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넷마블 ‘제2의 나라: Cross Worlds’, 서비스 2.5주년 기념 업데이트 7일(목) 완료

조회수 974 | 루리웹 | 입력 2023.12.08 (10:18:03)
[기사 본문]

- 1월 11일까지 겨울 테마 적용···2.5주년 기념 트리로 연말 분위기 연출

- 신규 이마젠 ‘라이’와 함께 신규 코스튬 ‘스윗 니트’, 탈 것 ‘펭군’·’2.5주년 폭죽’ 추가

- 다양한 이벤트 통해 풍성한 혜택 증정, 총괄 디렉터 ‘2.5주년 기념 D의 감사 편지’ 공개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이하 제2의 나라, 개발사 넷마블네오)에 서비스 2.5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로 <제2의 나라>의 메인 도시 ‘에스타바니아’가 1월 11일까지 겨울 테마로 변경된다. 특히 ‘에스타바니아’ 중앙에 위치한 분수대를 2.5주년 기념 트리로 교체해 연말 분위기를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또 신규 이마젠으로 다람쥐 형상의 ‘라이’를 추가하고, ‘스윗 니트’ 등의 겨울 신규 코스튬과 신규 탈 것 ‘펭군’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2.5주년 스페셜 소환 진행 시 ‘희귀 ★4 이마젠, 장비’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2.5주년 출석 이벤트’를 통해 2.5주년 기념 스페셜 소환 쿠폰 총 250장을 지급한다. 2.5주년 기념 미션형 플레이 이벤트로는 ‘에스타바니아 겨울 축제’, ‘플러프 조각상’, ‘모험 기록’ 등을 진행해 ‘클로이의 손뜨개 모자’, 신규 탈 것 ‘2.5주년 폭죽’ 등의 풍성한 혜택을 증정한다.  


아울러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제2의 나라 총괄 디렉터가 이용자들에게 전하는 ‘2.5주년 기념 D의 감사 편지’를 공개한다. 편지는 2024년 상반기 업데이트 로드맵과 쿠폰 그리고 Q&A 등으로 구성됐으며, 공식 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제2의 나라>는 레벨파이브와 스튜디오 지브리가 협력한 판타지 RPG ‘니노쿠니’를 모바일 RPG로 재해석한 작품이다. 원작의 세계관을 새롭게 구성, 카툰 렌더링 방식의 3D 그래픽을 기반으로 해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재미를 선사한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https://2worlds.netmarble.com/ko)와 공식 포럼(https://forum.netmarble.com/enn_ko)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g/23/12/08/18c470095d7afd4.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제2의 나라: Cross Worlds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모바일 롤플레잉 게임

가     격

제 작 사

넷마블네오, 넷마블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