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제이씨현시스템㈜, 네이버 쇼핑 라이브 GIGABYTE AMD 라인업 게이밍 완제 PC 특가 행사 진행

조회수 414 | 루리웹 | 입력 2021.12.09 (10:49:24)
[기사 본문]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 (대표: 차중석)에서는 2021년 12월 9일(목) 오후 3시 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 GIGABYTE AMD 라인업 게이밍 완제 PC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img/21/12/09/17d9ce0a0e8afd4.jpg


12월 9일(목)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대상 제품은 AMD 라인업을 주축으로 GIGABYTE 라데온 RX 6600 그래픽카드부터 B550M AORUS ELITE 메인보드, 라이젠 5 5600X CPU까지 엄청난 게이밍 퍼포먼스를 느낄 수 있는 완제 PC로 구성하였다. 또한 다양한 구매자의 취향을 고려하여 한 가지 색상이 아닌 다크플레시의 화이트, 블랙 2가지 버전의 케이스를 준비해 선택적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단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라이브 특가 행사는 평소 PC 조립에 어려움을 느꼈던 유저부터 게임에 입문하려는 초심자, PC 업그레이드를 고려하는 유저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본체를 쉽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본 행사를 시청하기 위해서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홈페이지를 통해 PC, 모바일로 감상할 수 있으며, 유의해야 할 점은 생방송 시간 동안만 특가인 1,399,000원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또한 PC를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30, 60, 90번째 구매 고객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운 이벤트부터 SSD, 메모리 업그레이드 이벤트, 가정용 공구세트, 프리미엄 장패드를 증정하는 행사를 준비하여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행사 대상 제품 구입 고객 외에도, 실시간 방송을 함께 시청해 주시는 많은 유저님들을 위해 45만 원 상당의 태블릿, 4만 원 상당의 GIGABYTE 게이밍 기어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예정으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블로그 풀옵매니아(fullopmaniaa.blog.me) 및 네이버 쇼핑 라이브(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제이씨현시스템㈜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