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벤큐, 국내 공식 온라인 스토어 '벤큐 샵' 오픈

조회수 1189 | 루리웹 | 입력 2022.08.19 (11:03:32)
[기사 본문]

- 벤큐 공식 웹사이트 내 제품 정보 검색, 비교, 구매까지 가능한 온라인 스토어 런칭

- 벤큐 샵에서 회원가입 후 제품을 구입한 모든 분들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증정 (8.19~8.31)

- 벤큐 샵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 에어캡 안전 포장 및 무료 배송 서비스 진행 


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 www.BenQ.co.kr)는 공식 웹사이트 내 제품 정보 검색, 비교, 구매가 가능한 공식 온라인 스토어 ‘벤큐 샵 (BenQ Shop, www.benq.com/ko-kr/onlineshop)’을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벤큐 샵은 벤큐코리아 본사에서 직접 운영 · 관리하는 온라인 쇼핑몰로 벤큐 아이케어 모니터, 게이밍 모니터, 전문가용 모니터 주요 제품 및 프로젝터, LED 조명 전 라인업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고주사율과 선명한 화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모비우스 게이밍 모니터 라인업 중 EX240N를 단독 판매하고 있으며, 정확한 색과 P3 95% 광색역을 지원하는 전문 디자이너 모니터 PD2506Q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단독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벤큐 샵에서 구입한 모든 제품은 에어캡으로 포장하여 안전하게 출고되며, 상품 포장 영상도 소비자에게 문자로 발송된다. 에어캡 포장 및 배송은 모두 무료로 진행되며, 평일 오후 1시 이전 결제 완료된 건은 당일 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벤큐 샵 오픈 기념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8월 19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벤큐 샵 사이트(www.benq.com/ko-kr/onlineshop)에서 회원가입 후 벤큐 제품을 구입하면 별도의 신청 없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all)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벤큐 마케팅팀 이상현 팀장은 “벤큐 샵은 벤큐의 신제품 소식을 가장 먼저 접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모델 사양을 한 눈에 비교해 볼 수 있는 비교 기능, 벤큐 제품과 관련된 다양한 지식과 정보를 전하는 ‘벤큐 지식센터’ 등 보다 정확하고 다양한 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는 편의성을 제공한다.”며, “벤큐 샵은 추후 멤버십 운영을 통해 더욱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벤큐코리아의 공식 블로그(https://blog.naver.com/benq4ev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mg/22/08/19/182b3d7505cafd4.jpg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벤큐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