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XD Inc., ‘소시지맨’ 출시 전까지 CBT 진행

조회수 932 | 루리웹 | 입력 2022.02.16 (11:11:15)
[기사 본문]

- 출시 전까지 탭탭 플랫폼을 통해 ‘소시지맨’ CBT 버전 체험 가능

- 2월 22일까지 문화상품권 제공하는 버그 및 오류 제보 이벤트 진행

- 출시 전까지 인게임 아이템 및 갤럭시 탭 S7, 에어팟 2021, 갤럭시 버즈2 등 선물하는 사전예약 진행


XD Inc. (이하, XD)는 자사가 자신 있게 선보이는 2022년 상반기 신작 모바일 배틀로얄 게임 ‘소시지맨’이 CBT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CBT는 ‘소시지맨’의 정식 출시에 앞서, 국내 이용자들에게 최상의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CBT는 안드로이드OS 기기를 사용하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글로벌 플랫폼인 탭탭(TapTap)에서 ‘소시지맨’을 다운로드 받아 테스트에 참여해 볼 수 있다.


누구보다 빠르게 ‘소시지맨’을 즐기고, 버그나 오류 등을 제보하여 보상을 받아갈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2월 22일까지 게임을 체험한 후, ‘소시지맨’ 네이버 라운지 내 ‘사전체험 리포트’ 게시판에 스크린샷을 첨부하여 게시글을 등록하는 테스터 중 100명을 선정해서는 문화상품권 5천원을 제공할 계획이다.


전세계 2억 다운로드를 기록한 글로벌 인기작 ‘소시지맨’은 귀여운 소시지 캐릭터들과 함께 배틀로얄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누구나 편하게 접근할 수 있는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으로 이용자 진입 장벽은 낮춘 한편, 슈팅과 사격, 긴장감 넘치는 전투 등은 고스란히 담아내 배틀로얄 장르 특유의 호쾌한 플레이를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이 게임은 출시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예약을 통해 ‘럭셔리상자 열쇠’ 600개, ‘레인보우상자 열쇠’ 300개, ‘캔디’ 50개 등의 인게임 아이템을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지급하고, 사전예약 인증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갤럭시 탭 S7, 에어팟 2021, 갤럭시 버즈2, 문화상품권, 소시지맨 굿즈 등을 추첨하여 선물한다. 

 

CBT 체험 다운로드  https://www.taptap.io/appsem/212769

사전예약  https://sausageman.xd.com/ko/

네이버 게임 커뮤니티  https://game.naver.com/lounge/SausageMan

 

img/22/02/16/17f004bf30aafd4.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소시지맨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비공개 테스트

장     르

모바일 배틀로얄 게임

가     격

제 작 사

XD Inc.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