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제이씨현시스템㈜, 유디아 EDGE 27FH 유케어 UV 살균 모니터 출시 기념 퀴즈 이벤트

조회수 691 | 루리웹 | 입력 2020.10.28 (10:52:35)
[기사 본문]

디스플레이 전문 기업 제이씨현시스템㈜ (대표 : 차현배) 유디아에서는 사무 환경에 최적화된 27형 UV 살균 모니터를 을 출시하였다. 코로나 19의 여파로 살균/탈취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이슈되고 있는 유디아 EDGE 27FH 유케어 UV 살균 모니터는 99.9% 살균 탈취 기능과 플리커프리,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을 탑재한 제품으로, 타 브랜드의 27인치 기본 모델과 비교해 보았을 때도 경쟁력 있는 가격에 구매 가능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이를 기념하여 명실상부 No.1 유디아 에서는 "비슷한 스펙, 동일한 가격대의 모니터 중 UV 살균 기능이 탑재된 모니터"를 맞추는 모니터 트렌드 모의고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페이스북 유디아 공식 홈페이지 팔로우 후, 해당 게시글 댓글로 정답을 남기면 이벤트 참여 가능하며, 11월 13일 (금) 정답을  맞춘 5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카페라떼를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해당 이벤트를 참여한 전원 대상으로 10월 28일(수) 부터 11월 5일(목) 까지 EDGE 27FH 유케어 UV 살균 모니터를 구매한 후 유디아 공식 홈페이지(www.udea.co.kr) 리뷰 카테고리에 이벤트 참여 인증과 구매 인증을 남기면 N-pay 1만원권을 지급하오니 모니터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EDGE 27FH 유케어 UV 살균은 거품 없는 가격의 27형 모니터로, 유디아 모니터에 기본으로 탑재되는 시력보호 기능인 블루라이트 차단 및 플리커프리 기능 뿐만 아니라, 듀얼 UV 살균 받침대로 99.9% 살균 향균 기능까지 추가되어 더욱 최적화된 사용자의 작업 환경을 고려한 제품이다.

 

img/20/10/28/1756ce7f0e6afd4.jpg

 

 

 

유동식 기자 press@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관련 정보

기     종

PC

발 매 일

장     르

가     격

제 작 사

제이씨현시스템㈜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