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넷이즈, ‘컨커러스 블레이드’ 새로운 시즌 ‘원정의 시작 화염과 칼날’ 세계관 공개

조회수 234 | 루리웹 | 입력 2020.09.24 (14:42:52)
[기사 본문]

1.jpg


넷이즈가 퍼블리싱하고 부밍 게임즈가 개발한 3인칭 PC 액션 전략 RPG 게임, ‘컨커러스 블레이드(Conqueror’s Blade)’에서 ‘시즌3 대규모 국가대항전’ 전세계에서 스트리밍 하는 대회를 통해서 여러 누리꾼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가운데, 곧 출시를 앞둔 새로운 시즌  ‘원정의 시작 화염과 칼날’세계관을 공개하였다.


새로운 시즌 ‘원정의 시작 화염과 칼날’에 관해 넷이즈는 ‘컨커러스 블레이드’가 여러 유저들의 성원에 힘입어 새 단장을 하고 있다며, 시즌부대인 ‘바실레우스 화염병 투척수’, ’바실레우스 화염 방사 호위대’를 소개하였다.

 

 

■ 들을수록 궁금한, 새로운 시즌 ‘원정의 시작 화염과 칼날’ 세계관

 

천년 동안 우뚝 솟아 있었던 군주의 성은 아드리안의 화포로 인해 함락되며 위대한 역사에 종지부를 찍었다. 하지만 위대한 제국의 붕괴는 단순히 적군의 세력이 막강하기 때문만은 아니었다. 백년 전, 한 차례의 원정으로 인해 제국은 파멸의 길을 걷게 되었다.


백년 전, 군주의 성 통치자인 바실레우스 제국은 대륙 최강의 국가 중 하나였다. 제국의 강력한 부대 바실레우스 화염병 투척수와 바실레우스 화염 방사 호위대는 제국에서 상당한 영향력을 가졌다.

 

 

■ 시즌 부대 ‘ 바실레우스 화염병 투척수’ 세계관

 

[포맷변환]2.jpg

바실레우스 화염병 투척수

 


바실레우스 제국은 연료 원유 자원이 풍부하여 불을 강력한 전쟁 무기로 사용했다. 군대에는 항상 점화 기관이 달린 화염병을 장착한 상비군이 항상 전투에 대비했다.


이 화염병을 사용하는 병사들은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았다. 화염병은 그들에게 있어서 유일한 무기였다. 적군이 접근할 시, 그들은 온 힘을 다해 불이 붙은 화염병을 던졌다. 걸쭉한 기름은 화염병 조각에 들러붙어 사방으로 흩어졌고, 적의 몸에 붙을 뿐만이 아니라 갑옷 속까지 흘러 들어가 맹렬하게 불타올랐다.


이 기름이 묻은 적은 계속해서 고통스럽게 울부짖지만, 지면과 갑옷이 불타고 있어 피할 곳 없이 재가 되어버릴 뿐이었다. 이런 참상 때문에 아무리 강력하고 용맹한 적도 이 투척수들 앞에서는 뒷걸음질을 쳤다.



■ 시즌 부대 ‘ 바실레우스 화염 방사 호위대’ 세계관


[포맷변환]3.jpg

바실레우스 화염 방사 호위대

 

 

바실레우스 제국의 최고 기밀 '나프'는 특수한 연료로, 오직 황실에 충성하는 장인들만이 그 제조법을 손에 넣을 수 있었다.


한때, 제국에서 반란이 일어난 적이 있었다. 반란군은 황궁까지 침입했고, 반란은 성공하는 듯 했다. 이때 궁정의 장인들이 견습생들을 이끌고 반란군의 앞에 나타났다. 그들은 이상한 장치를 들고서는 적들에게 치명적인 나프 화염을 방사했고, 황실 광장을 통쨰로 불지옥으로 만들었다. 그렇게 반란군은 전멸했다.


반란이 진압된 후, 제국에서는 황실 장인과 견습생들이 소리소문없이 사라지고 화염 방사 호위대라는 신비한 부대가 등장했다.

 

 

■ 새로운 시즌 ‘원정의 시작 화염과 칼날’ 준비 단계 & 시즌3를 끝 맞추며…

 

한편 넷이즈는 새로운 시즌을 준비하면서 여러 이벤트를 기획과 동시에 오픈 준비 중에 있으며 현재 오픈된 이벤트는 ‘시즌3 국가대항전 우승자 맞추기 퀴즈’, ‘군복 무료 이벤트’ , ‘신병/영웅의 시련 이벤트’ 등이며 인게임 아이템 전쟁 코인, 전공, 랜덤 정교 병기 상자 3개, 랜덤 에픽 병기 상자 2개, 고대 전장의 서신 1개 등 풍부한 아이템을 제공하고 있다. 


동시에 컨커러스 블레이드 시즌3 대규모 국가대항전 중 한국대표팀 같은 경우 한국시간으로 9월18일(금)19:30 8강 한중전이 치열한 공성전이 진행되었는데. 그 결과, (EVER) 한국팀은 8강전에 그치며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4강전&결승전 같은 경우 4강전은 내일(25일) 19:30 VLR (태국) VS BPC 배자 (중국) ; 20:30 GF 선도 가문(중국) VS KZ 지천 가문(중국)으로 진행되며, 4강에서 진출한 팀은 26일(토) 20:00에 최종 결승전을 치를 예정이다.


컨커러스 블레이드 한국 운영진은 “이번 새로운 시즌도 야심 차게 준비한 만큼, 유저분들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라며 “이번 시즌3 대규모 국가대항전에 참가한 모든 한국 가문 분들께 비록 우승은 거머쥐지 못했지만 마지막까지 포기하지 않고 최선을 다해 전투에 임해주셔서 감사하다. 동시에 유저분들 기대에 부흥하기 위해서 앞으로 더욱 많은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외에 ‘컨커러스 블레이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싶다면 공식 홈페이지(https://cafe.naver.com/conquerorsblade)를 확인하면 된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관련게임정보 목록

컨커러스 블레이드(Conqueror’s Blade)

기     종

온라인/PC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3인칭 액션 전략 롤플레잉 게임

가     격

제 작 사

넷이즈

기     타





댓글

목록보기

댓글 | 0


댓글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목록보기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X