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컴투스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10주년 기념 영웅 던전 오픈 이벤트 실시

조회수 576 | 루리웹 | 입력 2024.03.11 (10:12:04)
[기사 본문]

- ‘서머너즈 워’, 10주년 기념 세 번째 이벤트로 역대 영웅 던전 오픈 이벤트 실시

- 오는 8월 25일까지 총 120마리의 영웅 던전 오픈…매주 5가지 속성별 몬스터 중 1마리 획득 가능

- 5층 이상 클리어 시 주차별 보상 지급, 누적 클리어 층수에 따라 빛과 어둠의 소환서 등 보너스도 제공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10주년을 기념해 지난 10년간 역대 영웅 던전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img/24/03/11/18e2b110a83afd4.jpg


영웅 던전은 소환서 조각을 모아 지정된 상위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는 고난도의 기간 한정 콘텐츠다. 난도 높은 스테이지에 도전하는 재미와 희소성 있는 몬스터 획득의 쾌감까지 얻을 수 있어,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컴투스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지난 2014년 5월 열린 최초의 영웅 던전부터 오는 4월 오픈 예정인 영웅 던전까지, 총 120마리 몬스터를 만날 수 있는 ‘10주년 기념 영웅 던전’을 오픈하고 그간 획득하지 못했거나 추가로 필요한 몬스터를 소환할 기회를 제공한다. 


‘10주년 기념 영웅 던전’은 오는 8월 25일까지 24주간 열린다. 불·물·바람·빛·어둠 속성별로 한 마리씩, 총 다섯 마리의 몬스터 중 하나를 선택해 영웅 던전을 클리어하면 해당 몬스터 조각을 획득할 수 있다. 몬스터 라인업은 매주 변경된다. 


또한, 5층 이상 클리어 시 신비의 소환서, 마나석 등 주차별로 초기화되는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완료한 던전 층수에 따라 빛과 어둠의 소환서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너스 선물로 받아볼 수 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서머너즈 워’ 10주년을 맞아 펼쳐지는 10가지 이벤트 중 세 번째 시리즈로 마련됐다. 


‘서머너즈 워’는 2014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다운로드 2억 건과 누적 매출 3조 3천억 원 이상을 기록하며 세계 전역에서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 10주년을 맞아 기념 페이지를 오픈하고 일년 내도록 펼쳐지는 이벤트 대축제를 진행하고 있으며,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 등을 선보이며 신선한 재미와 다채로운 보상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smonwar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모바일 롤플레잉 게임

가     격

제 작 사

컴투스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