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라이엇 게임즈 ‘발로란트’, ‘NTWRK’와 컬래버레이션 의류 공개

조회수 876 | 루리웹 | 입력 2023.01.26 (15:29:15)
[기사 본문]

- 라이엇 게임즈·NTWRK, 제이 발빈(J Balvin)과 손잡고 발로란트 한정 의류 공개

- 제트, 킬조이, 레이즈 등 발로란트 대표 요원에서 영감 받은 의류 선보여 눈길

- 1/31(화) 오전 6시 NTWRK 생방송 중 추첨 통해 발로란트 한정 의류 획득의 기회


라이엇 게임즈의 1인칭 전술 슈팅 게임(FPS) ‘발로란트(VALORANT)’가 지난 25일(미국 시간) ‘NTWRK’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제작한 의류 3종을 공개했다. NTWRK는 e커머스 3.0에 해당하는 미국의 실시간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으로,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모으며 진화형 라이브 커머스로 주목받고 있기도 하다. 또한, NTWRK는 브랜드 및 크리에이터와의 제휴를 통해 콘텐츠를 제작하고 온라인 커뮤니티를 조성하고 있다.


이번 한정 제품은 발로란트 에피소드 6 업데이트를 맞아 공개된 시네마틱 영상 ‘레블레이션’을 기념하는 것으로, 라틴 그래미상을 받은 콜롬비아 아티스트 제이 발빈(J Balvin)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밀크맨(Milkman)’과 협업하여 제작했다. 


3종의 의류는 발로란트 대표 요원 ▲킬조이 ▲레이즈 ▲제트에서 영감을 받은 ▲밀크맨의 킬조이 비니 ▲밀크맨의 레이즈 크롭 플리스 재킷 ▲밀크맨의 제트 플리스 후드티 등 각 요원의 개성, 문화, 성격이 반영됐다.


또한, NTWRK에서 발로란트 컬래버레이션 의류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31일(화) 오전 6시 NTWRK 생방송 중 NTWRK 공식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원하는 상품군을 선택해 응모한 플레이어에게는 추첨을 통해 해당 의류가 주어진다. 발로란트·NTWRK 컬래버레이션 의류 증정 이벤트는 NTWRK 애플리케이션 또는 NTWRK 홈페이지(링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1. 밀크맨의 킬조이 비니 키이미지

 

img/23/01/26/185ecc28d2bafd4.jpg

독일의 천재 요원 킬조이는 다양한 첨단 장비를 활용하여 전장을 손쉽게 사수한다. 장비로 적을 제압하지 못하더라도 로봇의 해로운 효과를 활용하여 빠르게 처리할 수 있다. 비니는 에피소드 6 시네마틱에 등장한 킬조이의 의상에서 영감을 받아 아크릴 실로 손뜨개질해 미국에서 만들었다



2. 밀크맨의 레이즈 크롭 플리스 재킷

 

img/23/01/26/185ecc338eaafd4.jpg

브라질에서 온 레이즈는 화끈한 성격으로 커다란 총기를 휘두른다. 레이즈의 저돌적인 전투 스타일은 엄폐 중인 적을 몰아내는 데 적합하며 대량의 폭발물로 좁은 지역을 초토화한다. 레이즈의 조국을 기념하는 크롭 플리스 재킷은 면 50% 및 폴리에스테르 50% 혼방 소재에 스크린 프린트와 에어브러시 기법을 사용해 미국에서 손으로 장식한 제품이다.



3. 밀크맨의 제트 플리스 후드티

 

img/23/01/26/185ecc39021afd4.jpg

한국 출신으로 신속하고 은밀하게 움직이는 제트는 다른 사람이라면 엄두도 못 낼 위험한 일도 마다하지 않는다. 교전이 벌어질 때면 어김없이 상대보다 뛰어난 능력으로 기습을 감행한다. 면 50% 및 폴리에스테르 50% 혼방 소재에 스크린 프린트와 에어브러시 기법을 사용해 완성한 플리스 후드티에는 제트의 막힘없는 스타일과 치명적인 정밀함이 담겼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발로란트(VALORANT)

기     종

온라인/PC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1인칭 전술 슈팅 게임

가     격

제 작 사

라이엇 게임즈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