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시프트릭 ‘몰랑이의 꿈속 옷장’ 3차 오픈 베타 테스트 12일(월) 시작

조회수 872 | 루리웹 | 입력 2022.12.07 (17:25:28)
[기사 본문]

- 구글 플레이 스토어 , 원스토어 통해 3차 오픈 베타 테스트 진행   

- 최종 런칭 전 마지막 점검, 성장과 전략의 재미 새롭게 구현

- 신규 에피소드 ‘동화나라’ 스토리 첫 공개 


㈜시프트릭(대표 최경연)은 인기 캐릭터 IP ‘몰랑(Molang)’을 모바일 게임화한 ‘몰랑이의 꿈속 옷장’ 이 12 월 12 일(월)부터 3 차 오픈 베타 테스트(Open Beta Test, 이하 OBT)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몰랑이의 꿈속 옷장’은 전 세계 190 개국에 애니메이션으로 수출된 국산 캐릭터 IP 인 ‘몰랑이(Molang)'를 모바일 게임화한  프로젝트로 코디 시뮬레이션 장르에 퍼즐 장르가 결합된 스토리 진행형 게임이다.


이번 OBT 는 12 월 25 일(일)까지 총 14 일 동안 진행되며, 공식 런칭 전 마지막 테스트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진행된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는 구글 계정이 있는 사용자들은 누구나 접속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원스토어에서는 베타 게임존을 통해 이번 테스트에 참가 가능하다. 


이번 오픈 베타 테스트에서는 몰랑이의 성장 개념이 새롭게 추가되었으며, 에피소드 클리어 시 요구되는 아이템 조합과 전략 구사의 재미를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신규 추가된 신규 에피소드인 ‘동화나라’가 공개되며 몰랑이의 실제 굿즈를 받아갈 수 있는 팝업 스토어, 퀘스트 시스템이 첫 공개된다. 


㈜시프트릭 대표 최경연은 “이번 OBT 는 지난 2 차 OBT 를 통해 수렴한 의견을 반영해 준비한만큼 테스터분들의 많은 피드백과 의견을 듣고, 게임을 완성시켜 나갈 것”이며, “런칭 전 마지막 테스트 기간 동안 총력을 다해 서비스 준비를 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몰랑이의 꿈속 옷장’ 의 오픈 베타 테스트 참여 방법 및 개발 소식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몰랑이의 꿈속 옷장’ 의  오픈 베타 테스트 참여 방법 및 개발 소식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몰랑이의 꿈속 옷장 유튜브 : https://youtu.be/RyfnUOv_WG4

몰랑이의 꿈속 옷장 네이버카페 : https://cafe.naver.com/molangdressup

몰랑이의 꿈속 옷장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molangdressup/ 

몰랑이의 꿈속 옷장 트위터  : https://twitter.com/molangdressup



 

img/22/12/07/184ebae70c7afd4.png

 

img/22/12/07/184ebae730aafd4.png

 

img/22/12/07/184ebae7530afd4.png

 

img/22/12/07/184ebae7740afd4.png

 

img/22/12/07/184ebae791fafd4.pn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몰랑이의 꿈속 옷장

기     종

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모바일 퍼즐 시뮬레이션 게임

가     격

제 작 사

㈜시프트릭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