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넷이즈,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 스팀 PC 카페 라인업 합류

조회수 1587 | 루리웹 | 입력 2021.09.17 (09:19:39)
[기사 본문]

img/21/09/17/17bf11e343aafd4.png


넷이즈 자회사 24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동양풍 배틀 로얄 액션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는 출시 전부터 스팀 탑 셀러에 진입을 하는 열풍을 일으켰고, 현재는 정식 서비스 중인 스팀 PC 카페(Steam PC Cafe)서비스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는 최대 60명이 하나의 전장에서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해 생존 경쟁을 펼치는 작품으로, 지난 16일(수) 업데이트되어 더욱 뛰어난 그래픽과 화려한 액션 등으로 많은 게이머의 주목을 받으며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지형지물과 빠르게 접근 가능한 와이어 액션, 근접전부터 원거리 전투까지 체험 가능한 다양한 무기까지, 유저들에게 있어 신박하고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스팀 PC 카페는 전 세계 게임 서비스 플랫폼인 스팀의 게임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서비스로 지난 5월 6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가맹점은 2,500곳을 돌파했다. 현재 스팀 PC 카페 정식 서비스는 코로나로 인한 PC방 업주들과 상생 협력을 위해 23종 라인업을 무료 과금으로 전환하기도 했다. 그리하여 출시 후 세계적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신개념 배틀로얄 게임인 ‘나라카:블레이드포인트’또한 스팀 카페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실제로 스팀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하는 등 흥행 기록을 쓰고 있다.

 

img/21/09/17/17bf11ec0e7afd4.png


스팀 페이지에서 추천 제품 표시 및 스팀 최고 인기 제품에서 높은 순위에 진입한 ‘나라카:블레이드포인트’는 캐나다 시장에서도 탑 셀러 5위로 시작하여 전 세계적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으며 현재 스팀 동접자 5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이번에 나라카에서 준비한 이벤트에는 직접 레벨을 올려 인증 한 후에 참여할 수 있는 ‘레벨 인증하고 문상 받자!’이벤트와 여러 스트리머들과 함께하는 ‘MVP 스트리머는 누구?’, ‘나라카 스팀 코드는 내꺼!’까지 총 3개의 이벤트도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각각 문화상품권, 교촌 기프티콘, 각 스트리머의 팬과 시청자들에게 스텐다드 에디션 코드를 제공할 예정이며, 유저들과의 소통도 원활하게 하고 있는 자세를 가지고 있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라카 스팀: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203220/NARAKA_BLADEPOINT/?l=koreana

네이버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narakabladepoint

공식 사이트: https://www.narakathegame.com/kr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

기     종

PC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배틀 로얄 액션 게임

가     격

제 작 사

24엔터테인먼트, 넷이즈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