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컴투스 ‘컴투스프로야구2023’, 신규 시즌 업데이트 실시

조회수 484 | 루리웹 | 입력 2023.03.27 (11:20:55)
[기사 본문]

- 컴투스의 No.1 모바일 야구 게임 ‘컴프야2023’, KBO 리그 개막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


- KBO 명경기 담은 ‘다이나믹스킨’과 새로운 등급의 ‘연대 시그니처 카드’ 추가… 성장도 측정할 수 있는 ‘전력분석실’ 시스템도 도입


- 시즌 업데이트 기념 이정후 및 김광현 선수 ‘2023 Live 플래티넘 카드’와 ‘한정판 다이나믹스킨’ 획득 기회 제공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의 No.1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3’(이하 컴프야2023)이 본격적인 야구 시즌을 맞아 2023 KBO리그 일정과 선수를 최신화하고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새 시즌에 돌입했다. 

 

img/23/03/27/18720de44c8afd4.jpg


우선 KBO 명경기 영상을 담은 ‘다이나믹스킨’이 새롭게 등장했다. ‘다이나믹스킨’은 플래티넘, 시그니처, 스페셜 등 총 5가지 등급으로 나뉘며, 역전 홈런, 끝내기 안타, 삼진 세리머니 등 팬들이 기억하고 싶은 선수들의 명장면을 영상으로 구현한다. 게임 내 존재하는 모든 ‘다이나믹스킨’은 컬렉션 메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욱 다양한 덱을 구성할 수 있도록 ‘연대 시그니처 카드’도 추가됐다. 기존의 시그니처 카드 각성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연대 시그니처 카드’는 동일 연대인 경우 연도 세트덱과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고 해당 카드들로 세트덱을 구성하면 모든 능력치를 추가로 상승시킬 수 있어 기존보다 강해진 팀 전력을 꾸릴 수 있다. 


또한 유저가 자신의 성장도를 볼 수 있는 ‘전력분석실’ 시스템이 도입됐다. AI 라인업과 시뮬레이션 경기를 진행하고 결과를 바탕으로 자신의 성장 정도를 측정할 수 있는 콘텐츠로 신인왕, 올스타, 골든글러브 등 총 6단계로 구성되어 자신의 전력에 맞게 도전할 수 있다. ‘전력분석실’을 클리어하면 1회에 한해 ‘고급 고유능력 변경권’ 등의 아이템도 보상으로 주어진다.


이와 더불어 시즌 업데이트를 기념해 ‘2023 깡총 꾸러미’ 선물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들은 총 3단계로 구성된 ‘2023 깡총 꾸러미’를 통해 이정후 및 김광현 선수의 ‘2023 Live 플래티넘 카드’와 각 선수에 해당하는 ‘한정판 다이나믹스킨’을 얻을 수 있다. 그 외에도 ‘구단 선택 연대 시그니처팩’ 등 새로 업데이트되는 카드와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컴투스프로야구’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com2usbaseball2015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컴투스프로야구2023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모바일 야구 게임

가     격

제 작 사

컴투스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