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하스스톤’ 시즌 6 인기 모드 전장(Battlegrounds), 12월 6일 (수) 시작

조회수 504 | 루리웹 | 입력 2023.11.30 (10:52:24)
[기사 본문]

- 40종 이상의 주문들과 이를 효과적으로 활용하기에 제격인 3종의 새 영웅들, 그리고 32종의 하수인 등 플레이에 입체감을 더하는 신규 요소 추가

 

img/23/11/30/18c1dec3802afd4.jpg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의 무료 디지털 카드 게임 하스스톤(Hearthstone®) 속 인기 모드인 전장(Battlegrounds)에 오는 12월 6일 (이하 한국 시간 기준) 최신 시즌 6이 시작되며, 마침내 전장 선술집에도 황야를 무대로 하는 서부 시대가 도래한다. 다채로운 주문들과 특색 있는 세 신규 영웅 그리고 32종의 하수인들이 선보이는 이번 시즌, 전장에서의 승부가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한다. 


새 시즌이 시작되면 밥의 선술집에는 비용도 효과도 각기 다양한 40종 이상의 주문들이 하수인 목록에 추가돼, 전장 승리 전략에 한층 깊이를 더한다. 선술집이 새로 고쳐질 때마다 선술집 단계 이하의 주문이 항상 추가되며, 주문이 선술집에 있는 동안에는 카드 테두리에 비용과 선술집 단계가 표시된다.  이 주문들은 일단 얻게 되면 원할 때까지 손에 넣어 둘 수 있지만 고용 단계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일단 주문을 내면 소모된다.  혈석과 황금 보상 등 전장에 이미 존재하는 주문들과 마찬가지로, 황금 카드로 만들 수는 없다는 점도 고려 요소다. 


최신 확장팩 ‘황야의 땅 결투(Showdown in the Badlands)’의 서부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이번 전장 시즌 6의 선술집을 완성하는 것은 사고뭉치 무법자들이다.  뱀눈(Snake Eyes)은 육면체 주사위를 굴려 나오는 숫자만큼 골드를 얻는 영웅이다.  태더란 블러드워처(Tae'thelan Bloodwatcher)는 선술집에서 주문을 세 번째 구매할 때마다 그 주문을 골드 없이 가져올 수 있는 지속 능력을 지니고 있고, 의술사 홀리대이(Doctor Holli'dae)는 원할 때 무작위 주문을 제공하므로, 새로운 주문을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하기에 제격인 영웅들이다.  하수인 목록에도 고용 단계에서 죽음의 메아리 및 환생 효과를 발동시키는 언데드 하수인들과 주문을 하나 버리는 대신 추가 효과를 얻는 가시멧돼지 등 총 32종의 신규 하수인이 추가된다.

 

img/23/11/30/18c1dec69e0afd4.jpg


상점 역시 무법천지 서부 컨셉으로 장식되어 플레이어들을 맞이한다. 두목 데나트리우스(Kingpin Denathrius), 구시가 간수(Old Town Jailer), 게걸스러운 무타누스(Ravenous Mutanus)의 모습으로 갈아입고 횡재를 노려보자. 이들 외형은 전장 배틀 패스 묶음 상품 또는 전장 상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하스스톤 전장 시즌 6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 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빨리 뽑기’ 및 ‘발굴’ 키워드 등으로 무장한 최신 확장팩 황야의 땅 결투를 비롯한 하스스톤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g/23/11/30/18c1ded4bb6afd4.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하스스톤(Hearthstone®)

기     종

PC/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디지털 카드 게임

가     격

제 작 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