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와콤, 인튜어스 구매 고객 대상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 실시

조회수 494 | 루리웹 | 입력 2021.07.26 (09:48:20)
[기사 본문]

- 와콤 인튜어스 구매 고객 전원에게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 증정하는 이벤트 진행

- 금일부터 오는 9월 12일(일)까지 제품 구매 후 구매 정보 등록한 고객 전원 대상 


세계적인 타블렛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 김주형, www.wacom.com)은 장기화된 사회적 거리두기와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을 위해 펜 타블렛 와콤 인튜어스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와콤 펜 타블렛 인튜어스 전 라인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금일부터 9월 12일(일)까지 행사 대상 제품을 구매하고, 9월 16일(목)까지 구매 정보 등록을 한 고객 전원에게는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이 선물로 증정된다. 행사 대상 제품은 인튜어스 소형, 인튜어스 소형 블루투스, 인튜어스 중형, 인튜어스 중형 블루투스 총 4종이며,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기프티콘은 각 제품별로 상이하다. 본 이벤트는 해당 판매처에서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관련 상세 문의는 한국와콤 총판 디지시스 (02-2129-4734)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와콤 인튜어스는 초보자, 학생, 취미생활자 모두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펜 타블렛이다. 인튜어스 구매 시 클립스튜디오페인트프로 등 웹툰이나 일러스트 작업을 할 수 있는 드로잉 소프트웨어는 물론이고, 익스플레인 에브리씽, 림누 등 온라인 강의에 활용할 수 있는 교육용 소프트웨어도 기본 제공된다. 학생, 선생님 등 온라인 강의를 할 때나 직장인의 재택근무처럼 언택트 라이프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사이즈는 소형과 중형 두 가지이며, 블루투스 연결로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는 모델과 유선 모델 두 가지 타입 중 선택할 수 있다. 


한국와콤 성상희 마케팅 부장은 “최근 코로나19의 4차 대유행으로 비대면 환경이 일상화되고 있는 가운데, 학생들의 여름방학 시즌을 맞이해 초중고등학생, 대학생, 일반인 등 초보 사용자에게 인기가 많은 인튜어스 모델로 사은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에 보다 많은 사용자들이 와콤 타블렛을 활용해 일상에서 디지털 드로잉, 디지털 필기를 통해 언택트 라이프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img/21/07/26/17ae048a6a9afd4.jpg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한국와콤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