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플리더스, 지난 11월 15일(화) 양대 마켓에 앱 출시 및 12월까지 무료로 게임테스트 진행

조회수 1291 | 루리웹 | 입력 2022.11.30 (14:39:01)
[기사 본문]

모바일 게임 유저들은 새롭게 출시될 모바일게임을 미리 테스트 해보고 포인트도 얻어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모바일 게임 개발사는 게임테스트(CBT, OBT)를 진행하기 위한 유저 모집과 홍보를 함께 할 수 있다. 


플리더스는 게임테스트 진행과 리워드 전달뿐만 아니라 게임 홍보영상 제작 및 SNS 홍보 콘텐츠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유저에게는 신작 모바일게임을 빠르게 확인하여 플레이 하거나 모바일 게임 베타테스터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이며, 소규모 개발사에게는 게임 소개와 홍보 창구이자 유저 피드백을 얻을 수 있는 창구이다.


게임별 테스트 기간을 정하여 진행되며 유저들은 앱을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하여 플레이 후 테스트를 참여할 수 있다. 테스트 설문조사를 받아 리포트화하여 게임사에게 전달하며, 유저에겐 포인트를 제공한다.


플리더스는 11월 15일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를 통해 앱을 출시하였으며, 11월 17일부터 20일까지 4일동안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G-STAR 행사에 BTC 독립부스 참가사로 참여하였다. 대중들에게 플리더스 앱과 더불어 출시된 지 1달 이내이며 다운로드 수 1천회 미만이거나 정식 출시 되기 전 사전체험을 진행 중인 10개의 모바일 게임을 함께 소개하였다.


플리더스 임찬영 대표는 “모바일 게임 시장이 점점 커지는 가운데 인디게임 시장에 활력소가 필요하다. 신작 모바일 게임 및 사전체험중인 게임 개발팀에게 유저들의 솔직하고 개선성있는 피드백이 무엇보다 필요하고 큰 힘이 된다.” 라고 말했다. 플리더스는 12월까지 무료로 게임테스트를 진행하며, 매주 3개 내외의 게임을 테스트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img/22/11/30/184c70b850cafd4.jpg

 

img/22/11/30/184c70b86c8afd4.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플리더스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