된 중동점 한정 기프트 패키지(40만원 이상)를 중복 증정한다. 시티, 닌자고, 프렌즈, 듀플로 등 인기 시리즈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에게는 레고스토어 상품권 1만원권을 추가 제공한다. 


이외에도 매일 다른 단종 제품을 특별 판매하고 이벤트 제품 구매 시 한정판 세트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멤버십 가입 후 제품 구매 시 ‘마이크로 용’을 조립할 수 있는 레고 브릭 세트를 증정한다. 


모든 사은품은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레고코리아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레고를 통해 쇼핑 이상의 경험을 선사하고자 지역을 상징하는 볼거리와 다양한 레고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며 “재단장을 마친 레고스토어 중동점에 방문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즐거움을 누려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img/24/03/22/18e6410dd84afd4.jpg

 

 

이명규 기자   sawual@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레고코리아(LEGO Korea)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